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남퀵서비스 강남퀵

쏭밍이파파 2019. 4. 3. 09:58




강남퀵서비스 강남퀵

























분명한 것은 우리가 성숙해 감에 따라 이와 반대되는 현상이 나타난다는 것이다. 세상의 모든 일들이 독립적이고 한정된 기능을 맡기 시작한다. 그날 저녁까지 리넨 냅킨은 단 한 가지 용도로밖에 쓰이지 않는 것이었다. 그밖에 다른 즐거움을 주진 못했다. 대부분의 어른들은 이 한계를 지운 잣대 안으로 어느새 그들이 바라보는 세상을 가두어 버린다. 경제적으로나 사회적인 출세에 그다지 득이 되지 않는 사람들과는 친밀한 교제를 하려 하지 않는 분류의 사람들이 있다. 이런 사람들은 인간관계란 이용하기 위해 있는 것으로 생각한다. 이런 식으로 사람을 보는 것은 상당히 불행한 일이다. 이에 반해 어린 아이의 시선으로는 사람들의 신체적 결함마저도 상당한 흥미와 기쁨의 대상이 될 수 있다. 아이들은 아주 특별한 관심을 보이거나 또는 아주 무심하다. 이것은 불행에 대한 판단에서 비롯된 태도가 아니다. 나는 최근에 네 살 짜리 아이들 몇 명을 보았다. 그애들은 수영장에서 놀고 있었는데 보통은 자기 또래의 아이들과 어울렸겠으나 내가 본 그날은 심한 다운증후군을 앓는 어른들 주위만 맴돌았다. 이 네 살바기 아이들은 지금까지 한 번도 다운증후군을 앓는 사람들을 본 적이 없었던 것이다. 그들이 노는 것을 바라보면서, 그리고 나중에 그 애들이 재잘대는 소리를 듣고서 나는 그들이 어른들의 고통스러운 질병을 본 것이 아니라는 걸 알게 되었다. 왜냐하면 아이들은 편견이 없고 객관적이기 때문에 수영장에 온 그들과 다른 사람들과의 다른 점을 아주 정확하게 보고 얘기한다. 하지만 그들의 얘기에는 대꾸를 하거나 비난할 만큼 중요한 것은 아무것도 없다. 아이들은 아주 재미있게 놀았고, 아이들의 관심이란 오직 그 재미라는 것뿐이었다. 생각을 만드는 현실 '좋은 것도 나쁜 것도 없다. 다만 생각이 그렇게 만들 뿐이다.' 이 얼마나 위안이 되는 말인가? 이 말은 우리가 상황을 지배할 힘이 없다는 것이 분명하다 해도 생각만큼은 완벽하게 컨트롤 할 수 있다는 뜻이다. 하지만 강남퀵 강남퀵서비스 강남 퀵 강남 퀵 서비스 강남 퀵서비스 강남1톤용달 강남1톤용달비 강남다마스용달 강남다마스퀵 강남다마스퀵서비스 강남다마스퀵서비스가격 강남다마스퀵요금 강남라보용달 강남라보퀵 강남라보퀵비용 강남라보퀵서비스 강남라보퀵서비스운임 강남소형용달 강남소형이사 강남소형트럭 강남오토바이퀵 강남오토바이퀵서비스 강남오토바이퀵요금 강남퀵가격 강남퀵비 강남퀵비용 강남퀵서비스가격 강남퀵서비스비용 강남퀵서비스요금 강남퀵서비스운임 강남퀵요금 강남화물퀵 행복의 열쇠는 마음을 좋은 생각으로 채운다고 얻어지는 것은 아니다. 우리 자신의 모든 것이 훌륭하며 일어나는 일마다 축복이라고 말하는 것은 부질없다. 이것은 엄격하고 공정한 판단에 위배되는 것이 분명하므로 내면의 혼란만 일으킬 뿐이다. 생각이 그것을 그렇게 만든다. 생각이 세상에 옷을 입히는 것이다. 정작 세상은 의외로 우리의 행복에 거의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 우리가 세상에 의미를 부여함으로써 세상은 우리에게 영향을 주게 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