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파주퀵서비스요금 파주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9. 09:33




파주퀵서비스요금 파주 퀵비 문의환영

























이그라임 황자가 운영하는 상단의 본점은 쉴마루안의 북남을 가르는 중앙 대로변에서 조금 벗어난 고급 상가 지역에 위치하고 있었다. 상단이 주로 취급하는 품목은 귀족들이 사용하는 사치품으로 굳이 많은 사람들이 오고가는 번잡한 중앙 대로에 위치할 이유가 없었던 것이다. 게다가 본점의 특성상 물건이 직접 거래되기 보다는 거래 성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본점 앞은 한산한 편이었다. 높으신 분들만 상대하는 탓에 매우 고상하게 지어진 건물의 정문은 람찻이 없으면 기윤 혼자서는 절대 들어갈 수 없었다. 하지만 아랫것들은 아랫것들 나름대로의 통로가 있다. 정문을 빙둘러 높은 담장을 따라 뒤로 가면 당연히 뒷문이 있고 기윤은 그곳을 이용했다. 본점의 정문보다는 오히려 뒷문 쪽이 사람들의 출입이 활발했다. 기윤처럼 심부름을 온 하인들과 짐꾼들이 기다리고 있었다. 장소가 장소인지라 뒷문이라도 아무나 들락날락 할 수 있는 것이 아니었다. 창을 든 경비가 문 양쪽을 지키고 있었고 안쪽에도 칼을 찬 무인들이 감시를 하고 있었다. 뒷문의 출입을 통제하는 사람에게 람찻과 온체레의 이름을 말하자 쉬이 안으로 들여보내주었다. 뒷마당을 가로질러 건물 안으로 들어가는 것도 절차가 있다. 워낙 고가의 물건을 거래하는 곳이다 보니 안내인 없이 파주퀵 파주퀵서비스 파주 퀵 서비스 파주 퀵서비스 파주1톤용달 파주1톤용달비 파주다마스용달 파주다마스퀵 파주다마스퀵서비스 파주다마스퀵서비스가격 파주다마스퀵요금 파주라보용달 파주라보퀵 파주라보퀵비용 파주라보퀵서비스 파주라보퀵서비스운임 파주소형용달 파주소형이사 파주소형트럭 파주오토바이퀵 파주오토바이퀵서비스 파주오토바이퀵요금 파주퀵가격 파주퀵비 파주퀵비용 파주퀵서비스가격 파주퀵서비스비용 파주퀵서비스요금 파주퀵서비스운임 파주퀵요금 파주화물퀵 파주퀵서비스추천 파주퀵서비스전화번호 파주퀵 정직한곳 파주퀵 신속정확저렴! 파주퀵 저렴하고 빠른곳 파주퀵서비스 친절한곳 파주퀵서비스 빠른곳 파주퀵서비스 정직한곳 파주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파주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외부인이 함부로 건물 내부를 돌아다녔다간 그 자리에서 잡히고 만다. 순서에 맞춰 안내인을 기다려 온체레를 찾았다. 다행이도 그는 자리에 있었고 기윤이 보따리를 건네자 람찻의 말대로 작은 상자 하나를 기윤에게 주었다. 외방인이 혼자 건물 내부를 다니지 말게 하라는 규율에 따라 뒷마당까지 기윤을 따라온 온체레는 커다란 덩치에 어울리지 않게 조심스러운 충고를 했다. “람찻님이 그걸로 무엇을 할지 모르지만 제발 조심해서 사용해 달라고 내가 부탁드렸다 말씀드려라. 알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