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마포구퀵서비스 마포구퀵

쏭밍이파파 2019. 4. 1. 09:57




마포구퀵서비스 마포구퀵

























시는 나와 같은 바보들이 짓지. 하지만 나무는 신만이 만들 수 있다네. 그리고 나무를 만드는 신만이 나와 같은 바보를 만든다네. 그러나 나와 같은 바보만이 나무를 만드는 신을 만들 수 있지. 나는 너무도 무식하다. 그러나 나는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다. 나는 내 자신을 개선할 어떠한 생각도 가지고 있지 않다. 만일 그대가 이따금 어색한 처지에 놓인다면,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은 "브하그완은 이렇게 하라고 했는데 이건 옳지 않아"라고 말한다. 그것은 그대의 문제이다. 그대의 스승에게 헛점이 있을 때 그대는 약간 당혹감을 느끼고 그대의 에고가 상처받는다. 나에 관한 한 나는 실로 완벽하다. 그리고 나는 그대를 위해 계속 문제를 제기할 것이고, 그대는 해답을 발견한다. 항상 뭔가를 고안하고 상상력을 발휘하도록 하라. 내가 많은 것을 생각해 낼 수 있는데, 그대라고 왜 할 수 없겠는가? 그대는 내 말에서 어떤 비밀스러운 의미를 발견할 수 있다. 그것은 늘 쉬운 일이다. 그대가 다른 어떤 것을 발견할 수 없을 때, 항상 거기에 있는 은밀하고 신비스러운 의미를 발견하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꼭 필요한 것이다. 한 멋쟁이 신사가 불쌍한 거지에게 5달러 짜리 지폐를 주며 말했다. "자 이걸 받아. 이 돈이면 배를 채우고 술도 한두 잔 할 수 있을 거야." 그러자 그 거지는 곧바로 토니 레스토랑으로 들어갔다. 그곳에서 그는 자신의 생에 있어서 가장 훌륭한 만찬을 먹고 포도주도 한 병 마신 뒤 웨이터인 루이지에게 팁까지 주었다. "오, 정말 행복한 세상이야!" 멋쟁이 신사가 말했다. "모두들 행복해. 불쌍한 거지는 배불리 먹었고, 토니는 매상을 올렸고, 웨이터는 팁을 받았으니까. 그러면 나는... 나도 행복해. 그 지폐는 위조지폐였으니까." 결국 모든 사람이 행복해졌다. 몇 장의 위조지폐를 만들어 모든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어라. 세상은 참으로 아름답다. 지나치게 사실에 집착하지 말라. 사실은 마포구퀵 마포구퀵서비스 마포구 퀵 마포구 퀵 서비스 마포구 퀵서비스 마포구1톤용달 마포구1톤용달비 마포구다마스용달 마포구다마스퀵 마포구다마스퀵서비스 마포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마포구다마스퀵요금 마포구라보용달 마포구라보퀵 마포구라보퀵비용 마포구라보퀵서비스 마포구라보퀵서비스운임 마포구소형용달 마포구소형이사 마포구소형트럭 마포구오토바이퀵 마포구오토바이퀵서비스 마포구오토바이퀵요금 마포구퀵가격 마포구퀵비 마포구퀵비용 마포구퀵서비스가격 마포구퀵서비스비용 마포구퀵서비스요금 마포구퀵서비스운임 마포구퀵요금 마포구화물퀵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 모두가 허구일 뿐이다. 명심하라. 모든 것이 허구이다. 심지어는 여기에 있는 나와 그대의 존재마저도 엄청난 허구이다. 실제로는 어떠한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오로지 진리만이 존재할 뿐이다. 발생한 것은 모두가 허구이다. 존재하는 것은 존재할 뿐이므로 역사도 마찬가지로 허구이다. 실제로는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신은 역사도, 전기물도 가지고 있지 않다. 신은 다만 존재 할 뿐이며 과거도 미래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