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일산동퀵서비스 일산동퀵

쏭밍이파파 2019. 3. 27. 09:59




일산동퀵서비스 일산동퀵

























뫼르소는 여전히 등을 돌린 채 바람에 흔들리는 나뭇가지를 바라보고 있었다. "인간이란 육체의 욕구와 정신적 욕망 사이에서 그가 발휘할 수 있는 수단을 알고 있으며, 그 형편에 따라 언제든지 판단하는 법이지요. 당신은 지금 자기가 자신을 판단하는 중이요. 그것도 지독하게 말이요. 뫼르소, 당신은 서툴게 살고 있어요. 아주 거칠게." 이 계절에는 아직 철이른 파리 한 마리가 유리창에 부딪쳐 날개를 떨고 있었다. 자그르는 머뭇거리다가 다시 그에게 이렇게 말했다. "나는 진지하게 말하는 게 싫어요. 그땐 할 수 있는 말이라곤 꼭 하나밖에 없거든요. 즉, 자기의 인생을 정당화시켜야 할지 모르게 되어 버리지요." "저 역시 할 수 없습니다." 하고 뒤돌아보지도 않고 뫼르소가 말했다. 그러자 갑자기 자그르의 시원한 웃음이 터져나왔다. "고맙소. 당신은 아무런 환상도 나에게 남겨주지 않을 것 같소." 그는 어조를 바꾸었다. "그러나 당신이 냉혹하게 되는 것은 옳은 일이요. 하지만 당신에게 해 둘 말이 하나 있소." 그리고 자그르는 진지한 표정을 짓더니 말을 이었다. "날 봐요. 나는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야 용변을 보지요. 그리고 나서 사람들이 나를 씻겨주고 닦아줘야 하고. 나는 그 대가로 돈을 지불해 주고 있어요. 다행한 일은, 내가 이제 그만 충분하다고 생각하고 있는 생명을 단축하기 위한 짓을 나는 결코 할 수 없겠지. 지금보다 더 큰 불행이 닥쳐와도... 즉 내 눈이 멀거나 벙어리가 되어도, 아무튼 어떻게 돼도 상관없이 무엇이든 감수할 것이오. 만일 그 덕분으로 살아 있는 나 자신이 일산동퀵 일산동퀵서비스 일산동 퀵 일산동 퀵 서비스 일산동 퀵서비스 일산동1톤용달 일산동1톤용달비 일산동다마스용달 일산동다마스퀵 일산동다마스퀵서비스 일산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일산동다마스퀵요금 일산동라보용달 일산동라보퀵 일산동라보퀵비용 일산동라보퀵서비스 일산동라보퀵서비스운임 일산동소형용달 일산동소형이사 일산동소형트럭 일산동오토바이퀵 일산동오토바이퀵서비스 일산동오토바이퀵요금 일산동퀵가격 일산동퀵비 일산동퀵비용 일산동퀵서비스가격 일산동퀵서비스비용 일산동퀵서비스요금 일산동퀵서비스운임 일산동퀵요금 일산동화물퀵 그 타오르고 있는 듯한 불꽃을 내 몸 속에서 느낄 수만 있다면, 나는 아직 불태울 수 있도록 해준 생명에 대해서 감사드릴 수 밖에 없다오." 자그르는 숨이 가빠서 몸을 뒤로 젖혔다. "그런데 뫼르소, 당신같이 신체가 건강한 사람이면, 당신은 산다는 것과 행복을 추구하는 일을 유일한 의무로 알아야 할 겁니다." "웃기지 마시오. 여덟 시간이나 사무실에 얽매어 일하고 있는데. 아, 내가 자유로운 몸이라면!" 하고 뫼르소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