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행주외동퀵서비스 행주외동퀵

쏭밍이파파 2019. 3. 25. 10:58




행주외동퀵서비스 행주외동퀵

























"네." 길게 말하고 싶어도 뻣뻣하게 굳어 긴장한 입술이 거부했기에 겨우 대답만 했다. 지루한 여자라고 생각하면 어떡하지. "잡아 먹지 않을 테니 긴장 풀어요." 뜻밖의 농담에 그를 바라보니 웃고 있었다. 옛날처럼 환한 미소를 보여주는 그에게 가슴이 뭉클해 졌다. 혹시 나를 알아 봤는데 놀리려고 모른체 하고 있는 건 아닐까. 기대감에 심장이 터질 것 만 같았다. 지연은 애꿎은 핸드백 줄을 쥐어 틀었다. "나 그렇게 무서운 사람 아닌데...무서워요?" 여전히 침묵하고 있는 지연을 보며 준호가 조심스럽게 물어왔다. "아뇨." 모깃소리 만큼 작은 소리에 겨우 들을 수 있을 정도 였다. 회사에서 그리 멀지 않은 시내 한복판에 위치한 한영호텔에 도착하자 도어맨이 뛰어왔다. 그는 지연을 위해 문을 열어 주었다. 준호가 운전석에서 내려 차를 돌아 그녀 옆에 서며 키를 주차요원에게 건넸다. "어서 오십시오, 회장님." 남자는 정중하게 절을 하고 키를 받아 차로 갔다. 그들의 차 뒤로 세이치 쥰과 신미례가 탄 차가 멈춰 섰다. 그들이 호텔 안으로 들어가자 지배인과 직원들이 일제히 정열 해 그들을 맞았다. "갑자기 오셔서 준비가 소홀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지배인이 황송하다는 표정으로 준호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 행주외동 안절부절 하는 모습이 우습게 여겨졌다. 네 사람은 스카이라운지가 있는 맨 위층으로 올라갔다. 식당에 들어갈 때까지 네 사람은 침묵했다. 음식과 와인을 주문하고 한숨 돌리던 지연은 뭔가 이상한 점을 발견했다. 자신의 앞에 나란히 앉은 세이치 쥰과 신미례를 보며 지연이 무심결에 입을 열었다. "저....경호실장님께서는 말씀을 한마디도 안 하시네요?" 그는 음식을 시킬 때도 메뉴판을 손으로 가리켰을 뿐이었다. "아, 그는...한국말을 잘 못해요." 경악에 가까운 침묵을 깨고 입을 연 것은 신미례였다. 준호의 시선이 쥰과 미례 사이를 오갔다. 쥰은 그저 어깨를 으쓱해 보였을 뿐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