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대문구퀵서비스 동대문구퀵

쏭밍이파파 2019. 4. 1. 09:55




동대문구퀵서비스 동대문구퀵

























내가 어렸을 때 할아버지는 곧잘 다리를 주무르게 하시곤 했다. 그는 옆으로 지나가는 사람을 아무나 불러 다리를 주무르게 하셨다. 그분은 나이가 매우 많아 아무에게나 항상 "내 다리를 좀 주물러 주지 않겠니?"하고 말씀하시곤 했다. 나는 "네"하고 대답하고 다리를 주물러 드리기도 하고 때로는 "싫어요"라고 말하기도 했다. 그러면 할아버지는 의아하게 생각하며 "왜, 무슨 일이 있니? 너는 곧잘 내 다리를 주물러 주지 않니? 내 다리를 너만큼 사랑해 주는 사람은 아무도 없는데 왜 가끔 싫다고 대답하지?" "내가 싫다고 대답할 때는 그것이 의무이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그것이 책임일 때 나는 기꺼이 주물러 드려요." "그 둘이 어떻게 다르지?" 할아버지께서 물으셨다. "내가 사랑을 느낄 때, 할아버지의 다리를 주물러 드리고 싶을 때, 나는 기꺼이 그렇게 해요. 그러나 그것이 단순히 형식적인 것이라고 느낄 때, 할아버지가 그렇게 하라고 하셨기 때문에 내가 해야 한다고 느낄 때, 아이들이 밖에서 놀며 나를 부르고 있기 때문에 나의 마음은 여기에 없어요. 그때 나는 할아버지 곁에 있지 않아요. 그래서 나는 할아버지가 마사지를 원할 때 이따금 싫다고 말하기도 하고 때로는 '할아버지, 다리 주물러 드릴까요? 나는 지금 할아버지 다리를 주물러 드리고 싶어요. 허락해 주세요.'라고 말하기도 하는 거예요." 그대의 가슴에서 우러나오는 대로 그대의 감정에서 우러나오는 대로 행하라. 결코 그대의 가슴을 억압하지 말라. 마음은 사회의 부산물이므로 결코 마음에 따라 행동하지 말라. 그것은 그대의 진실이 아니다. 그대의 진실에서 우러나오는 대로 움직이고 행하라. 결코 어떤 원리나 예절, 행동 페턴, 그리고 소위 말하는 공자의 '군자도'에 따라 행동하지 말라. 군자인 체하지 말라. 인간이면 그것으로 족하다. 또한 여자면 그것으로 족하다. 이따금 그대는 뭔가가 하고 싶어질 것이다. 하라! 거기에 그대의 가슴을 열어라. 그것은 아름다운 모습일 것이다. 이따금 동대문구퀵 동대문구퀵서비스 동대문구 퀵 동대문구 퀵 서비스 동대문구 퀵서비스 동대문구1톤용달 동대문구1톤용달비 동대문구다마스용달 동대문구다마스퀵 동대문구다마스퀵서비스 동대문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동대문구다마스퀵요금 동대문구라보용달 동대문구라보퀵 동대문구라보퀵비용 동대문구라보퀵서비스 동대문구라보퀵서비스운임 동대문구소형용달 동대문구소형이사 동대문구소형트럭 동대문구오토바이퀵 동대문구오토바이퀵서비스 동대문구오토바이퀵요금 동대문구퀵가격 동대문구퀵비 동대문구퀵비용 동대문구퀵서비스가격 동대문구퀵서비스비용 동대문구퀵서비스요금 동대문구퀵서비스운임 동대문구퀵요금 동대문구화물퀵 그대는 하고 싶지 않은 일이 있을 것이다. 그러면 하고 싶지 않다고 말하라. 그 점을 명백히 밝혀라. 결코 그것을 감출 필요는 없다. 왜 인간은 기존의 것에 집착하고 새로운 것을 두려워하는가? 거기에는 당연한 한 가지 이유가 있다. 우리는 기존의 것에 대해서는 효율적이며 새로운 것에 대해서는 서투르기 때문이다. 기존의 것에 대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지 알고 있지만 새로운 것에 대해서는 처음부터 배워야 한다. 새로운 것을 대할 때 그대는 자신의 무지를 느끼기 시작한다. 그러나 기존의 것에 대해서는 그대는 많은 것을 알고 있다. 그대는 뭔가를 계속 반복해 왔고, 이제 그것을 기계적으로 할 수 있어 어떠한 의식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반면 새로운 것을 대할 때 그대는 항상 주의하고 의식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일이 잘못되고 말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