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지영동퀵서비스 지영동퀵

쏭밍이파파 2019. 3. 27. 09:55




지영동퀵서비스 지영동퀵

























행복이 너무 멀다. 아니, 어떻게 생겼었더라 싶을 정도로 행복이란 말이 새삼 낯설다. 전쟁과 테러, 살인과 폭력, 온갖 부정과 부패라는 어둡고 끔찍한 기사로 짓눌린 신문 한 장이 데려오는 아침, 그렇게 시작되는 일상에 달라붙어서 적당히 타협하고 거절하고 또 눈감았던 이야기들 속에 묻혀 버린 것일까? 교과서 식으로 얘기하자면 '모든 사람은 누구나 한결같이 행복을 추구하면서 열심히 살아가고 있다' 라고 해야 옳을 것이다. 그렇다면 세상은 도대체 왜 그렇게 혼란스러운 모양새로 흔들리고 있는 것일까? 이 세상 속에 행복이 아직도 가능한 것일까? 그러나 행복은 있다. 그 가능성의 여부에 상관없이 현존하는 진실한 행복이 내 마음 안에 이미 자리하고 있는 것이다. 우리의 행복에 대해 그리 관대한 편이 아닌 세상에게 그래도 의연한 목소리로 할 말이 있다면 내 안의 행복이 얼마나 소중한 빛으로 채색되어 있는가 하는 것이다. 시인이라고 해서 불행을 이기는 뾰족한 수를 알고 있는 것도 아닌데, 사람들은 곧잘 자신들의 불행에 관한 고민을 내게 털어 놓곤 한다. 어떤 원인으로 행복하지 않던 간에 그 사람들의 마지막 레파토리는 항상 똑같은 말로 끝이 난다. 왜 나는 남보다 불행한 것인지 그 이유를 모르겠다는 것이다. 주제넘은 위로의 말이랍시고 건넸던 내 이야기가 그들에게 과연 얼마나 도움이 됐을지 모르겠으나, 행복에 관한 그들의 오류에 대해서는 늘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다. 저마다의 고단한 삶에 지쳐 자기 안에 있는 행복에게 눈 한번 주지 않은 채 왜 불행하기만 한 거냐고 토로하는 나의 지친 이웃들에게 조금 더 자기 안으로 들어가 보라는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 어줍잖은 나의 시편들 역시 그런 무늬이기를 꿈꾸는 내가 시를 쓰는 마음으로 세계의 지성들이 쓴 행복론을 모아 엮은 것은 바로 지영동퀵 지영동퀵서비스 지영동 퀵 지영동 퀵 서비스 지영동 퀵서비스 지영동1톤용달 지영동1톤용달비 지영동다마스용달 지영동다마스퀵 지영동다마스퀵서비스 지영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지영동다마스퀵요금 지영동라보용달 지영동라보퀵 지영동라보퀵비용 지영동라보퀵서비스 지영동라보퀵서비스운임 지영동소형용달 지영동소형이사 지영동소형트럭 지영동오토바이퀵 지영동오토바이퀵서비스 지영동오토바이퀵요금 지영동퀵가격 지영동퀵비 지영동퀵비용 지영동퀵서비스가격 지영동퀵서비스비용 지영동퀵서비스요금 지영동퀵서비스운임 지영동퀵요금 지영동화물퀵 그런 이야기를 조금 더 설득력 있게 전달하기 위해서이다.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조금 더 설득력 있게 전달하기 위해서이다.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조금 더 설득력 있게 전달하기 위해서이다. 행복에 관한 이야기는 많다. 그러나 자기 안에 있는 행복을 지혜라는 또다른 이름으로 새로이 명명하고, 그 지혜 안에 절망까지 온전히 싸안아 세상을 슬기롭게 살아가는 방법을 가르쳐 주는 행복 이야기는 흔치 않다. 여기에 내가 수록한 열한 편의 행복론은 그동안 내가 틈틈이 읽어 온 행복론들 중에 바로 그러한 목소리로 나를 적지 않게 감동시켰던 것들이며, 항상 만족하고자 하는 내 삶에 묻어 있는 값진 교훈들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