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과천퀵서비스 과천퀵

쏭밍이파파 2019. 3. 28. 09:16




과천퀵서비스 과천퀵

























그가 눈을 뜨자 한낮이 되었고, 작은 새와 벌레들이 더위 속에서 울고 있었다. 그는 류씨엔느가 바로 이날 오게 되어 있다는 생각이 떠올랐다. 밤이 시작되었다. 여러 가지 환상들이 떠올랐다. 몇 마리의 커다란 환상적 동물이 사막과 같은 황폐한 데서 머리를 흔들기도 했다. 뫼르소는 고열 속에서 그와 같은 환상을 조용히 뿌리치고 있었다. 그는 다만 피어린 우정을 가지고 자그르의 모습만은 떠오르는 대로 그냥 놔두었다. 그에게 죽음을 주었던 자신이 이제는 죽어가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자그르가 그때 그러했던 것처럼 자기가 지금 자신의 인생을 향해 명확하게 바라봐야 할 것은 한 사람의 인생, 그것이었다. 모든 사람이 자기 인생의 초기에 그렇듯이 그가 자기 속에 품고 있던 여러 가지 인간상 중에서 도대체 어느 것이 자기였던가 하는 것을 이제야 깨닫게 되었다. 인간 속에서 운명이 만들어내는 이와 같은 선택을, 그는 의지와 용기를 가지고 실천하고 있었다. 바로 그 점에서 살아가는 행복과 죽은 행복의 모든 것이 있었다. 그 죽음을 그는 짐승의 공포로 이제까지 바라보고 있었으며, 죽음을 겁낸다는 것은 바로 그 탄생을 두려워한다는 것과 같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죽음의 공포는 인간 속에서 생동하고 있는 것에 대한 끝없는 집착을 정당화하고 있었다. 그리고 자기들의 삶을 보다 높은 차원으로 끌어올리기 위한 경쟁적인 행동을 하지 않는 모든 사람들과 무력함을 두려워하고, 또한 삶을 과시하고 있던 모든 사람들이 자기들이 관여하지 않던 삶에 죽음이 가져다 주는 심판 때문에 충분하게 살아 보지 못한 것이다. 그리하여 죽음은 갈증을 가라앉히려고 애쓰는 여행자에게서 영원히 물을 빼앗아 버리는 손길과도 같았다. 그러나 다른 사람에게는 죽음이란 반항을 향해 미소지어 보내는 것과 같이, 감사함에 미소지으며 재워 없애려고 부정하는 숙명적이고도 부드러운 행위였다. 그는 침대 위에 앉아 침대밑 탁자에 팔을 올려놓고, 머리를 파묻고 하루 낮과 밤을 지냈다. 드러누워서는 호흡을 할 수 없었다. 그의 옆에 류씨엔느가 앉아 한 마디 말도 없이 과천퀵 과천퀵서비스 과천 퀵 과천 퀵 서비스 과천 퀵서비스 과천1톤용달 과천1톤용달비 과천다마스용달 과천다마스퀵 과천다마스퀵서비스 과천다마스퀵서비스가격 과천다마스퀵요금 과천라보용달 과천라보퀵 과천라보퀵비용 과천라보퀵서비스 과천라보퀵서비스운임 과천소형용달 과천소형이사 과천소형트럭 과천오토바이퀵 과천오토바이퀵서비스 과천오토바이퀵요금 과천퀵가격 과천퀵비 과천퀵비용 과천퀵서비스가격 과천퀵서비스비용 과천퀵서비스요금 과천퀵서비스운임 과천퀵요금 과천화물퀵 그를 지켜보고 있었다. 뫼르소는 가끔 그녀를 바라보았다. 그는 자기가 죽은 뒤 그녀의 허리를 끌어안는 첫 남자가 그녀를 흐느적거리게 만드는 것을 상상하고 있었다. 몸과 마음을 그 사나이 가슴에다 파묻고 그녀가 자기에게 바쳤던 그 몸을 바쳐 버리겠지. 그리고 반쯤 열린 그녀의 따뜻한 입술이 주는 열기 열기 속에서 세상은 변함없이 계속되어 가겠지. 병든 고양이와도 같은 그의 시선이 유리창에 가 닿아 있었다. 그는 숨을 쉬고 류씨엔느 쪽으로 돌아앉았다. "괜찮아요?"하고 류씨엔느가 꺼져 가는 소리로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