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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19. 3. 6. 1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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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토랑의 배달 매출은 2023 년까지 온 프레미스 매출의 3 배 이상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LEK Consulting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성장의 대부분은 디지털 주문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소비자들이 점점 더 많은 시간을 누리고 있음에 따라 레스토랑의 온라인 주문은 소비자 전자 상거래의 정교한 세계에 의해 점점 더 형성되는 식당 인구를 사로 잡았습니다."라고 LEK Consulting의 전무 이사이자 Meals on Wheels : The Digital의 공동 저자 인 Manny Picciola는 말합니다. 주문 및 배달 식당 혁명. "그리고 천년 왕국은 디지털 주문 및 배송의 성장을 뒷받침하는 원동력입니다. 우리는 그들이 2020 년까지 가정 배달 사업의 전체 70 %를 차지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 LEK의 조사에 따르면 전체적으로 디지털 전달 매출은 2023 년까지 22 % 이상의 복합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제로 배달 소비자의 절반 이상이 식당의 앱이나 웹 사이트에서 바로 음식을 주문합니다. 페이스를 유지하기 위해 레스토랑의 37 %가 온라인 주문을 제공하고 있으며 32 %는 모바일 결제를 허용한다고 업계 통계는 전했다. 나머지 디지털 배송 주문의 대부분은 Grubhub와 같은 제 3 자 플랫폼을 통해 이루어지며, 미국에서 1640 만 명의 활동적인 식사 업체가보고되었습니다. 레스토랑에는 디지털 주문 및 배송을 처리 할 수있는 3 가지 주요 플랫폼 옵션이 있습니다. 자체 플랫폼에서 브랜드화되고 운영되는 독립적 인 플랫폼. 타사 플랫폼, 주문 처리 및 지불을 처리하지만 식당으로 배달되는 집계 서비스 (예 : Grubhub) 또는 두 가지를 조합 한 하이브리드 플랫폼입니다. LEK 보고서는 배달 성공을 위해 레스토랑이 충족해야하는 다음과 같은 문제점을 지적합니다. 소비자 경험 : 주문 발생부터 추적, 배달 및 서비스 후속 조치에 이르기까지 긍정적 인 소비자 경험이 일자리입니다. 불일치는 여기에서 핵심 관심사입니다. 과학 기술. 온라인 및 모바일 주문을 통해 소비자가보다 편리하게 업무를 처리 할 수 ​​있지만 POS (Point-of-Sale) 결제, 앱, 판촉 데이터 등의 시스템 작동을 보장하려면 상당한 백엔드 통합이 필요합니다. 매장 내 운영. 픽업 전용 플로어 플랜과 같이 조심스럽게 관리하면서초구퀵서비스,서초구퀵,서초구오토바이퀵,서초구다마스퀵,서초구라보퀵,서초구다마스용달,서초구라보용달,서초구1톤용달 배달 및 픽업 주문으로 인한 매장 내 소비자의 혼란을 피할 수 있습니다. 공급 체인. 효율적인 실행을 위해서는 적절한 장비와 납품 기반 시설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보온 가방에 투자하여 음식을 따뜻하게 또는 차게 보냅니다. 직원. 배송이 다른 레스토랑 운영에 이어지는 경우 타사 플랫폼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담 배달원을 고용하고 식당의 구체적인 배달 목표에 맞게 훈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LEK의 전무 이사이자 공동 저자 인 Maria Steingoltz는 "디지털 주문 및 배송은 더 이상 레스토랑을위한 하늘의 파이가 아니며, 시장 추세는이를 뒷받침하는 것 같습니다. "딜리버리 시스템에 대한 올바른 접근 방식은 레스토랑의 특정 요구에 달려 있지만, 여전히 모든 것이 레스토랑의 기본으로 되돌아옵니다. 물류, 식품 품질 및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깊은 이해는 디지털 시대에 레스토랑이 승리하는 데 실제로 필요한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