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평퀵서비스요금 부평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8. 09:46




부평퀵서비스요금 부평 퀵비 문의환영

























“다들 물러가라. 그리고 시렌을 들이라.” 시렌은 황자궁의 일을 총괄하는 시종장의 이름이었다. 인사를 하고 조용히 집무실을 나서는 네 명의 신하들은 대기하고 있던 시렌에게 조심하라는 눈치를 주는 것을 잊지 않았다. 50이 훌쩍 넘은 반백의 시종장이 이그라임 황자 밑에서 일한지 5년이 넘었다. 자신을 부르는 목소리만으로도 주인의 기분을 파악한 시렌은 이미 마음을 먹고 있었다. “부르셨습니까.” 조심스럽게 이그라임 황자 앞에 선 시렌은 고개를 조아렸다. “궁의 살림을 맡아하는 그대이니 나보다는 궁 사정에 더 해박하겠지.” 서두 없이 꺼내는 이그라임 황자의 말에 시렌은 그저 고개만 숙일 뿐이었다. 무엇 때문에 주인의 심사가 뒤틀렸는지 파악하기 전까지는 가만히 있는 것이 상책이었다. “시렌, 내 궁에 머물고 있는 첩의 수가 몇 인지 알고 있나?” “.........스물일곱 명 이옵니다.” “그럼 그들이 한 달에 쓰는 비용은 알고 있나?” 알고 있었지만 시렌은 대답을 하지 못했다. 일주일 전 금 32만 렌이라는 보고를 받았었다. 올해 들어 후궁의 수가 배로 늘다보니 지출 역시 전에 비해 곱절은 더 늘었다. 시렌은 이그라임 황자가 무엇 때문에 기분이 나쁜지 알아차렸다. 자신도 모르는 새에 부평퀵 부평퀵서비스 부평 퀵 서비스 부평 퀵서비스 부평1톤용달 부평1톤용달비 부평다마스용달 부평다마스퀵 부평다마스퀵서비스 부평다마스퀵서비스가격 부평다마스퀵요금 부평라보용달 부평라보퀵 부평라보퀵비용 부평라보퀵서비스 부평라보퀵서비스운임 부평소형용달 부평소형이사 부평소형트럭 부평오토바이퀵 부평오토바이퀵서비스 부평오토바이퀵요금 부평퀵가격 부평퀵비 부평퀵비용 부평퀵서비스가격 부평퀵서비스비용 부평퀵서비스요금 부평퀵서비스운임 부평퀵요금 부평화물퀵 부평퀵서비스추천 부평퀵서비스전화번호 부평퀵 정직한곳 부평퀵 신속정확저렴! 부평퀵 저렴하고 빠른곳 부평퀵서비스 친절한곳 부평퀵서비스 빠른곳 부평퀵서비스 정직한곳 부평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부평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후궁이 스물일곱으로 늘어나고 그 비용이 황궁 한달 전체 경비와 맞먹는다면 화가 날 만도 했다. 솔직히 제국의 황자로 태어나 돈이란 것에 구애받지 않고 자라온 이그라임 황자에게 금 32만 렌은 큰 액수가 아니었다. 화려한 것을 싫어하는 황자의 성정 탓에 집무실은 보통 귀족 가에 비한다면 초라할 정도로 단촐하지만 고아하고 장중한 느낌의 집기들은 모두 일급 장인들의 손을 거친 것들이다. 황자가 앉아 있는 의자와 손을 올리고 있는 서탁만 하더라도 금 10만 렌 짜리였다. 하지만 이건 모두 황자가 필요로 한 것이었기에 가격에 개의치 않았다. 황자 자신의 기준으로 엄격하고 철저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