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천퀵서비스요금 인천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8. 09:43




인천퀵서비스요금 인천 퀵비 문의환영

























일년에 단 삼일 동안만 비가 내리는 슐밤 제국 영토의 절반 가까이가 사막과 초원이었다. 그럼에도 제국은 대륙에서도 손꼽히는 비옥한 땅을 자랑했다. 신이 주신 보물, 물의 보석-글라르만 때문이다. 제국이 건설되기 이전, 메마른 땅-페르니안이라 불리며 열악하다 못해 가혹하기까지 한 자연환경은 사람들의 생존을 위협했다. 그것을 보다 못한 페르니안의 현자 하라타셀만이 수신(水神)과 내기에서 이겨 물의 보석-글라르만을 얻어 낸 것이 300년 전. 메마른 땅에 사시사철 물이 흐리게 되었고 현자 하라타셀만이 국민들의 전폭적인 지지 속에 나라를 세우고 초대 국왕이 되었다. 그리고 9대 국왕이 주변의 소국을 정복, 통일하면서 제국으로 성장하였다. 슐밤 제국의 존립과 직결된 글라그만은 하라타셀만의 피를 이어받은 황제, 단 한명만이 다룰 수 있었다. 제국 요지에 위치하며 백성들의 목과 땅을 적셔주는 13개의 글라르만이 일년에 얼마의 물을 뿜어내는지는 오로지 황제의 손에 달려 있었다. 때문에 황제에 대한 국민들은 존경과 사랑은 절대적이었다. 글라르만이 자리 잡고 있는 도시는 황도와 더불어 황제의 직속령이었다. 직속령에는 글라르만을 보호할 중요 황족이 보내져 군사와 행정을 총괄한다. 많고 많은 황족 중에 단 12명에게만 주어지는 영예였다. 글라르만-쉴마가 있는 제국 남부의 요충지 쉴마루안을 다스리는 인천퀵 인천퀵서비스 인천 퀵 서비스 인천 퀵서비스 인천1톤용달 인천1톤용달비 인천다마스용달 인천다마스퀵 인천다마스퀵서비스 인천다마스퀵서비스가격 인천다마스퀵요금 인천라보용달 인천라보퀵 인천라보퀵비용 인천라보퀵서비스 인천라보퀵서비스운임 인천소형용달 인천소형이사 인천소형트럭 인천오토바이퀵 인천오토바이퀵서비스 인천오토바이퀵요금 인천퀵가격 인천퀵비 인천퀵비용 인천퀵서비스가격 인천퀵서비스비용 인천퀵서비스요금 인천퀵서비스운임 인천퀵요금 인천화물퀵 인천퀵서비스추천 인천퀵서비스전화번호 인천퀵 정직한곳 인천퀵 신속정확저렴! 인천퀵 저렴하고 빠른곳 인천퀵서비스 친절한곳 인천퀵서비스 빠른곳 인천퀵서비스 정직한곳 인천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인천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황족은 황제의 9번째 아들 벨라 이그라임 황자였다. 쉴마의 수호자라 불리는 그의 나이는 올해로 23살이었다. 수호자치고는 지나치게 젊은 편이다. 허나 그가 쉴마의 수호자가 된 것은 18살 때였다. 황제가 그를 귀애함이 남달랐고 또 서른 명이 넘는 황자 중에 가장 뛰어나기도 했기 때문이다. 너무 젊어 수호자가 된 이그라임 황자를 두고 많은 이들이 우려와 시기를 표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5년 동안 훌륭하게 쉴마루안을 다스렸다. 상업을 집중적으로 후원하면서 쉴마루안은 제국에서도 손에 꼽히는 대도시로 성장했다. 그리고 당금 차기 황제로 유력하다 평해지고 있는 이그라임 황자는 집무실에서 오후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