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천퀵서비스 부천퀵

쏭밍이파파 2019. 3. 28. 09:27




부천퀵서비스 부천퀵

























저는 그 고통의 세월을 통해서 두 아들 녀석들에게 물려줄 더욱 귀중한 것, 말하자면 어떤 커다란 진리를 배운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신념을 갖지 않으면 아무 소용도 없다는 것을 깨달은 겁니다." 트렌처드 씨의 이야기는 무책임하고 응석받이로 자라난 아이가 어떻게 되는지를 보여 주는 아주 좋은 예다. 그리고 자신의 신념을 자각하고 그것을 실천에 옮기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고 있다. 신념을 행동으로 옮길 수만 있다면 우리는 정신적으로 놀랄 만한 성장을 이룩할 수가 있는 것이다. "365일을 어떻게 살 것인가"의 저자 존 A. 신드라 박사는 이렇게 말했다. "인간이 성장한다는 것은 뭐든지 스스로 배워서 자기 것으로 만들 수 있게 된다는 뜻이다. 어떤 것에 대해 신념을 갖고 있다는 것은 중요한 일이다. 그러나 그것만으로는 인간적인 성숙을 꾀하기에 부족하다. 용기를 신념으로 삼고 있는 것이 겁장이보다는 낫겠지만, 그렇다 하더라도 막상 어떤 상황에 맞닥뜨렸을 때 꽁지를 빼고 달아나 버렸다면 그까짓 신념이 무슨 가치가 있겠는가? 신념이라는 것은 그 위에 자신의 생활과 행동을 쌓아 올리지 않으면 아무런 값어치도 없는 것이다. 그런데 때때로 우리는 자기 신념에 위배되는 행동을 하곤 한다. 언젠가 어떤 부인이 내게 이런 고백을 한 적이 있었다. 어떤 가게에서 물건을 사고 셈을 치렀는데, 점원으로부터 거스름돈 50센트를 더 받은 적이 있었다는 것이었다. 그녀는 그 이야기를 하면서 웃고 있었다. 그래서 돌려주었느냐고 물었더니 그녀는 불쾌한 얼굴로 이렇게 대답했다. "아니, 돌려주긴 왜 돌려줘요? 그 쪽에서 잘못한 거지, 내가 더 달라고 한 건 아니잖아요? 자기 멋대로 틀렸으니까, 그건 틀린 사람 책임이죠. 계산이 그렇게 되었기에 망정이지, 잘못했더라면 내가 손해볼 수도 있었던 일이잖아요?" 아마도 더 이상 추궁을 했더라면 그녀는 몹시 화를 내든가 창피를 느꼈을 것이었다. 그런데 그녀는 그런 결과를 즐기고 있는 듯했다. 그것은 아주 미인인 데다가 선한 용모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본질적으로는 부정직하다는 명백한 증거였다. 내가 아는 어떤 회사에서는 경리사원 선발시 면접을 할 때 심리학자를 참석시킨다. 성격과 성실도를 시험하려는 것인데, 심리학자는 부천퀵 부천퀵서비스 부천 퀵 부천 퀵 서비스 부천 퀵서비스 부천1톤용달 부천1톤용달비 부천다마스용달 부천다마스퀵 부천다마스퀵서비스 부천다마스퀵서비스가격 부천다마스퀵요금 부천라보용달 부천라보퀵 부천라보퀵비용 부천라보퀵서비스 부천라보퀵서비스운임 부천소형용달 부천소형이사 부천소형트럭 부천오토바이퀵 부천오토바이퀵서비스 부천오토바이퀵요금 부천퀵가격 부천퀵비 부천퀵비용 부천퀵서비스가격 부천퀵서비스비용 부천퀵서비스요금 부천퀵서비스운임 부천퀵요금 부천화물퀵 선발 대상자에게 이런 질문을 던진다는 것이다. "당신을 영화광이라고 칩시다. 그래서 극장에 갔는데, 표를 구입하지 않고도 공짜로 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잡았습니다. 그럴 때, 당신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물론 이런 질문에는 맹점이 있다. 거의 누구나 그런 기회에 부닥치면 움켜잡게 되는 것이 상식인데, 그런 질문에 어느 누가 "잡겠다"라고 대답하겠는가? 그러나 어쨌든 이 질문에는, 작은 일에서 부정직한 사람은 벌을 안 받을 수도 있다는 승산만 서면 틀림없이 큰일에서도 부정을 저지를 것이라는 확신이 담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