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평택퀵서비스요금 평택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9. 09:32




평택퀵서비스요금 평택 퀵비 문의환영

























“기윤, 너 수렵제에 따라갔었잖아. 왜 아무 말이 없어?” “그래. 그 자리에 있었으니 더 자세히 알 거 아니야?” “전 그냥 진지에 남아 있었던 터라 아무것도 못 봤어요.” “그럼 수렵제 인원은? 50명이 못 되었다는 거 맞어?” “예.” “몇 명이었는데?” “아마.... 47명이었던가? 그랬을 거예요.” 나중에 합류한 5백의 군사 말고 수렵제에 나선 인원은 47명 맞았다. 기윤이 거짓말을 하는 건 아니었다. “것 봐. 50명이 안되었다니까.” “대단하네.” “그러게 말이야.” 순수하게 감탄하던 노예들의 이야기는 계속 이어져 검은 불곰까지 등장했다. 그들은 기윤이 불곰에게 쫓긴 것도 그리고 이그라임 황자가 구해준 것은 몰랐다. 대신에 이그라임 황자가 신궁의 솜씨로 잡은 불곰의 쓸개가 정력에 좋은 탓에 귀족들이 이그라임 황자에게 청을 넣었다는 얘기도 오고갔다. 가십에 대한 노예들의 정보력은 대단히 정확하고 빨라서 무시할 게 아니었다. 하나하나 따로 들으면 그냥 시간 때우기 용으로 즐기기 좋지만 한데 묶으면 큰 정보가 된다. 기윤은 잠자코 그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였다. “기윤. 이리 오너라.” 한참 이야기에 집중하고 있는데 저쪽에서 람찻이 불렀다. 기윤은 재빨리 자신의 자리를 정리하고 람찻에게 다가갔다. “심부름을 다녀와야 겠다.” “네.” 람찻이 기윤에게 작은 쪽지 하나를 건네주었다. “그람다 상점에 가서 그걸 보여주고 내가 보냈다고 하면 작은 보따리 하나를 줄게다. 그걸 들고 황자마마 상단 본점에 가서 온체레를 찾아 건네주면 된다. 그럼 그도 네게 뭔가를 줄 것이다. 그걸 받아오면 된다. 꽤나 바쁜 사람이니 자리에 없을 수도 있을 것이다. 기다리는 한이 있더라도 본인에게 직접 줘야 한다.” “알겠습니다.” “좋아. 시간이 오래 걸릴지도 모르니 일 끝나면 평택퀵 평택퀵서비스 평택 퀵 서비스 평택 퀵서비스 평택1톤용달 평택1톤용달비 평택다마스용달 평택다마스퀵 평택다마스퀵서비스 평택다마스퀵서비스가격 평택다마스퀵요금 평택라보용달 평택라보퀵 평택라보퀵비용 평택라보퀵서비스 평택라보퀵서비스운임 평택소형용달 평택소형이사 평택소형트럭 평택오토바이퀵 평택오토바이퀵서비스 평택오토바이퀵요금 평택퀵가격 평택퀵비 평택퀵비용 평택퀵서비스가격 평택퀵서비스비용 평택퀵서비스요금 평택퀵서비스운임 평택퀵요금 평택화물퀵 평택퀵서비스추천 평택퀵서비스전화번호 평택퀵 정직한곳 평택퀵 신속정확저렴! 평택퀵 저렴하고 빠른곳 평택퀵서비스 친절한곳 평택퀵서비스 빠른곳 평택퀵서비스 정직한곳 평택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평택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바로 집으로 돌아가도록 해라. 해가 져도 온체레가 돌아오지 않는다면 보따리는 도로 그람다 상점에 가져다주고 돌아오너라.” “아, 예.” 영문을 알 수 없는 복잡한 심부름이었지만 람찻이 하라고 하니 해야 했다. 기윤은 고개를 숙여 인사를 하고 궁 밖을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