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덕양구퀵서비스 덕양구퀵

쏭밍이파파 2019. 3. 20. 17:24




덕양구퀵서비스 덕양구퀵

























재계 1위 한영그룹 본사는 대한민국 수도 서울의 중심지에 자리잡고 있었다. 모든 금융권의 본점과 다른 대기업들의 본사가 옹기종기 모여있는 그곳에서 단연 돋보이는 건물이 바로 한영그룹이다. 마천루처럼 우뚝 솟은 건물은 이제 막 떠오르고 있는 아침 햇살을 받아 빛을 뿜어내고 있었다. 최첨단 시설로 새로 지어진 건물답게 주위의 다른 빌딩들을 자신의 몸에 비쳐내며 40층의 웅장한 은빛 몸체를 자랑하고 있었다. 아직 이른 아침이었지만 한영그룹 빌딩 앞에는 수십대의 고급승용차가 줄을 지어 들어 오고 있었다. 모두 똑 같은 차종의 최고급 승용차로 이번에 한영이 새로 내놓은 신형 모델 이었다. 색상마저도 검정일색으로 마치 입에서 토해 내듯 사람들을 내려 놓고는 지하 주차장을 향해 사라져 버리는 것이었다. 그러기를 수십 차례 어느새 길게 꼬리를 물고 있던 차들의 행렬이 줄어들었다. 하지만 차에서 내린 수십명의 사람들은 마치 지옥입구에 발을 들여 놓는 것처럼 건물 안으로 선뜻 걸음을 옮기지 못하고 머뭇거리며 서로의 눈치만 살피는 것이었다. 37층 대형 회의실에서 아래를 내려다 보고 있던 세이치 쥰은 어이가 없어 굳어 있던 얼굴에 피식 웃음을 머금었다. 그런 그를 보고 곁에 나란히 서있던 비서실장 이민석은 기겁하여 숨을 들이켰다. 이민석의 다급한 숨소리에 세이치 쥰은 묻는 듯한 시선을 던졌다. 물론 그의 얼굴에서 미소를 찾아 볼수는 없었다. 무표정한 얼굴은 가면을 쓴 것 같았고 냉기마저 감돌았다. 이것이 바로 지난 이십년 동안 이민석이 보아온 세이치 쥰의 본 모습 이다. 지난 이십년 동안 세이치 쥰이 미소 비슷한 것을 짓는 것을 한번도 보지 못했기에 비록 비웃음이었지만 그가 웃었다는 사실이 마치 기적처럼 느껴졌다. 어디 웃음 뿐이랴. 민석은 세이치 쥰의 목소리를 들어 본적이 있는 지 기억조차 없었다. 그는 표정만으로 사람을 대하는 희한한 재주를 가진 사내였던 것이다. "아니...그냥...쥰님이 웃는 모습을 처음 뵈서...." 여전히 묻듯이 쏘아보는 세이치 쥰을 향해 민석이 변명하듯 말을 더듬었다. 그의 시선 앞에서 열살짜리 아이로 돌아 간 듯 느껴져 당황스러웠다. 그런 민석을 비웃듯 또다시 코웃음을 치며 시선을 37층 아래로 돌리는 세이치 쥰이었다. '정말 저 아래 있는 사람들의 모습이 보여서 저러는 걸까?' 민석은 궁금했다. 저 까마득 한 아래에 개미마냥 옹기종기 모여 있는 검은 물체의 무엇을 보고 웃는 것인지.... 하지만 저 세이치 쥰이라면 가능한 이야기 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는 보통사람들은 상상도 못하는 능력의 소유자 였기 때문이다. 짙은 색의 고급 슈트에 감싸 인 호리호리한 몸을 보며 오싹한 한기를 느끼는 민석이었다. 민석의 머리속 상상이 어떻게 돌아 가고 있는지 훤히 보이는 세이치 쥰은 또다시 웃음을 삼켰다. 세이치 쥰 역시 덕양구퀵서비스 덕양구퀵 덕양구오토바이퀵 덕양구오토바이퀵서비스 덕양구다마스퀵 덕양구다마스퀵서비스 덕양구라보퀵 덕양구라보퀵서비스 덕양구1톤용달 덕양구화물퀵 덕양구다마스용달 덕양구라보용달 덕양구소형트럭 덕양구소형용달 덕양구소형이사 덕양구퀵서비스요금 덕양구퀵서비스비용 덕양구퀵서비스가격 덕양구퀵서비스운임 덕양구퀵비 덕양구퀵요금 덕양구퀵가격 덕양구오토바이퀵요금 덕양구퀵비용 덕양구다마스퀵요금 덕양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덕양구라보퀵비용 덕양구라보퀵서비스운임 덕양구1톤용달비 덕양구 퀵 서비스 덕양구 퀵서비스 덕양구 퀵 덕양구퀵 정직한곳 덕양구퀵 신속정확저렴! 덕양구퀵 저렴하고 빠른곳 덕양구퀵서비스 친절한곳 덕양구퀵서비스 빠른곳 덕양구퀵서비스 정직한곳 덕양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덕양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인간이지 슈퍼맨이 아닌데 37층 아래에 있는 사람들이 보일리 만무했다. 다만 수십명의 사람들이 개미 마냥 우글우글 모여 갈팡질팡하는 꼴이, 왜 그렇게 당황하고 있는지 짐작하고 있는 그이고 보니 우습기 그지 없었던 것이다. 무슨 초인간적 능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도 되는 듯 대하는 민석을 볼때마다 한심스럽고 우습기 그지 없었다. 처음 만났을 때 받은 인상이 자라서 까지 영향을 미치는 모양이었다. 그가 일부러 사람들과 대화를 하지 않는 것은 아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