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포천퀵서비스요금 포천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9. 09:31




포천퀵서비스요금 포천 퀵비 문의환영

























“상단을 둘러보러 궁 밖으로 나갈 것이다. 따라 가겠느냐?” “물론입니다.” 이그라임 황자의 제안에 이나드 황자는 기뻐하며 대답했다. 일이지만 함께 길을 나서는 것도 이나드 황자는 좋아했다. 선이 굵고 시원하게 생긴 이나드 황자가 활짝 웃는 것을 보며 이그라임 황자도 그냥 웃고 말았다. 요즈음 쉴마루안 어디를 가나 산적 소탕에 대한 이야기로 시끄러웠다. 이그라임 황자가 50명도 안되는 인원으로 500명이 넘는 산적들을 토벌했다는 이야기는 뉴스 중의 뉴스였다. 황궁 안이라고 해서 다를 바 없었다. 눈치는 빠르지만 세세한 정보를 알지 못하는 노예들은 소문을 곧이곧대로 믿기 십상이다. “아, 글쎄 말이야. 50명도 안 되는데 산적들을 싹 소탕했단 말이지.” “대단하지. 이그라임 황자 마마의 병사들은 일당백이라는 소문이 사실인가 보네.” “내 아는 사람한테서 들었는데 산적들의 본거지 뒤에 절벽이 있어서 그곳에서 불화살을 날려 놈들의 본거지를 싸악 불태웠다고 하더구만. 불타 죽은 놈도 꽤나 됐나 봐.” 점심시간이었다. 주인님들이 식사를 마치고 잠시 쉬는 동안 내재부의 노예들이 삼삼오오 모여 이야기꽃을 피우고 있었다. 침이 마를 새 없이 이그라임 황자의 공적을 칭송하는 내재부 노예들의 이야기를 한 귀로 흘려듣던 기윤은 속으로 웃음을 흘렸다. 산적들이 데란에서 민가를 약탈하고 데란과 쉴마루안을 오가는 상인들을 습격한다는 것은 포천퀵 포천퀵서비스 포천 퀵 서비스 포천 퀵서비스 포천1톤용달 포천1톤용달비 포천다마스용달 포천다마스퀵 포천다마스퀵서비스 포천다마스퀵서비스가격 포천다마스퀵요금 포천라보용달 포천라보퀵 포천라보퀵비용 포천라보퀵서비스 포천라보퀵서비스운임 포천소형용달 포천소형이사 포천소형트럭 포천오토바이퀵 포천오토바이퀵서비스 포천오토바이퀵요금 포천퀵가격 포천퀵비 포천퀵비용 포천퀵서비스가격 포천퀵서비스비용 포천퀵서비스요금 포천퀵서비스운임 포천퀵요금 포천화물퀵 포천퀵서비스추천 포천퀵서비스전화번호 포천퀵 정직한곳 포천퀵 신속정확저렴! 포천퀵 저렴하고 빠른곳 포천퀵서비스 친절한곳 포천퀵서비스 빠른곳 포천퀵서비스 정직한곳 포천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포천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기윤도 익히 알고 있었다. 후계자 문제로 내분이 일어난 데란에서 재대로 수습을 못한 탓에 피해가 큰 상인들의 불만이 크다는 것도. 결국 보다 못한 이그라임 황자가 수렵제를 명목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속이고 산적 소탕에 나선 것이라고 람찻이 알려주었다. 쉴마루안은 상업도시였고 쉴마루안은 찾는 상인의 1/3이 데란을 가로지르는 남부대로를 이용하고 있었다. 계속 방치해두었다가는 쉴마루안도 피해를 입을 게 분명했기 때문에 미리 움직인 것이다. 사람들을 너무도 감쪽같이 속인 나머지 50명이 500명을 이겼다는 소문이 나돌았다. 만약 기윤 자신도 그 자리에 없었더라면 소문을 믿었을 것이다. 5백의 인원이 컴컴한 밤 횃불조차 밝히지 않고 모이는 것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지 않았다면 말이다. 정말, 단순히 사냥만이 목적이 아니었다니. 다시 한 번 대단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