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덕은동퀵서비스 덕은동퀵

쏭밍이파파 2019. 3. 26. 09:17




덕은동퀵서비스 덕은동퀵

























"같이 들어 가실 필요 없어요." 그가 성큼성큼 앞장서서 안으로 들어가자 당황한 지연이 말했다. 하지만 그는 엘리베이터 버튼을 누르고 그녀를 기다릴 뿐이었다. "그만 가보세요, 회장님." 그녀의 입에서 회장이라 불리니 기분이 좋지 않았다. "같이 산다는 친구가 오해 할 까봐 그러는 건가요?" 그녀에게 정혼자가 있다던 남자직원의 말이 떠올랐다. 강한 질투심을 느끼는 자신이 우스웠다. "네? 미정이가 왜 오해 하는 데요?" 천진한 그녀의 대답에 준호는 같이 사는 친구가 여자라는 것을 알고 안도 했다. 더불어 그런 자신이 지긋지긋하게 여겨졌다. 지연과 관련된 문제에 대해서는 편집증 환자처럼 행동하고 있었던 것이다. "그럼 조심해서 들어가요." 엘리베이터가 열리자 그는 그녀를 들여보내며 인사를 하고 문이 닫히기도 전에 등을 돌려 밖으로 나갔다. 자신의 유치한 질투심에 스스로가 부끄러웠기 때문이었다. 그가 뒤를 돌아 그녀를 보았다면, 그녀의 큰눈에 담긴 눈물을, 슬픔을 보았다면 그렇게 뒤돌아 가진 못했을 것이다. 하지만 그는 묵묵히 걸어 차로 갔다. 차에 이르자 핸드폰이 울렸다. "네." 수화기 건너 전해오는 쥰의 음성에 준호는 놀라움에 몸이 굳어졌다. "아직 행방을 모르고 있나?" "부하들을 시켜 찾고 있습니다." "자네 답지 않은 실수를 했군." "죄송합니다." "잘잘못을 가릴 때가 아니지. 우선 덕은동퀵서비스 덕은동퀵 덕은동오토바이퀵 덕은동오토바이퀵서비스 덕은동다마스퀵 덕은동다마스퀵서비스 덕은동라보퀵 덕은동라보퀵서비스 덕은동1톤용달 덕은동화물퀵 덕은동다마스용달 덕은동라보용달 덕은동소형트럭 덕은동소형용달 덕은동소형이사 덕은동퀵서비스요금 덕은동퀵서비스비용 덕은동퀵서비스가격 덕은동퀵서비스운임 덕은동퀵비 덕은동퀵요금 덕은동퀵가격 덕은동오토바이퀵요금 덕은동퀵비용 덕은동다마스퀵요금 덕은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덕은동라보퀵비용 덕은동라보퀵서비스운임 덕은동1톤용달비 덕은동 퀵 서비스 덕은동 퀵서비스 덕은동 퀵 덕은동퀵 정직한곳 덕은동퀵 신속정확저렴! 덕은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덕은동퀵서비스 친절한곳 덕은동퀵서비스 빠른곳 덕은동퀵서비스 정직한곳 덕은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덕은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신미례씨가 안전한지 확인부터 해야지. 조세현 쪽 동정은?" "아직 까진 잠잠합니다. 그쪽에서 데리고 갔다면 연락이 올 겁니다." "지금 어디에 있나?" "제 아파틉니다. 회장님께서는 댁에 가 계십시오. 연락이 오는 대로 전화 드리겠습니다." 전화를 끊으며 세이치 쥰은 머리를 쥐어 뜯었다. 이런 실수는 태어나서 처음이었다. 그리고 처음으로 한 실수 때문에 미례가 죽을 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니 절망감에 미칠 것만 같았다. 조세현이 질이 안 좋은 조직 폭력배와 가깝게 지내는 것을 잘 알고 있는 자신이 미례를 방치하는 실수를 저지르다니... 그녀를 잃을 지도 모른다고 생각하자 가슴이 터질 것만 같았다. 그녀에게 품고 있는 특별한 감정을 부정한 벌이라는 생각마저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