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금천구퀵서비스 금천구퀵

쏭밍이파파 2019. 4. 1. 09:51




금천구퀵서비스 금천구퀵

























왜 나는 아직도 행복하지 않을까요? 그것은 그대가 여전히 행복을 좇고 있기 때문이다. 행복은 결코 추구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행복은 하나의 부산물이며 자연스러운 결과이다. 만일 행복을 목표로 삼는다면 그대는 결코 행복을 얻지 못하고 항상 놓치고 말 것이다. 행복은 조용히 다가온다. 마치 휘파람처럼, 그대의 그림자처럼 살며시 다가오는 것이다. 그대가 어떤 것에 완전히 몰두하여 행복에 대해 전혀 생각하지 않을 때 행복은 바로 거기에 있다. 그대가 행복을 생각할 때 행복은 그대 곁에 없다. 행복은 참으로 교만하다. 그대가 행복을 찾으려고 주위를 돌아보면 행복은 곧 사라져 버린다. 그대가 '나는 행복한가, 행복하지 않은가?' 하고 생각하기 시작할 때, 그대는 결코 행복하지 않다. 행복한 사람은 행복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 법이다. 행복한 사람이 어떻게 행복에 대해 생각할 수 있겠는가? 오로지 불행한 사람만이 불행에 대해 생각하고, 행복을 생각함으로써 그는 더욱 불행해지는 것이다. 언젠가 이런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다. 작은 강아지가 자신의 꼬리를 뒤쫓고 있는 것을 본 어미 개가 강아지에게 물었다. "너는 왜 그렇게 네 꼬리를 쫓고 있니?" 그러자 강아지가 말했다. "나는 나 이전의 어떠한 개도 해결하지 못한 우주의 온갖 문제들을 해결했어요. 그래서 나는 개에게 있어서 가장 좋은 것은 행복이라는 것을 알았고, 그 행복은 바로 내 꼬리에 있음을 알았어요. 그래서 나는 내 꼬리를 뒤쫓고 있는 거예요. 내가 꼬리를 잡을 때, 나는 행복해질 거예요." 어미 개가 말했다. "나도 내 나름의 방법대로 우주의 문제에 관심을 기울여 왔고, 몇 가지 견해를 갖게 되었단다. 나 역시 개에게는 행복이 좋은 것이며 그 행복은 내 꼬리에 있다고 판단했단다. 그러나 내가 내 자신의 일에 열중할 때, 그 꼬리는 자연히 나를 따라오기 때문에 그것을 뒤쫓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단다." 이 늙은 개의 생각에 귀를 기울어라. 그대는 개가 행복할 때 꼬리를 흔드는 것을 보았을 것이다. 따라서 개들은 자연히 행복이 꼬리에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하여 개들은 꼬리를 쫓기 시작한다. 그러나 그대는 그대 자신의 꼬리를 쫓을 수가 없다. 그대가 뛰면 꼬리도 따라서 뛴다. 그대가 더 높이 뛰면 꼬리는 더울 더 높이 뛴다. 그리고 결국 금천구퀵 금천구퀵서비스 금천구 퀵 금천구 퀵 서비스 금천구 퀵서비스 금천구1톤용달 금천구1톤용달비 금천구다마스용달 금천구다마스퀵 금천구다마스퀵서비스 금천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금천구다마스퀵요금 금천구라보용달 금천구라보퀵 금천구라보퀵비용 금천구라보퀵서비스 금천구라보퀵서비스운임 금천구소형용달 금천구소형이사 금천구소형트럭 금천구오토바이퀵 금천구오토바이퀵서비스 금천구오토바이퀵요금 금천구퀵가격 금천구퀵비 금천구퀵비용 금천구퀵서비스가격 금천구퀵서비스비용 금천구퀵서비스요금 금천구퀵서비스운임 금천구퀵요금 금천구화물퀵 그대는 미쳐 버리고 말 것이다. 실제로 이런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 이것은 아루프의 질문이다. 늙은 개의 말에 귀를 기울이라. 그대가 자신의 일에 열중할 때, 행복은 자연히 뒤따라올 거이다. 이 한 가지 사실만은 꼭 알아야 한다. 이것보다 더 가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대가 하고 있는 일에 몰두하라, 그것이 위대한 일인지 아닌지 생각지 말라. 방을 청소할 때는 완전히 거기에 몰두하고, 요리할 때는 거기에만 열중하며, 세탁을 할 때에도 세탁에만 몰두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