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화성퀵서비스요금 화성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8. 09:47




화성퀵서비스요금 화성 퀵비 문의환영

























“설마 모르는가?” 이그라임 황자의 재촉에 시렌은 등에 땀이 흐르는 것을 느꼈다. 모른다고 했다간 더 호된 호통이 떨어진다. 기렌은 순순히 대답했다. “금 32만 렌입니다.” “과연 알고 있군. 명령을 내리겠다. 후궁을 정리해라. 정식으로 입궁한 여인 외엔 모두 내 보내라.” 엄청난 명령에 50평생 동안 모진 풍파를 겪은 시종장도 놀라고 말았다. 전례가 없는 일이었다. 가세가 기운 것도 아니고 한참 세를 키워가는 중에 후궁을 줄이다니. 사람들이 입끝에 오르내릴 게 뻔했다. “마마.” “두 번 말하지 않겠다. 시렌.” 반론을 할 수 없었다. 시종장 시렌은 깊은 우려를 감추고 고개를 숙였다. “명 받들겠습니다. 황자마마.” 주인이 내린 명을 실행하기 위해 시렌은 뒷걸음을 치며 집무실을 빠져나갔다. 그가 나간 집무실 밖은 서서히 폭풍이 몰아치기 시작할 것이다. 이미 자신이 내린 명령에 신경을 끊은 이그라임 황자는 자신이 결재해야 할 서류로 시선을 돌렸다. 깨진 거울도 세상을 비춘다. 02 해가 뉘엿뉘엿 지기 시작하는 오후 황자궁에서 나온 기윤과 기윤의 주인 람찻은 사람들로 혼잡한 대로를 걷고 있었다. 이른바 퇴근이다. 올해로 41세가 되는 람찻은 누구나 인정하는 미남이었다. 나이가 들긴 했지만 잘생긴 얼굴이 어디 가는 것은 아니었다. 얼굴에 생긴 주름은 오히려 중후한 맛이 나게 했다. 게다가 람찻은 꽤나 멋을 내고 다녔다. 아무나 소화시키지 못한다는 자주색 겉옷을 입고 머리카락은 향유를 발라 멋들어지게 넘기고 다녔다. 매끄러운 말솜씨와 매너로 주위로부터 인기도 많은 사람이었다. 부자 아버지의 방탕한 셋째 아들로 화려한 젊은 시절을 보냈던 람찻은 작년에야 철이 들었다. 처음에는 화성퀵 화성퀵서비스 화성 퀵 서비스 화성 퀵서비스 화성1톤용달 화성1톤용달비 화성다마스용달 화성다마스퀵 화성다마스퀵서비스 화성다마스퀵서비스가격 화성다마스퀵요금 화성라보용달 화성라보퀵 화성라보퀵비용 화성라보퀵서비스 화성라보퀵서비스운임 화성소형용달 화성소형이사 화성소형트럭 화성오토바이퀵 화성오토바이퀵서비스 화성오토바이퀵요금 화성퀵가격 화성퀵비 화성퀵비용 화성퀵서비스가격 화성퀵서비스비용 화성퀵서비스요금 화성퀵서비스운임 화성퀵요금 화성화물퀵 화성퀵서비스추천 화성퀵서비스전화번호 화성퀵 정직한곳 화성퀵 신속정확저렴! 화성퀵 저렴하고 빠른곳 화성퀵서비스 친절한곳 화성퀵서비스 빠른곳 화성퀵서비스 정직한곳 화성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화성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아버지의 상단의 일을 도왔지만 예전부터 거들어온 두 형과 동생들이 잘 꾸려가고 있는터라 중간에 끼어들기가 눈치도 보였고 적성에도 맞지 않았다. 결국 인맥을 이용하여 이그라임 황자궁에 말단 가신이 되면서 독립을 했다. 사람 사귐이 넓고 정국 시세에 밝고 처세에도 능한 람찻은 황자궁에서 잘 지냈다. 소문도 좋아해서 여기저기서 많은 이야기를 듣고 다녔다. 그리고 종종 기윤에게 이것저것 알려주기를 즐겨했다. 현명한 기윤이 좋은 말상대가 되어 주기 때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