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일산서구퀵서비스 일산서구퀵

쏭밍이파파 2019. 3. 20. 17:26




일산서구퀵서비스 일산서구퀵

























아니 노려보고 있다고 생각하는 그들의 등으로 한줄기 식은땀이 흘러내렸다. 회장의 오른쪽에 자리잡고 서있던 이민석은 실소를 금할 수가 없었다. 부하직원들을 호령하는 사오십대의 간부들이 새파랗게 젊은 회장의 시선을 받아 내지 못하고 절절 매는 꼴이라니. "이렇게 이른 시간에 갑자기 모이 시라 해서 죄송합니다." 회장의 사과 하는 말에도 그들은 긴장을 풀 수가 없었다. 꿀 먹은 벙어리마냥 조심스런 시선을 회장에게 보내고 있을 뿐이었다. 잘생긴 총수의 얼굴에는 차가운 냉기가 풀풀 날리고 있었기 때문이다. 아무래도 그들의 회장이 단단히 화가 난듯 싶었다. "제가 회장에 취임하면서 여러분에게 당부한 말이 있지요..." 무거운 침묵을 깨며 나직한 저음의 매력적인 음성이 회의실에 퍼졌다. 임원들은 움찔하며 서로의 눈치를 보았다. 정말 큰일이 생긴 모양이라고 그들은 걱정스런 시선을 주고 받았다. "모두의 기억을 살려 주는 의미에서 조세현사장께서 말씀해 주시지요." 지명 받은 한영종합금융사장은 사색이 되었다. 사십대 초반의 그는 임원들 중 가장 나이가 어렸다. 하지만 뛰어난 능력을 인정 받아 작년에 사장으로 전격 임명되었다. "그....그건..." 그는 식은땀을 흘리며 말을 잇지 못했다. 자신이 한일을 회장이 알게 되리라고는 꿈에도 생각 지 못했기에 그는 더욱 당황했다. 그는 완벽하게 일을 처리했고 증거를 깨끗이 없앴다고 자신하고 있었던 것이다. 하지만 그를 쏘아보고 있는 회장의 시선은 모든 것을 다 알고 있음을 전해 오고 있었다. "이실장이 말해 보지요. 조세현씨는 기억이 나지 않나 보군요." 회의실에 순간 소리 없는 충격이 감돌았다. 그들은 더 이상 회장이 조세현을 사장이라 칭하지 않는 것을 깨달았다. 설마...그가...! 조세현을 향한 수십명의 시선은 경악 그 자체였다. "회장님께서는 삼년 전 회장직에 취임하시면서 분명히 말씀하셨지요. 회장님을 기만하는 사람은 그누가 되었던 절대로 용서하지 않으시겠다고요." 이민석은 잔인하게 말하며 조세현을 쏘아보았다. 뼈째 갈아 마셔도 시원찮은 놈이었다. 감히 누굴 속이려 들어. "네...회장님께서 그렇게 말씀하셨지요. 기억 나는군요." 조세현은 증거도 없는데 회장이 자신을 어쩌지는 못할거라는 생각에 어떤 일이 있어도 자신이 한 짓을 부인해야 한다고 마음을 강하게 먹었다. "나한테 할말 없나?" 더 이상 계열사 사장으로 예우하는 말투가 아니었다. "회장님께서 무슨 말씀을 하시는 지 모르겠습니다." 그는 두려운 마음을 애써 누르며 부인했다. 여기서 무너질 순 없지. "데려와." 짤막한 명령에 회의실 구석에 위치한 문이 열렸다. 무표정한 일산서구퀵서비스 일산서구퀵 일산서구오토바이퀵 일산서구오토바이퀵서비스 일산서구다마스퀵 일산서구다마스퀵서비스 일산서구라보퀵 일산서구라보퀵서비스 일산서구1톤용달 일산서구화물퀵 일산서구다마스용달 일산서구라보용달 일산서구소형트럭 일산서구소형용달 일산서구소형이사 일산서구퀵서비스요금 일산서구퀵서비스비용 일산서구퀵서비스가격 일산서구퀵서비스운임 일산서구퀵비 일산서구퀵요금 일산서구퀵가격 일산서구오토바이퀵요금 일산서구퀵비용 일산서구다마스퀵요금 일산서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일산서구라보퀵비용 일산서구라보퀵서비스운임 일산서구1톤용달비 일산서구 퀵 서비스 일산서구 퀵서비스 일산서구 퀵 일산서구퀵 정직한곳 일산서구퀵 신속정확저렴! 일산서구퀵 저렴하고 빠른곳 일산서구퀵서비스 친절한곳 일산서구퀵서비스 빠른곳 일산서구퀵서비스 정직한곳 일산서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일산서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사내가 한 젊은 여자의 팔을 잡고 나왔다. 세이치 쥰을 보자 죄지은 것도 없이 두려움에 떠는 임원들이었다. 세이치 쥰이 회장의 경호실장이라는 것은 익히 알고 있는 사실이었지만 회장 못지않게 두려운 존재였다. 오죽하면 한영그룹 직원들이 그의 뒤에서 사신이라고 수근거리겠는가. "이 여자를 모른다고는 못하겠지?" "회...회장님..." 자신의 비서(전직)를 보며 그는 평정을 잃어 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