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남퀵서비스 하남퀵

쏭밍이파파 2019. 3. 29. 10:14




하남퀵서비스 하남퀵

























유럽의 지식 청년들에게서 때때로 찾아볼 수 있는 냉소적인 태도는 쾌락과 무기력을 결합에서 비롯되는 것이다. 인간은 무기력하면 당연히 세상에서 아무 일도 할 가치가 없다고 느끼게 마련이며, 한편 쾌락은 이러한 감정의 괴로움을 감당케 한다. 오늘날 동양의 대학생들은 서구 대학생들과는 달리 사회의 여론을 상당히 수입을 올릴 기회가 훨씬 적다. 동양의 청년들은 유능하며 또한 향락에 빠지지 않기 때문에 세상에서 냉소자가 되지 않고, 개혁자나 혁명가가 된다. 개혁자나 혁명가가 누리는 행복은 세상에서 일어나는 사건의 전개에 의하여 결정된다. 그들이 설령 박해를 당하더라도 향락을 일삼는 냉소가보다는 진정한 행복을 느낀다. 나는 우리 학교를 찾아온 중국 청년 한 사람을 지금도 기억하고 있다. 그는 고국에 돌아가면 중국의 반동지역에 학교를 하나 세우겠다고 했다. 그는 결국 자기 모가지가 달아날 것을 잘 알고 있었지만, 내가 몹시 부러워할 만큼 아늑한 행복을 느끼고 있었다. 나는 이런 야심적인 행복만이 유일한 행복이라고 말하고자 하는 것은 아니다. 이러한 행복은 사실상 극히 소수의 사람에게만 허용된다. 왜냐하면 거기에는 비범한 넓은 시야와 일종의 어떤 힘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뛰어난 과학자만이 연구생활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리고 어떤 주장을 펴나가는 데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비단 지도자적인 입장에 있는 정치가만이 아니다. 세상에서 찬양 받을 것을 원치 않고 자기가 타고난 능력을 발휘하는 것만으로 만족을 느낄 수 있다면--어떤 특기를 발휘할 수 있는 사람은 연구 생활에서 오는 행복을 느낄 수 있다. 나는 어려서부터 두 다리를 쓸 수 없게 되었지만 일생 동안 참된 행복의 길을 걸어간 사람을 알고 있다. 그는 장미꽃을 좀먹는 해충에 대하여 연구를 발표하여 하남퀵 하남퀵서비스 하남 퀵 하남 퀵 서비스 하남 퀵서비스 하남1톤용달 하남1톤용달비 하남다마스용달 하남다마스퀵 하남다마스퀵서비스 하남다마스퀵서비스가격 하남다마스퀵요금 하남라보용달 하남라보퀵 하남라보퀵비용 하남라보퀵서비스 하남라보퀵서비스운임 하남소형용달 하남소형이사 하남소형트럭 하남오토바이퀵 하남오토바이퀵서비스 하남오토바이퀵요금 하남퀵가격 하남퀵비 하남퀵비용 하남퀵서비스가격 하남퀵서비스비용 하남퀵서비스요금 하남퀵서비스운임 하남퀵요금 하남화물퀵 다섯 권의 책을 발간했다. 거기에 그의 행복이 있었던 것이다. 그는 내가 보기에는 그 방면의 권위자였다. 나는 패각학자를 몇 사람 알고 있다. 나는 조개껍질의 연구가 그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나는 이 세상에서 가장 뛰어난 식자공 한 사람을 알고 있다. 예술적인 활자를 발명하기에 전력을 다하는 사람들이 저마다 그 사람을 구하고 있었다. 그는 남의 존경을 받는 기쁨보다 자기 기술을 발휘하여 얻는 기쁨에서 더욱 큰 행복을 느끼는 것이었다. 그 기쁨은 마치 무용가가 무용을 하면서 느끼는 기쁨과 마찬가지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