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명퀵서비스 광명퀵

쏭밍이파파 2019. 3. 28. 09:17




광명퀵서비스 광명퀵

























"그래." 이때 그는 두 팔로 다시 어둠을 향해 몸을 돌려 앉으려 했다. 자기의 힘과 저하의 한계에 다다르자 그는 비로소 내부적으로 자그르와 일체가 되어 갔다. 그는 그처럼 멀게 느끼고 있던 그 남자에게 우정에 찬 격렬한 사랑을 품게 되었다. 그리고 그는 그 남자를 죽이는 것으로써 자기와 그를 영원히 결합시켰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 마치 삶과 죽음이 뒤섞인 맛과 같이 보였던 눈물이 이제 자기에게서 무겁게 뚝뚝 떨어지는 것은 그들 모두에게 고통이라는 것을 깨닫게 된 것이다. 오르는 열이 그러한 사실을 깨닫는 데 도움이 되었다. 또한 최후의 순간까지 의식을 차리고 두 눈을 크게 뜬 채 죽지 않으면 안 된다고 하는 자랑스러운 확신이 이제 그를 도와주고 있었다. 자그르도 역시 그날 두 눈을 뜨고 눈물을 흘렸다. 하지만 그것은 자기 인생에 있어서 자신의 몫을 누리지 못한 사나이의 최후의 나약함이었다. 그러나 빠트리스는 그런 허약함을 두려워하고 있지 않았다. 그의 육체의 한계점의 불과 몇 센티미터 앞에서, 언제든지 정지해 버릴 그의 뜨거운 혈기의 맥박 속에서, 그는 아직도 그 나약함이 자기의 것은 아니겠지 하는 생각을 새삼 되새기고 있었다. 왜냐하면, 자기는 자기의 임무를 이행했고 오로지 행복해야 한다는 인간의 유일한 의무룰 이행했고 오로지 행복해야 한다는 인간의 유일한 의무를 완성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시간은 분명 얼마 남아 있지 않았으리라. 그러나 시간이란 사건과는 아무 관계도 없다. 시간은 기껏해야 장애물이 되거나, 아니면 그런 때의 시간은 이미 아무것도 아니었다. 그는 장애를 타파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가 자신 속에 잉태한 몸 한의 형제가 두살이건 스무 살이 되었건, 이미 그런 것은 중요한 것이 아니었다. 행복이란 그가 존재했던 그 자체이기도 했다. 류씨엔느가 일어서서 뫼르소의 어깨에서 미끄러져 내려간 모포를 덮어 주었다. 그는 그 손길 아래서 몸을 떨었다. 그가 자그르의 별장 근처 작은 광장에서 재채기를 하던 그날부터 이 시각까지 그의 육체는 그에게 충실히 봉사해 주었고, 그를 세상을 향해 개방시켜 주었다. 그와 동시에 그가 타고난 인생과 다른 고유한 삶을 살아 온 것이다. 의식하고 있는 것은 기만하지 않고, 비겁하지 않고--다만 일대 일로 자기 육신과 마주보고--죽음을 향해 두 눈을 바로 뜨고 있어야 하는 것이었다. 사람들 사이에서 광명퀵 광명퀵서비스 광명 퀵 광명 퀵 서비스 광명 퀵서비스 광명1톤용달 광명1톤용달비 광명다마스용달 광명다마스퀵 광명다마스퀵서비스 광명다마스퀵서비스가격 광명다마스퀵요금 광명라보용달 광명라보퀵 광명라보퀵비용 광명라보퀵서비스 광명라보퀵서비스운임 광명소형용달 광명소형이사 광명소형트럭 광명오토바이퀵 광명오토바이퀵서비스 광명오토바이퀵요금 광명퀵가격 광명퀵비 광명퀵비용 광명퀵서비스가격 광명퀵서비스비용 광명퀵서비스요금 광명퀵서비스운임 광명퀵요금 광명화물퀵 한 자기 할 일이 문제였다. 사랑도, 배경 장식도, 아무것도 없었다. 다만 있는 것은 고독과 행복의 무한한 사막일 뿐, 거기서 뫼르소는 마지막 카드놀이를 벌이고 있는 것이었다. 그는 자기 숨이 꺼져 가는 것을 느끼고 있었다. 그는 가슴 깊이 숨을 들이마셨다. 숨쉬는 동작에 따라 가슴 속 여러 군데서 녹슬어 사그라지는 소리가 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