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두천퀵서비스 동두천퀵

쏭밍이파파 2019. 3. 28. 09:26




동두천퀵서비스 동두천퀵

























그 돈은 밀린 빚을 겨우 갚을 수 있을 정도였다. 그런 일은 그 뒤로도 되풀이됐다. 돈이 필요해질 때마다 그는 이것저것을 저당 잡히든가 팔아 치워서 급한 불을 껐다. 그렇게 그는 아버지가 남겨 준 유산으로 살았다. 드디어 최후 심판의 날이 찾아왔다. 그에게는 이제 돈도, 팔아 치울 토지도 전혀 남아 있지 않았다. 그래서 생명을 유지하려면, 일자리를 얻으러 나가지 않으면 안 되었다. 그런데 그건 그가 그때까지 한번도 해본 적이 없는 일이었다. 그는 두려움에 사로잡혀 잡을 이루지 못했다. 그는 '수표에 서명하는 습관'이라는, 지금껏 그가 의지하고 있던 낡은 지팡이가 뚝 부러지는 소리를 들었다. 도대체 어떻게 해야 좋을지 그는 알 수 없었다. 그때 그는 자신이 처한 곤경에 대해서, 그리고 그때까지 자기가 어떤 신념을 가지고 움직이고 있었던가에 대하여 여러 가지로 생각하기 시작했다. 그는 평소에 미국에 대해서 이렇게 입버릇처럼 말해 왔던 것이다. "성공을 목표로 열심히 노력하기만 하면, 미국은 누구에게나 똑같은 기회가 주어진 나라다," 그런 신념으로 그는 일자리를 찾아 나섰다. 그러나 불경기가 계속되고 있어서 일자리는 쉽사리 찾을 수가 없었다. 하지만 그에게는 몇 가지 유리한 점이 있었다. 그는 건강하며, 대학 교육을 받았고, 실무 훈련도 몇 가지 받았었던 것이다. 게다가 그에게는 그때까지의 실패에서 얻은 경험과 지식을 몸에 간직하고 있었다. 그에게 필요한 것은, 자신을 가엾게 여기는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즉시 행동에 옮기는 것이었다. 그는 자신의 생활과 사물에 대하여 생각하는 방법을 완전히 새로 정리하여 고쳤다. 그는 어떤 일이든 해낼 각오가 되어 있었다. 그러나 일자리를 찾아내는 일은 무척 어려워서 그는 깊은 실망에 빠져들곤 했다. 그러나 실망이 그를 무너뜨리려고 할 때마다 그는 마음 속에서 피어오르는 의구심과 공포를 굳은 신념으로써 극복하려고 애썼다. 미국이라는 나라는 '확고한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에게 길이 열린다'는 신념! 적당히 단념해 버리고 싶은 그를 다져 준 것은 바로 그 신념이었다. 결국 그의 신념이 옳았다는 게 증명되었다. 그는 캔자스시티의 유니언 금융회사에 취직할 수가 있었다. 거기서 그는 4년 동안 아주 유쾌하게 일했다. 그후, 그는 사직하고 첫사랑의 상대에 다시 대들기로 했다. 그것은 땅과 농사일이었다. 그는 새로운 각오를 다지고 농사일에 달라붙었다. 이번에는 모든 일이 잘 되어 갔다. 그는 서서히 신용이 늘어감에 따라 동두천퀵 동두천퀵서비스 동두천 퀵 동두천 퀵 서비스 동두천 퀵서비스 동두천1톤용달 동두천1톤용달비 동두천다마스용달 동두천다마스퀵 동두천다마스퀵서비스 동두천다마스퀵서비스가격 동두천다마스퀵요금 동두천라보용달 동두천라보퀵 동두천라보퀵비용 동두천라보퀵서비스 동두천라보퀵서비스운임 동두천소형용달 동두천소형이사 동두천소형트럭 동두천오토바이퀵 동두천오토바이퀵서비스 동두천오토바이퀵요금 동두천퀵가격 동두천퀵비 동두천퀵비용 동두천퀵서비스가격 동두천퀵서비스비용 동두천퀵서비스요금 동두천퀵서비스운임 동두천퀵요금 동두천화물퀵 사업을 확장하기로 하고 농장을 좋은 값으로 팔아 넘겼다. 그리고 다른 일에도 손을 뻗쳐 마침내 성공을 거두었다. 빚을 다 갚고 잃었던 재산도 다시 찾았다. "정말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을 일들이 벌어졌죠. 저는 확실히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제 노력은 헛되지 않았고, 이제는 그동안의 실패와 성공을 통해 얻은 교훈 덕분에 다시는 실패하지 않을 능력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저는 제 자신의 노력으로 돈을 되찾았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돈이 아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