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양퀵서비스 고양퀵

쏭밍이파파 2019. 3. 27. 10:06




고양퀵서비스 고양퀵

























"너는 지금 그런 말을 해선 안 되는 건데..." 뫼르소는 두 시간도 채 못 되어 슈누아가 보이는 곳에 도착했다. 그는 기분 내키는 대로 한가하게 살았으며, 고작 그를 도와주는 일꾼들과 만나거나, 카페 주인과 잡담을 나누는 게 전부였다. 누구와도 만나지 않겠다는 이 순간이, 또한 내일이 그에게는 무섭고 갑갑하게 느껴지는 것 같았다. 그러나 그것은 스스로 원했던 것이 아니었는가 하고 자신에게 설득하는 것이었다. 어느날 저녁, 그는 류씨엔느에게 찾아왔으면 좋겠다는 편지를 쓰고 자기가 그처럼 많은 기대를 걸고 있던 그 고독과 관계를 끊었다. 편지를 부치고 나서 그는 남모르는 수치심에 휩싸였다. 그러나 류씨엔느가 도착하게 되었을 땐 그런 수치감도, 곁에 있는 한 사람의 존재와 또한 그 곁에 있는 존재가 가져다주는 안일한 생활을 또다시 맛보는 것으로써, 어떤 바보스럽고 성급한 기쁨에 빠져들면서 그 기쁨에 정신을 빼앗기고 말았다. 그리하여 인간 속으로 도피해 버린 뫼르소는, 그런 식으로 자신의 은밀한 공포로부터 벗어났던 것이다. 그러나 겨우 이틀이 못 가서 이번에는 류씨엔느가 싫어지기 시작했다. 바로 그런 계기를 만난 듯이, 그녀는 곁에서 함께 살아도 되느냐고 그에게 물었다. 그때 그들은 함께 저녁식사를 하고 있었으며 뫼르소는 접시에서 눈을 떼지도 않고 안 된다고 잘라 말했다. 빠트리스는 괴로움과 함께, 이제 막 지나가 버린 며칠이 이처럼 마음속에 역겨움을 남겨주던 일은 이전엔 결코 없었다고 느꼈다. "류씨엔느, 너는 아름다워."라고 뫼르소가 말했다. "나는 그것보다 더 앞을 내다보지는 않아. 나는 너에게 그 이상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고 있어. 우리 두 사람에게는 그것이면 충분해." 그는 그녀에게도 다가가서 그녀의 목덜미에 손을 얹었다. "내 말을 믿어 주기 바래. 커다란 고민도 없을 뿐더러 대단한 원한도 없어. 위대한 생각이란 또 뭐란 말이야. 모든 것은 잊혀지고 마는 거야, 위대한 사랑까지도. 따라서 인생에 있어서 슬프고도 우리를 흥분시키는 것은 바로 그런 점 때문이야. 요컨대 어떤 종류의 사물을 어떻게 보느냐 하는 문제만 남아. 그래서 고양퀵 고양퀵서비스 고양 퀵 고양 퀵 서비스 고양 퀵서비스 고양1톤용달 고양1톤용달비 고양다마스용달 고양다마스퀵 고양다마스퀵서비스 고양다마스퀵서비스가격 고양다마스퀵요금 고양라보용달 고양라보퀵 고양라보퀵비용 고양라보퀵서비스 고양라보퀵서비스운임 고양소형용달 고양소형이사 고양소형트럭 고양오토바이퀵 고양오토바이퀵서비스 고양오토바이퀵요금 고양퀵가격 고양퀵비 고양퀵비용 고양퀵서비스가격 고양퀵서비스비용 고양퀵서비스요금 고양퀵서비스운임 고양퀵요금 고양화물퀵 때로는 어떻게 보느냐 하는 것이 문제로 제기되는 거야. 그렇기 때문에 인생에 있어서 위대한 사랑을 겪거나 불행한 정열을 간직한다는 것도 결국 좋은 일이야. 그런 것은 적어도 우리들을 짓누르는 그 이유 없는 절망에 대해 하나의 알리바이를 만드는 것이기 때문이지." 그녀는 갑자기 그를 향해 고개를 돌리고, "당신은 행복하지 않네요."라고 했다. "나는 곧 행복해질 거야." 하고 격한 어조로 뫼르소가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