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양퀵서비스 안양퀵

쏭밍이파파 2019. 3. 29. 09:56




안양퀵서비스 안양퀵

























그러나 나에게 있어서는, 이 은혜롭고 짧은 황금빛으로 반짝이는 단어 안에 내가 어린시절부터 그 울림을 듣고 느껴온 모든 것들이 모여들고 있는 것이다. 그 느낌은 어린시절에 더 강하고 분명했다. 그 감각적인 성질이나 단어의 속삭임에 대한 모든 감각의 응답은 더 강하고 높았다. 하지만 이 단어 자체가 그토록 깊이 또 근원적으로 세계를 감싸고 있는 것이 아니었다면, 영원한 현재라든가 황금의 흔적(골트문트), 불멸의 웃음(황야의 이리)따위의 나의 상념은 결코 이 단어를 거쳐서 결정되어지지는 못했을 것이다. 나이 든 사람들이 언제, 얼마나 자주 그리고 얼마나 강하게 행복을 느꼈는가를 알아볼 때는, 뭐니뭐니해도 유년시절을 떠올려 그것을 찾게 된다. 당연한 일이다. 왜냐하면, 행복을 체험하는 데는 무엇보다도 시간에 구애받지 않아야 함과 동시에 공포나 희망의 지배를 받지 않을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사람들은 대개가 나이와 더불어 그와 같은 힘을 잃어 가기 때문이다. 나도 영원히 빛나는 현재와 신의 미소에 잠겨 있었던 순간을 돌아볼 때면, 그때마다 유년시절로 돌아가곤 한다. 그리고는 거기서 이러한 종류의 가장 귀중한 수확을 가장 많이 찾아내는 것이다. 확실히 기뻤던 청년시절은 그 이상으로 눈부시게 다채로우며 화려하게 꾸며져 있고, 영롱한 채광으로 비쳐져 있다. 거기에는 유년시절의 기쁘던 순간 이상으로 정신이 관여되어 있었다. 그러나 더욱 깊이 알고 보면, 그것은 진정한 행복이라기보다는 기분 전환이며 흥미로움이었다. 익살스런 기지가 번들이고 재기가 넘쳐흘렀다. 여러 가지 신나는 기분 전환도 했다. 더없이 정다운, 젊은날의 친구들과 어울려 지낸 날을 나는 기억한다. 그때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한 친구가 호메로스의 큰 웃음이란 대체 어떤 것일까, 하고 갸우뚱거렸다. 나는 정확하게 육각운에 따라 억양을 붙인 리드미컬하게 큰 웃음으로 그들에게 대답했다. 모두들 크게 웃으며 기쁨의 술잔을 부딪쳤다. 그러나 안양퀵 안양퀵서비스 안양 퀵 안양 퀵 서비스 안양 퀵서비스 안양1톤용달 안양1톤용달비 안양다마스용달 안양다마스퀵 안양다마스퀵서비스 안양다마스퀵서비스가격 안양다마스퀵요금 안양라보용달 안양라보퀵 안양라보퀵비용 안양라보퀵서비스 안양라보퀵서비스운임 안양소형용달 안양소형이사 안양소형트럭 안양오토바이퀵 안양오토바이퀵서비스 안양오토바이퀵요금 안양퀵가격 안양퀵비 안양퀵비용 안양퀵서비스가격 안양퀵서비스비용 안양퀵서비스요금 안양퀵서비스운임 안양퀵요금 안양화물퀵 이런 종류의 순간은 후일 음미해 보니 아주 시시했다. 그런 것은 다 아름답고 재미있고 감미로웠지만 행복은 아니었던 거이다. 이와 같은 검토를 충분히 긴 시간을 두고 계속해 보면, 행복은 역시 유년시절에만 체험되었음을 알 수 있다. 더욱이 행복을 체험한 때나 그 순간을 다시 찾아내기는 너무도 어려웠다. 왜냐하면 이 경우, 유년시절의 범위에서도 훗날에 음미해 보니 그 광휘가 반드시 진짜는 아니었고, 황금도 반드시 순금인 것만은 아니라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