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연천퀵서비스 연천퀵

쏭밍이파파 2019. 3. 29. 10:05




연천퀵서비스 연천퀵

























당신은 행복한가 느닷없이 비눗방울처럼 다음과 같은 질문이 내게 떠오른다. 당신은 정말 행복한가? 물론이다. 하지만... 기다려 보라. 아니다. 실제로는 그렇게 행복하지 않다. 우선은 곰곰이 생각해 보아야 한다. 행복에 대해서는 함부로 말해서는 안 되는 것이기 때문이다. 행복은 한마디로 무의미한 것이다. 그것은 다른 많은 생활에 의해 좌우되기 때문이다. 그러고 보니, 나에게 가장 기뻤던 날들은 언제였을까? 나에게 있어 가장 행복했던 시간은 언제였을까? 나에게 가장 기뻤던 날! 나는 웃지 않을 수 없다. 순수하고 소중한 내 기억 속에는 수백 가지 이상의 것들이 있다. 그리고 모든 것은 티없이 맑고 원만한 즐거움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들 하나 하나가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로 소중하게 아름답고 그 어떤 것도 다른 것들을 닮지 않은 빛깔 안에 기분 좋게 물들어 있는 것이다. 얼마나 많은 태양들이 나를 그을리게 했으며, 얼마나 많은 냇가와 강들이 나를 시원하게 했던가. 얼마나 많은 길이 나를 따라다녔으며, 얼마나 많은 개천이 나를 살포시 적셔 놓았던가! 나는 얼마나 많은 시선들을 파란 하늘과 생기 넘치고 사랑스러운 사람들의 시선 안에 주었으며, 얼마나 많은 동물들을 좋아했으며 또 나를 유혹했던가! 이러한 순간들 중에서 그 어떤 것도 아름답지 않은 것은 없다. 또한 내가 술잔을 천천히 비우면서 음악의 선율 속에 사랑스런 기억들을 그리고 있는 현재 이 순간 역시 나는 매우 행복하다. 나는 계속 꿈을 꾸어야겠다. 경험의 바다로부터 다른 모습들이 떠오르는 것을 보라. 슬픔의 시간들, 비애의 나날들, 수치와 후회의 나날들, 패배와 죽음에 인접하여 백발이 되어 가는 순간들. 나는 내 최초의 사랑에 배신당하여 고통 속에서 헤매이던 그날을 다시 한번 떠올려 본다. 우편배달부가 찾아와서 저 멀리 고향에 계신 어머니가 돌아가셨다는 전보를 전해 주고 돌아갔던 그날, 나의 죽마고우가 술에 취해서 내게 욕을 퍼붓던 그 밤, 시와 정열적인 글씨가 노트에 넘치는 반면 빵 하나를 사기 위한 몇 페니의 돈을 어떻게 구해야 할지를 몰랐던 굴욕의 날들, 내 사랑하는 친구가 고통스러워할 때 그 곁에서 같이 고통스러워하면서 연천퀵 연천퀵서비스 연천 퀵 연천 퀵 서비스 연천 퀵서비스 연천1톤용달 연천1톤용달비 연천다마스용달 연천다마스퀵 연천다마스퀵서비스 연천다마스퀵서비스가격 연천다마스퀵요금 연천라보용달 연천라보퀵 연천라보퀵비용 연천라보퀵서비스 연천라보퀵서비스운임 연천소형용달 연천소형이사 연천소형트럭 연천오토바이퀵 연천오토바이퀵서비스 연천오토바이퀵요금 연천퀵가격 연천퀵비 연천퀵비용 연천퀵서비스가격 연천퀵서비스비용 연천퀵서비스요금 연천퀵서비스운임 연천퀵요금 연천화물퀵 도울 수도 위로할 수도 진정시킬 수도 없었던 그 많은 시간들을 나는 다시 되돌아본다. 그리고 나를 지배하는 힘을 가지고 있었던 부유한 대중들 앞에서 경멸적인 말을 듣고는 경련을 일으키며 쥐었던 내 주먹을 숨겨야만 했었던 순간들, 불면의 밤을 뒤척이며 무엇 때문에 내가 삶을 계속해야 하는지를 몰라했던 그 모든 밤들, 내가 여관집 식탁에서 함께 웃고 익살을 떨고 즐거워했던 반면에 내 마음 속에서는 비참하고 슬픈 기분이 들었던 그 모든 밤들, 또한 가망없는 사랑을 하던 때, 시작한 일이 또다시 실패로 돌아가고, 이상을 잃고 하나의 계획이 실패로 돌아갈 때마다 불신하고 자기 조소를 하던 그 순간 순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