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원당동퀵서비스 원당동퀵

쏭밍이파파 2019. 3. 20. 17:28




원당동퀵서비스 원당동퀵

























쥰은 여전히 불만스럽게 그 문제를 고집했다. "이봐, 쥰. 자네가 조세현의 손가락이라도 자르고 싶어하는 심정은 알지만 제발 참아 달라구." 쥰이 외할아버지를 들먹이자 짜증이 난 그는 빈정거렸다. "전, 야쿠자가 아닙니다." 딱딱하게 굳어버린 쥰이 화를 억누르며 쏘아 부쳤다. 그의 자존심을 건드린 것이다. "미안, 내가 말을 실수 했군. 용서하게." 윤준호는 순순히 사과를 했다. 쥰은 여전히 굳은 표정이었지만 노여움은 풀린 것 같았다. "그 아가씨는 제가 데리고 있기로 했습니다. 믿을 만한 부하에게 지키도록 할 겁니다." 의외의 대답에 쥰을 바라본 그는 기억을 더듬어 그 비서란 여자의 외모를 떠올렸다. 빼어난 미모는 아니었지만 예쁘장한 얼굴에 몸매도 그만하면 괜찮은 편이었던 것 같다. 설마...저 쥰이?" 말도 안 된다고 자신의 생각을 부인하며 서류로 시선을 돌렸다. "자네 방에 가서 쉬게." 윤준호의 지시에 쥰은 고개를 숙이며 인사를 한 후 자신의 방으로 사라져 버렸다. 회장실에 이어진 방이 그의 사무실이었다. "그래 자네는 무사지... 할복을 시키라고 할걸 그랬나?" 그가 사라진 방문을 보며 윤준호은 혼잣말을 던졌다. 사람들이 쥰를 보는 것만큼 그는 냉정한 성격의 소유자는 아니었다. 이런 일이 있을 때면 오히려 준호가 그를 달래야 할정도로 그는 악은 철저하게 징벌해야 한다는 정의파였다. 천상 사업가의 기질을 타고난 준호와 무사의 피가 끓어 넘치는 쥰의 철저하게 다른 점이었다. 참 안어울리는 콤비라는 생각이 스쳤다. 두사람이 이십년을 함께 지내온 것은 기적에 가까웠다. 아니면 하늘의 도움 이던가. 윤준호는 세이치 쥰을 처음 만난 날을 잠시 회상해 보았다. 이십년전 준호의 나이 열살, 영문도 모른체 외할아버지를 따라 일본에 갔을 때 였다. 쿄토의 오래된 전통 고가를 방문한 그는 세이치 쥰을 만났다. 세이치가는 일본에서도 알아주는 사무라이 집안 이었다. 쥰은 세이치가의 차남이었고 열다섯으로 준호보다 다섯살이 많았다. 전통 있는 무사집안 후손답게 원당동퀵서비스 원당동퀵 원당동오토바이퀵 원당동오토바이퀵서비스 원당동다마스퀵 원당동다마스퀵서비스 원당동라보퀵 원당동라보퀵서비스 원당동1톤용달 원당동화물퀵 원당동다마스용달 원당동라보용달 원당동소형트럭 원당동소형용달 원당동소형이사 원당동퀵서비스요금 원당동퀵서비스비용 원당동퀵서비스가격 원당동퀵서비스운임 원당동퀵비 원당동퀵요금 원당동퀵가격 원당동오토바이퀵요금 원당동퀵비용 원당동다마스퀵요금 원당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원당동라보퀵비용 원당동라보퀵서비스운임 원당동1톤용달비 원당동 퀵 서비스 원당동 퀵서비스 원당동 퀵 원당동퀵 정직한곳 원당동퀵 신속정확저렴! 원당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원당동퀵서비스 친절한곳 원당동퀵서비스 빠른곳 원당동퀵서비스 정직한곳 원당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원당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쥰은 검술에 능했다. 준호 역시 할아버지의 강요로 네살때부터 검도를 배워왔던 터라 그와의 대련을 기꺼이 받아 들였다. "세이치 쥰은 윤준호님을 죽는 날까지 주인으로 모시겠습니다." 대련은 쥰의 승리로 끝났지만 그는 준호 앞에 무릎을 꿇고 충성을 맹세했다. 어린 준호는 영문을 알 수가 없어 할아버지와 쥰을 번갈아 보았다. "네가 인복이 있나 보구나." 할아버지는 담담히 웃으시며 그렇게만 말씀하셨다. 나중에 커서 알게 되었지만 할아버지는 쥰의 아버지 목숨을 구해주신 일이 있었다. 할아버지가 좀더 젊고 쥰의 아버지가 소년이었을 때 사업차 도쿄에 들렸던 그는 홍수로 불어난 강에 실수로 빠진 소년의 목숨을 구해주었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