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원퀵서비스 수원퀵

쏭밍이파파 2019. 3. 28. 09:29




수원퀵서비스 수원퀵

























소년은 비행 도중 내내 몸을 돌려 말없이 창밖만 내다보고 있었다. 그러다가 비행기가 샌디에이고 상고에 도착해서 착륙 준비를 시작했을 때, 혼자말처럼 이렇게 내뱉었다. "와, 사람들이 되게 많다! 꼭 벌레 같네." 그게 하늘로부터 관찰한 그 애의 감상이었다. 나는 그 소년의 말에 이상스럽게 가슴이 떨렸다. 다른 누군가가 그런 말을 했더라면 아마도 안 그랬을 것이었다. 그런데 침울한 눈을 보이고 있던 소년의 입으로부터 그런 말이 나오다니... 나는 사람들을 벌레에 비유한 그 소년이 측은해졌다. 그에게 딴 사람들은 아무 가치도 없는 존재였던 것이다. 그렇다면 소년의 자아상은 너무나 나약한 것이었다. 산다는 것 자체가 그 애에게는 쓸데없는 짓인지도 몰랐다. 나는 그 감독 교사들이 소년을 잘 이끌어 줄 것이라고 믿고 싶었다. 그리고 소년이 자기 마음속에 내재되어 있는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성향을 발견할 수 있게 되기를 충심으로 빌었다. 나는 86세 고령의 노부인과 12세 소년을 비교하지 않을 수 없었다. 나이 많은 쪽의 적극성과 어린 소년의 무기력함은 너무나 대조적이었다. 거기에서 나는 사람들의 기력을 떨어뜨리는 것은 나이가 아니라 정서적 장애라는 사실을 깨달았다. 당신은 자기가 어떤 사람인지 알고 있는가? 또 어떤 것은 할 수 있고 어떤 것은 할 줄 모르는 사람인지 알고 있는가? 그것을 잘 파악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다. 그리고 그것을 생활에 반영하는 것은 더더욱 중대한 일이다. 자기 자신에 대한 태도에 따라 향상의 기회가 올 수도 있고 절망의 구렁텅이로 빠질 수도 있기 때문이다. 당신의 자아상은, 당신이 일을 즐겁게 하거나 여가를 유쾌하게 보낼 수 있도록 힘을 빌려 준다. 무엇을 하든지 간에 당신의 행동에 자신감을 갖게 해주는 것이다. 그래서 모든 것이 즐거워지면 수원퀵 수원퀵서비스 수원 퀵 수원 퀵 서비스 수원 퀵서비스 수원1톤용달 수원1톤용달비 수원다마스용달 수원다마스퀵 수원다마스퀵서비스 수원다마스퀵서비스가격 수원다마스퀵요금 수원라보용달 수원라보퀵 수원라보퀵비용 수원라보퀵서비스 수원라보퀵서비스운임 수원소형용달 수원소형이사 수원소형트럭 수원오토바이퀵 수원오토바이퀵서비스 수원오토바이퀵요금 수원퀵가격 수원퀵비 수원퀵비용 수원퀵서비스가격 수원퀵서비스비용 수원퀵서비스요금 수원퀵서비스운임 수원퀵요금 수원화물퀵 당신의 자기 평가는 높아진다. 당신의 최고의 상태에 있을 때 비로소 진정한 당신의 모습을 알 수 있게 되는 것이다. 건설적인 자아상을 갖고 있는 사람은 유쾌한 생활 조성을 위해 일부러 노력을 할 필요가 없다. 그런 건전한 자아상을 유지만 할 수 있다면, 그에게 생활은 그 자체가 즐거움이기 때문이다. 그는 어떠한 고통이나 고난에도 꺾이지 않는다. 극복의 차원을 넘어서 그것까지 즐기는 차원에 다다랐기 때문이다. 그렇게 되면 자아상은 더욱 강화된다. 끊임없이 전진하고, 자신의 한계를 파악하여 자아상 강화에 힘쓰면서 무슨 일이나 즐겁게 붙들고 해나간다면 그는 어떠한 난관도 뚫고 나갈 수 있는 강력한 힘을 지니게 된다. 그러기 위해서는 몇 가지 교훈이 필요하다. 매일매일 목표를 가져라. 현실로부터 절대로 도피하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