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매동퀵서비스 강매동퀵

쏭밍이파파 2019. 3. 25. 10:56




강매동퀵서비스 강매동퀵

























학교는 물론이고 두 집안이 발칵 뒤집어 졌다. "제가 먼저 잘못한 일입니다. 제가 민석이를 놀렸어요. 민석이가 홧김에 던진 병을 제가 미쳐 피하지 못했던 것 뿐입니다." 아들을 데리고 병원으로 찾아가 사죄하는 부친에게 그를 변호해 주던 준호를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노회장님들도 손자의 간곡한 청-협박-에 화를 푸셨다고 부모님의 대화를 통해 알게 되었다. "어린것이 참 대범하네요." 그의 모친은 감격스럽다는 듯 말했다. "작은 회장님은 불쌍한 분이야." 아버지의 입에서 침울한 음성이 흘러나오자 그는 문에 귀를 더욱 가까이 대며 엿들었다. "아니 없는 것 없이 다 가진 그 아이가 뭐가 불쌍해요." 어머니의 말씀에 민석도 동감이었다. "걸음마 떼기도 전에 회장님 손에 이끌려 회사에 나오신 분이야. 우리 민석이 유치원 다니며 뛰어 놀 때부터 회사 경영을 배웠구. 지금도 학교가 끝나면 회사로 곧장 오시지. 의무교육 아니면 학교도 안 보내실걸 우리 회장님은. 어른도 받기 힘든 교육을 시키는 데도 묵묵히 참고 견디시는 걸 보면.... 더구나 강매동퀵서비스 강매동퀵 강매동오토바이퀵 강매동오토바이퀵서비스 강매동다마스퀵 강매동다마스퀵서비스 강매동라보퀵 강매동라보퀵서비스 강매동1톤용달 강매동화물퀵 강매동다마스용달 강매동라보용달 강매동소형트럭 강매동소형용달 강매동소형이사 강매동퀵서비스요금 강매동퀵서비스비용 강매동퀵서비스가격 강매동퀵서비스운임 강매동퀵비 강매동퀵요금 강매동퀵가격 강매동오토바이퀵요금 강매동퀵비용 강매동다마스퀵요금 강매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강매동라보퀵비용 강매동라보퀵서비스운임 강매동1톤용달비 강매동 퀵 서비스 강매동 퀵서비스 강매동 퀵 강매동퀵 정직한곳 강매동퀵 신속정확저렴! 강매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강매동퀵서비스 친절한곳 강매동퀵서비스 빠른곳 강매동퀵서비스 정직한곳 강매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강매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작은 회장님은 부모님 정도 모르고 자란 불쌍한 분이라구." "회장님 따님과 사위 분은 아직도 사이가 안 좋대요?" "작은 회장님 때문에 이혼만 안하고 계실뿐이지. 사실상 별거나 다름없지 뭐." 그때는 부친의 말씀이 전부 이해가 되지는 않았다. 다만 준호가 자신과는 다르게 산다는 것에 관심을 가졌다. 학교 수업이 끝나면 커다란 외제 승용차가 와서 준호를 데리고 사라졌다. 그가 자신처럼 마음대로 뛰어 놀지 못한다는 것이 불쌍하게 느껴졌다. 그래서 그에게 먼저 사과하고 다가갔다. 그리고 준호는 처음으로 마음을 열어 그를 친구로 받아 들여 주었다. 열살 때 세이치 쥰이 두사람 사이에 끼어 들며 조금 달라 지긴 했지만 그들은 지금까지 변함없는 우정을 나누었다. 그래서 준호가 회장으로 취임하며 자신을 부르자 한걸음에 달려와 비서실장 자리를 맡았다. 앞으로도 그를 위해 회사를 위해 그는 최선을 다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