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남퀵서비스요금 하남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8. 09:48




하남퀵서비스요금 하남 퀵비 문의환영

























“네에?!”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람찻이 전한 뜻밖의 말에 기윤은 노예라는 신분을 망각한 채 반문을 해 버리고 말았다. 기윤의 주인인 람찻은 노예의 가벼운 실수는 이해하고 넘어가는 넓은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 대신 성격이 좀 꼬인 탓에 혼을 내는 대신 기윤을 놀렸다. “나이도 젊은 것이 가는귀가 먹었느냐?” “아닙니다. 아닙니다. 주인님. 주인님께서 하신 말씀에 너무 놀라 그렇습니다. 그런데 진짜입니까?” “이 놈. 가는귀가 먹은 데다 주인의 말을 의심까지 하다니.” “죄송합니다. 주인님.” 람찻은 질책하는 기색 없이 웃는 낯으로 타박했다. 람찻은 까다롭지 않은 주인이었기에 기윤도 벌벌 떨지 않고 감사한 마음으로 사과 할 수 있었다. 하지만 가슴이 심각하게 뛰고 있었다. 람찻이 기윤에게 한 말에 의하면, 내일 이그라임 황자의 명으로 후궁이 대폭 정리된다고 한다. 귀족 가문에서 정식으로 입궁한 아가씨들을 제외한 나머지는 모두 제가 온 곳으로 돌려보내진단다. 어디서 들은 이야기인지 알 수 없지만 정보에 밝은 람찻의 말이라면 믿을 수 있다. 오늘 낮의 일을 생각하며 기윤은 불길한 예감에 어깨를 떨었다. 엄청난 사건이 될 것 같은데 그 빌미를 자신이 제공한 것 같아 소름이 돋았다. 설마 아니겠지. 우연도 그런 우연이 어디 있으려구. 스스로를 타일러 보지만 꺼림직한 기분이 가시질 않았다. 기윤의 머릿속은 복잡하게 돌아가는데 하남퀵 하남퀵서비스 하남 퀵 서비스 하남 퀵서비스 하남1톤용달 하남1톤용달비 하남다마스용달 하남다마스퀵 하남다마스퀵서비스 하남다마스퀵서비스가격 하남다마스퀵요금 하남라보용달 하남라보퀵 하남라보퀵비용 하남라보퀵서비스 하남라보퀵서비스운임 하남소형용달 하남소형이사 하남소형트럭 하남오토바이퀵 하남오토바이퀵서비스 하남오토바이퀵요금 하남퀵가격 하남퀵비 하남퀵비용 하남퀵서비스가격 하남퀵서비스비용 하남퀵서비스요금 하남퀵서비스운임 하남퀵요금 하남화물퀵 하남퀵서비스추천 하남퀵서비스전화번호 하남퀵 정직한곳 하남퀵 신속정확저렴! 하남퀵 저렴하고 빠른곳 하남퀵서비스 친절한곳 하남퀵서비스 빠른곳 하남퀵서비스 정직한곳 하남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하남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앞서 가던 람찻이 질문을 던져왔다. “용서해 줄 테니 내가 묻는 말에 답해 보거라. 오늘까지 우리 황자마마의 첩은 모두 몇 명이나 되느냐?” “스물일곱 명입지요.” “그럼 작년까지는?” “......열, 열 일곱 명이었습니다.” 기윤은 이전에 봤던 기록을 떠올리며 대답했다. “아직 절반도 지나지 않은 올해에 입궁한 수는 몇이냐?” “열 명입니다.” “그렇지?” 람찻이 유도하는 답이 무엇인지 깨달은 기윤은 속으로 신음을 흘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