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주퀵서비스 양주퀵

쏭밍이파파 2019. 3. 29. 09:57




양주퀵서비스 양주퀵

























심하게 말한다면, 지극히 적은 체험밖에는 남아 있는 것이 없었다. 그것도 물론 그려낼 수 있는 정경이거나 이야기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항은 아니었다. 그러한 체험을 좇다 보면 그것들은 어느새 슬며시 몸을 돌려 피해 버렸다. 그런 회상이 떠오르면, 우선 그것은 몇 주일이나 몇 날 또는 적어도 하루의 일처럼 생각되었다. 예를 들면, 크리스마스나 생일날이나 휴가 첫날 따위처럼--그렇지만 어린시절의 하루를 기억 속에 재현시키는 데는 무수한 정경을 필요로 한다. 단 하루를 위해서나 반나절을 위해서도 기억력을 충분한 양의 정경을 모으기가 어려울 것이다. 몇 날, 몇 시간, 아니면 고작 몇 분 동안의 체험이긴 하지만, 나는 행복을 몇 번이고 체험했다. 그 뒤에, 나이가 들고서도 나는 여러 순간 행복에 가까이 다가간 적이 있었다. 그러나 인생의 초기에 만났던 여러 종류의 행복들을 되살리며 음미해 볼 적마다, 그 가운데서 유독 하나만이 또렷이 남는 것이었다. 그것은 나의 학생시절의 일이다. 그러나 그 행복과의 만남의 독특한 점, 순수한 점, 근본적인 것, 신화적인 것, 조용히 웃으면서 우주와 일체가 되어 있는 상태, 시간과 희망과 공포로부터 절대적으로 놓여 있는 자유의 상태, 완전히 현재인 상태 그것은 결코 오래 지속되어지지 않았다. 어느 날 아침, 열 살의 씩씩한 소년이었던 나는 확실히 여느 때와는 달리 굉장히 기쁘고 즐겁게 상쾌한 기분으로 잠에서 깨어났다. 그것이 나를 내부의 태양처럼 속속들이 비춰 주었다. 소년이 막 깊은 잠에서 깨어난 순간에 무슨 새로운 것, 멋있는 일이 일어나기라도 한 것처럼. 아름다운 생활 전체가 지금 바야흐로, 이 새아침에 가치와 의미를 남김없이 획득하기라도 한 것처럼. 나는 어제 일도 오늘 일도 모두 잊고 있었다. 그런 상태에서 나는 행복한 오늘에 감싸여 포근하게 정화되어지고 있었다. 그것은 상쾌하게, 감각과 영혼에 의해, 호기심이나 변명도 없이 감지되었다. 그것은 말하자면 내 몸 전체에 스며드는 황홀함이었다. 아침이었다. 높은 창을 통해, 이웃집의 기다란 지붕 너머로 투명한 담청색으로 밝게 펼쳐져 있는 하늘이 보였다. 하늘도 행복에 가득하여 뭔가 특별한 일을 꾸미고 있는 듯이, 그 때문에 양주퀵 양주퀵서비스 양주 퀵 양주 퀵 서비스 양주 퀵서비스 양주1톤용달 양주1톤용달비 양주다마스용달 양주다마스퀵 양주다마스퀵서비스 양주다마스퀵서비스가격 양주다마스퀵요금 양주라보용달 양주라보퀵 양주라보퀵비용 양주라보퀵서비스 양주라보퀵서비스운임 양주소형용달 양주소형이사 양주소형트럭 양주오토바이퀵 양주오토바이퀵서비스 양주오토바이퀵요금 양주퀵가격 양주퀵비 양주퀵비용 양주퀵서비스가격 양주퀵서비스비용 양주퀵서비스요금 양주퀵서비스운임 양주퀵요금 양주화물퀵 고운 옷을 갈아입기라도 한 듯이 보였다. 나의 잠자리 속에서는 넓은 세상도 그 이상도 보이지 않았다. 하지만 그 지붕도, 짙은 적갈색으로 된 기와의 권태롭고 살풍경한 지붕도 웃고 있는 것처럼 보였다. 그 가파르고 그늘진 경사면에 온갖 색깔들이 아련하게 어려 있었다. 지붕에 뚫린 단 한 장의 파아란 광창이 붉은 점토의 기왓장 사이에서 숨을 쉬면서, 고요하게 찬란히 빛나는 아침 하늘의 일부를 비추려고 기꺼이 노력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