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천시퀵서비스 부천시퀵

쏭밍이파파 2019. 4. 5. 10:44




부천시퀵서비스 부천시퀵

























그러나 부끄럽게 생각하거나 불안해 할 필요는 없다. 결국 영화에 지나지 않고 이것은 누구나가 승낙한 약속인 것이다. 게다가 영화관 안은 어둡다. 어두우면 아무도 자기를 보지 못한다. 진지한 인간과 행복의 관계는 비밀의 관계를 가질 수 있을 뿐이다. 이러한 사람은 행복을 매력적이기는 하지만 그 정체를 알 수 없는 여자처럼 다루는 것이다. 항상 변함이 없는 행복, 생애에 걸친 행복은 두 피안의 선취에만 있을 수 있다. 곧, 천국이든가 유토피아에만 존재할 수 있다. 탄식의 골짜기인 이 세상은 여러 가지 제도와 기구를 통과하는 오랜 행군이다. 영원한 행복, 지복 중의 지복은 하늘의 피안과 현세의 피안이라는 두 피안의 어느 쪽에도 존재하지 않는다. 인간의 눈으로 보아서는 인생에는 의미가 없기 때문이다. 여기서 종교의 창립자나 철학자는 매력적인 세계를 꾸며내기는 했으나, 이것은 가장 엄격한 형식을 갖춘 맹신에 지나지 않는다. 개별적인 인간이 획득할 수 있는 지복은 순간적이고 매우 한정된 지복이다. 예컨대 내가 어린아이였을 때, 내 부모는 매년 우리를 북해로 데리고 갔다. 도착하자마자 나는 바닷가로 뛰어나가 지복의 감정에 사로잡혔다. 또 다른 순간적인 지복의 예를 든다면, "아이다"에서 지하실에 갇힌 사랑하는 두 사람이 부르는 마지막 듀엣을 들을 때이다. 그러나 이러한 지복 다음에는 전락(신비적 합일로부터의 전락이기도 하다)이 뒤따른다. 사랑의 예는 이 정도로 해 두자. 내가 차를 타고 가다가 헐리우드에서 언덕 아래로 굴러 떨어졌을 때, 내 왼손은 가는 근육으로 간신히 붙어 있었다. 팔은 부목을 대어 버팀대 위에 올려 놓여졌다. 나에게는 마약의 일종인 판트폰이 투여되었다. 나는 그 이전에도 그 이후에도 이때만큼 편안한 지복감을 강렬하게 느꼈을 때가 없다. 그런데 그후에 약효가 사라지는 전락의 시간이 닥쳤다. 나는 현대의 마약 상습자들도 그때의 나와 동일한 지복감을 맛보리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부천시퀵 부천시퀵서비스 부천시 퀵 부천시 퀵 서비스 부천시 퀵서비스 부천시1톤용달 부천시1톤용달비 부천시다마스용달 부천시다마스퀵 부천시다마스퀵서비스 부천시다마스퀵서비스가격 부천시다마스퀵요금 부천시라보용달 부천시라보퀵 부천시라보퀵비용 부천시라보퀵서비스 부천시라보퀵서비스운임 부천시소형용달 부천시소형이사 부천시소형트럭 부천시오토바이퀵 부천시오토바이퀵서비스 부천시오토바이퀵요금 부천시퀵가격 부천시퀵비 부천시퀵비용 부천시퀵서비스가격 부천시퀵서비스비용 부천시퀵서비스요금 부천시퀵서비스운임 부천시퀵요금 부천시화물퀵 그들이 전락도 이에 앞서는 지복감에 대응하리라. 나에게 내 인생의 경험을(애정만은 빼놓고) 요약하라고 한다면, 나는 인생에는 지복의 순간이 여기저기에 흩어져 있다고 말하겠다. 보호받는 생활 속의 행복에서 의미를 찾는 것은 부질없는 노력이다. 인간은 이런 데서 의미를 발견할 수는 없다. 위대한 종교의 창립자나 철학자는 가끔 인간의 행복에 보호받는 생활을 덧붙였다. 그러나 이러한 생활은 오래 가지 못했으며 차츰 비참한 해석을 받게 되었다. 무의미한 인생을 보낼 수는 없다고 믿는 사람은 자살하는 길밖에 없다. 무의미란 언제까지나 보호해 줄 것이 없다는 의미에 지나지 않기 때문이다. 순간적인 행복, 지복의 한 조각으로 충분한 것이다. 인간은 보다 겸손해지는 것을 배워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