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남퀵서비스 성남퀵

쏭밍이파파 2019. 3. 28. 09:28




성남퀵서비스 성남퀵

























신념은 그 사람의 행동을 통해 명확히 나타난다. 예수는 "그 열매로 나무를 알 수 있느니라" 하셨다. 그렇다. 중요한 것은 행위이다. 아무리 그럴듯하게 보이는 사상이라 하더라도 그것에 맞춰 살지 않는다면 어떠한 이득도 되지 않는 것이다. 그렇게 되면 오히려 우리의 열매는 시고, 생활은 위선에 가득 차게 될 것이다. 일단 강한 신념을 가지고 확고한 신조를 세웠으면 거기에 따라 행동하지 않으면 안 된다. "세상에 모든 일은 기한이 있고, 이뤄지는 때가 있다. 날 때가 있고 죽을 때가 있으며, 심을 때가 있고 심은 것을 뽑을 때가 있으며, 죽일 때가 있고 치료할 때가 있으며, 울 때가 있고 춤출 때가 있으며, 찾을 때가 있고 잃을 때가 있으며, 지킬 때가 있고 버릴 때가 있으며, 사랑할 때가 있고 미워할 때가 있으며, 전쟁할 때가 있고 평화로울 때가 있다." 아름답고 슬기로움이 넘치는 이 말에 나는 이렇게 덧붙인다. "생각할 때가 있고 행동할 때가 있다." 행동할 때가 오면 절대 망설이지 말라. 주춤거리지 말고, 핑계를 대지 말라. 허리띠를 졸라매고 단숨에 전진해야 하는 것이다. 언젠가 나는 미국 서부 쪽으로 강연을 간 적이 있다. 그때 샌디에이고에서 샌프란시스코 행 비행기를 탔을 때였다. 나는 86세의 노부인과 나란히 앉게 되었고, 그녀와 여러 가지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다. 그녀는 영국 태생인데, 얘기 그ㅌ에 그녀가 캘리포니아의 패서디나 부근에 영국계 노인들을 위하여 "노인의 집"을 마련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그녀는 86세라는 고령에도 불구하고 명예회장으로서 매일 "노인의 집"을 방문하여 봉사한다고 했다. "나는 하루하루가 너무 바빠." "연세가 많으신데, 힘든 적은 없으십니까?" "나이 같은 것은 아예 생각도 하지 않아요. 나는 나 스스로 즐기고 있는 거지. 그저 마음을 쓴다면, 매일매일을 굉장히 좋은 날로 만들려고 하는 것뿐이라우." "그래서 성남퀵 성남퀵서비스 성남 퀵 성남 퀵 서비스 성남 퀵서비스 성남1톤용달 성남1톤용달비 성남다마스용달 성남다마스퀵 성남다마스퀵서비스 성남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성남다마스퀵요금 성남라보용달 성남라보퀵 성남라보퀵비용 성남라보퀵서비스 성남라보퀵서비스운임 성남소형용달 성남소형이사 성남소형트럭 성남오토바이퀵 성남오토바이퀵서비스 성남오토바이퀵요금 성남퀵가격 성남퀵비 성남퀵비용 성남퀵서비스가격 성남퀵서비스비용 성남퀵서비스요금 성남퀵서비스운임 성남퀵요금 성남화물퀵 그렇게 젊어 보이시는군요?" "재미있게 살아서 그럴 게야. 나는 하루하루가 여간 재미나는 게 아니거든." 그렇게 말하는 그녀의 눈빛은 반짝거리고 있었다. 그 뒤, 나는 샌이데이고로 돌아가기 위하여 비행기를 탔다. 도중에서 비행기는 샌타바버라에 착륙했는데, 거기에서 10대 초반의 애들 50명 정도가 배행기에 올라탔다. 그들을 인솔하는 어른들이 몇 명 있어서 알아보니, 그들은 가출을 했거나 경미한 범죄를 범한 9세에서 15세까지의 청소년들로서 현재 보호감독하에 있는 것이라고 했다. 그 중에 한 소년이 내 옆좌석에 앉았다. 12세 정도로 보이는 그애의 눈은 지나온 과거를 말해 주듯 총기가 없어 보였다. 눈동자는 불안에 떨며 쉴새없이 움직이고 있었고, 두 눈은 어두운 그림자에 싸여 있는 듯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