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석동퀵서비스 성석동퀵

쏭밍이파파 2019. 3. 27. 09:57




성석동퀵서비스 성석동퀵

























인간이 유일하게 해야 할 일이란 살아야 하는 것이요, 행복해져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뫼르소가 처음 자그르를 만났을 때, 그는 몹시 조급해 하는 태도였다. 그러나 자그르는 한 여자를 사이에 두고 두 사람의 연인이 당사자인 그 여자 앞에서 함께 만난다는 것으로 상상력에 미치는 거북살스러운 기분을 누그러뜨리려고 애를 썼다. 그러므로 그는 마르뜨를 '양갓집 아가씨'처럼 다루면서 크게 웃어 보임으로써 뫼르소에게 동류의식을 심어주려고 노력했다. 뫼르소는 계속 반발심을 느끼고 있었다. 마르뜨와 단 둘이 앉아 있을 기회가 오자마자 그는 노골적으로 그녀에게 실토했다. "나는 반편 같은 인간을 좋아하지 않아. 난 그 사람이 거북스러워. 기분 잡친단 말야. 게다가 허세까지 부리는 병신은 더욱 싫어." "오오, 이봐요. 들으면 어떻게 하려고..."라고 무슨 소린지도 다 알아듣지 못한 마르뜨가 말했다. 그러나 그후 자그르의 집에서 그를 처음 불쾌하게 했던 그 쾌활한 웃음소리가, 점점 뫼르소의 관심을 끌고 자그르에 대한 흥미를 느끼게 했다. 그래서 뫼르소의 내심에 품고 있던 숨기기 힘든 질투심도 자그르를 만나는 동안 사라지고 말았다. 그녀가 자그르와 사귀기 시작할 시절의 이야기를 아주 순진한 마음으로 들려주는 마르뜨에게 그는 이렇게 충고했다. "쓸데없는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마. 나는 이제 더 이상 두 다리 없는 그런 사람에게 질투심 같은 것을 느낄 수 없어. 설사 내가 두 사람의 관계를 상상하는 일이 있다 해도 그 사람은 너에게 달라붙은 커다란 벌레처럼 보일 뿐이야. 이제 알겠지? 성석동퀵 성석동퀵서비스 성석동 퀵 성석동 퀵 서비스 성석동 퀵서비스 성석동1톤용달 성석동1톤용달비 성석동다마스용달 성석동다마스퀵 성석동다마스퀵서비스 성석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성석동다마스퀵요금 성석동라보용달 성석동라보퀵 성석동라보퀵비용 성석동라보퀵서비스 성석동라보퀵서비스운임 성석동소형용달 성석동소형이사 성석동소형트럭 성석동오토바이퀵 성석동오토바이퀵서비스 성석동오토바이퀵요금 성석동퀵가격 성석동퀵비 성석동퀵비용 성석동퀵서비스가격 성석동퀵서비스비용 성석동퀵서비스요금 성석동퀵서비스운임 성석동퀵요금 성석동화물퀵 그런 일은 배꼽을 쥐고 웃을 일밖에 되지 않아. 공연스레 열내는 일 없도록 해." 그 후 그는 혼자서 자그르의 집에 또 찾아갔다. 자그르는 수다스럽게 큰 소리고 지껄이고, 웃고, 그리고 침묵을 지키곤 했다. 뫼르소는 자그르의 말을 귀담아 듣고 있었다. 이 불구자에게서 받은 강렬한 인상은, 그가 말하기 전에 깊이 생각한다는 것이었다. 그 나머지 것들은 억제된 정열, 그리고 이 우스꽝스러운 몸뚱이의 주인공에게 불어넣어 주는 강한 생명력이 뫼르소의 관심을 끌었고, 그의 내면세계에 무엇인가를 탄생시키기에 충분했다. 만일 그에게 좀더 허심탄회하게 대했더라면 그 무엇인가를 그는 우정이라고 단정해 버렸을지도 모를 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