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양주퀵서비스 남양주퀵

쏭밍이파파 2019. 3. 28. 09:25




남양주퀵서비스 남양주퀵

























당신은 10부터 0까지 거꾸로 센 다음, 당신 자신의 이름을 부르며 이렇게 물어보라. " o o o씨, 오늘은 기분이 어떻습니까?" 당신은 과거로 되돌아가면 안 된다. 특히 당신의 과거의 실수라든가 실패를 자꾸 떠올리는 것은 절대 금물이다. 그런 과거는 가차없이 잘라서 시간의 궤도에 던져 버리도록 하라. 거울을 들여다보면서 당신은 자신에게 이렇게 타일러라. "전진하자. 소극적으로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 질질 끌려다니는 바보짓은 안 할 것이다." 이렇게 매일 거울 앞에서 몇 분 동안 자기 자신에게 접근하는 방법을 계속한다면, 당신은 풍요로운 생활을 가꾸는 데 필요한 자아상을 키워 나갈 수 있을 것이다. 신념을 가져라 여러분에게 묻는다 "우리나라는 온갖 기회가 넘쳐 흐르는 나라인가? 이 나라에서는 누구든 능력과 지구력만 가지고 있으면 성공할 수 있다고 믿는가?" 그러면 여러분은 입을 모아 "물론" 하고 대답할 것이다. 글로 쓴다면 끝에다 "!"표를 붙이지 않으면 안 될 만큼 큰소리로 말이다. 그러나 당신이 실직중인데다가 돈도 한 푼 없고, 새로운 일자리를 얻을 희망 또한 전혀 없는 처지에 있다면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그래도 당신은 그런 씩씩한 신념을 바꾸지 않겠는가? 그래서 그 신념에 의해서 행동할 수 있겠는가? 다음 이야기는 그런 사람에 관한 것이다. 미국 미주리 주의 인디펜던스에 사는 레로나드 A. 트렌처드는 1928년에 돌아가신 부친으로부터 10만 달러 상당의 유산을 상속 받았다. 그런데 겨우 1년이 지난 뒤, 그는 한 푼도 없는 파산 상태에 처하고 말았다. 어째서 그렇게 되었을까? "제 아버지는 부자셨습니다. 그리고 인자하셨죠. 아버지는 제가 고등학교 다닐 때부터 아버지 수표를 사용하도록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벌써 그때부터 언제든지 돈이 필요할 때마다 남양주퀵 남양주퀵서비스 남양주 퀵 남양주 퀵 서비스 남양주 퀵서비스 남양주1톤용달 남양주1톤용달비 남양주다마스용달 남양주다마스퀵 남양주다마스퀵서비스 남양주다마스퀵서비스가격 남양주다마스퀵요금 남양주라보용달 남양주라보퀵 남양주라보퀵비용 남양주라보퀵서비스 남양주라보퀵서비스운임 남양주소형용달 남양주소형이사 남양주소형트럭 남양주오토바이퀵 남양주오토바이퀵서비스 남양주오토바이퀵요금 남양주퀵가격 남양주퀵비 남양주퀵비용 남양주퀵서비스가격 남양주퀵서비스비용 남양주퀵서비스요금 남양주퀵서비스운임 남양주퀵요금 남양주화물퀵 아버지의 거래은행 구좌 수표에 서명하는 데 익숙해져 있었고, 일리노이 주립대학에 다닐 즈음에는 말할 것도 없었죠. 저는 돈이라는 것의 가치는 물론이고, 제 손으로 어떻게 벌어야 하는 지도 알지 못한 채 어물어물 대학을 졸업했습니다. 제가 알고 있었던 것은 아버지 은행 구좌의 수표에 서명하는 것뿐이었죠. 그런데 아버지는 미주리 주의 렉싱턴 부근에 있는 제법 넓은 토지를 저에게 남겨 주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 땅에 농사를 지으며 살기로 했습니다." 그는 서툴게나마 농사를 짓기 시작했다. 그때 무서운 불경기가 전국을 휩쓸었다. 그래서 그는 큰 적자를 보았다. 갈수록 빚이 늘어만 갔다. 그는 토지의 일부를 저당 잡혀 밀린 빚을 갚고 수표 구좌의 예금을 보충했다. 그러나 농사일은 갈수록 실패만 거듭했고, 그는 저당 잡힌 토지를 아주 헐값에 팔아 넘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