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양시퀵서비스 고양시퀵

쏭밍이파파 2019. 4. 8. 09:39




고양시퀵서비스 고양시퀵

























평범한 고등학생이었던 박기윤이 다른 세상에 떨어진 것은 18세 10월의 어느 가을날이었다. 갑작스러웠고 이유도 없었다. 길을 가다가 정신을 차려보니 이세계(異世界). 당혹감과 어리둥절함 혼란은 잠시 뿐이었다. 말도 통하지 않은 이세계에서 기윤은 당연한 듯 최하급 신분인 노예가 되고 말았다. 노예가 된 기윤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무릎을 꿇고 머리를 조아려야 했다. 머리 위로 쏟아지는 모욕도 참아야 했다. 억울함도 고독도 절망도 사치스러운 감정이 되는 것은 한 순간이었다. 상하 구분이 엄격한 신분제 세계였다. 눈빛이 불손하다는 이유만으로 노예장으로부터 채찍이 날아들었다. 말실수를 했다는 이유만으로 옆자리에 있던 어린 노예의 목이 그 자리에서 떨어져 나가기도 했다. 살아남기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해야 했다. 기윤은 필사적으로 말을 익혔다. 말이 통하지 않을 때는 비상한 눈치로 안색을 살폈다. 분화가 더딘 이곳의 사회구조는 기윤이 살던 현대에 비하면 단순했다. 사람들도 순진했고 잘 속았다. 기윤이 그 사실을 깨다는 것은 오래 걸리지 않았다. tv나 인터넷 휴대폰 등의 다양한 매체에서 빠르게 쏟아내는 정보와 지식을 접촉하던 기윤에겐 이쪽 세계는 모든 것들이 너무도 느렸다. 기윤은 이미 충분히 영악한 존재였다. 기윤은 잘 적응했다. 3개월 만에 고양시퀵 고양시퀵서비스 고양시 퀵 고양시 퀵 서비스 고양시 퀵서비스 고양시1톤용달 고양시1톤용달비 고양시다마스용달 고양시다마스퀵 고양시다마스퀵서비스 고양시다마스퀵서비스가격 고양시다마스퀵요금 고양시라보용달 고양시라보퀵 고양시라보퀵비용 고양시라보퀵서비스 고양시라보퀵서비스운임 고양시소형용달 고양시소형이사 고양시소형트럭 고양시오토바이퀵 고양시오토바이퀵서비스 고양시오토바이퀵요금 고양시퀵가격 고양시퀵비 고양시퀵비용 고양시퀵서비스가격 고양시퀵서비스비용 고양시퀵서비스요금 고양시퀵서비스운임 고양시퀵요금 고양시화물퀵 간단한 일상회화는 능숙하게 구사 할 수 있었다. 어렵사리 너덜거리는 독본 책을 구해 고된 노동 후에도 밤잠을 쪼개어가며 달달 외웠다. 그리고 1년도 채 되지 않아서 글을 익혔다. 영어와도 비슷한 표음문자. 10진법. 죽을 만큼 힘들고 어려웠지만 세상에서 가장 불쌍한 족속 중 하나인 대한민국의 고등학생이었었다. 이해하지 못 할 것은 없었다. 정규 교육을 받아 인문계 고등학교를 진학한 기윤에게 네자리수 덧셈과 한자리수 곱셈 정도는 어린아이 손 비트는 것보다 쉬었지만 이곳에서는 귀한 능력이었다. 말이 통하지 않았을 때는 단순히 육체노동을 할 수 없었지만 말과 글을 익힌 1년이 지날 때 쯤, 기윤은 작은 상단의 말단 회계를 맡을 수 있었다. 회계를 맡아도 노예이긴 마찬가지였지만 단순히 육체노동을 하는 노예와는 하늘과 땅 만큼이나 있었다. 실내에서 일을 하고 입는 옷도 먹을거리도 달라진다. 무엇보다도 주인과 마주치는 일이 많았다. 기윤은 자신의 몸값을 올리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모두 이용했다.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해 주인에게서는 신뢰를, 같은 처지의 노예들이겐 호감을 얻어냈다. 필요하다면 상대방을 묘교하게 속이는 것도 서슴치 않았다. 눈을 내리깔고 시선을 마주치지 않은 채 분루(忿淚)를 삼키며 기윤은 모든 것을 견뎌냈다. 살아남아 지구로,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 그의 간절한 소망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