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천퀵서비스요금 부천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9. 09:40




부천퀵서비스요금 부천 퀵비 문의환영

























“온체라가 뭐라고 하든?” “조심해서 사용하라고 하셨습니다.” “하긴 그럴 만도 하지.” 말로는 그렇게 하면서 람찻은 서슴없이 상자의 끈을 풀어 헤쳤다. 상자 안에서 별 특징 없는 작은 목함이 천에 쌓여 있었다. “여기서부터 조심해야하지.” 그렇게 말한 람찻이 천을 걷어내고 조심스럽게 목함의 뚜껑을 열었다. 종이에 감싸인 검은색 환이었다. 불길한 느낌에 기윤은 슬쩍 한 발 뒤로 물러섰다. 좋은데 쓰일 종류는 아닐 것 같았다. 최악을 생각한다면 독살용이다. 기윤의 반응에 람찻은 웃으며 상자 뚜껑을 닫았다. “독이 든 건 아니다. 허자 조심해야 하는 건 맞지.” “어디에 쓰이는 것입니까?” “향을 내는 환이다. 일명 뿌리 죽이기라고 통하는 정력 감퇴제.” “!!” 기윤은 눈을 크게 떴다. 정력 감퇴제 같은게 있단 말이야? 한쪽에서는 정력 때문에 곰 쓸개즙을 두고 경쟁이 벌어졌는데 다른 한쪽에서는 정력 감퇴제 같은게 돌아다니고 있다니 웃기지도 않은 일이었다. “불곰 쓸개즙이 무색합니다.” “너도 그 얘기를 들었느냐? 누가 이런 걸 찾겠냐 싶겠지만 있으니까 이런 물건도 만들어지는 거지. 대가댁 뒷방의 늙으신 마나님들이 은밀하게 찾는 것이라 수요가 적어서 희귀품이긴 하지만 말이야.” 람찻이 쓰게 웃었다. 정력 감퇴제는 뒷방 늙은이가 되어버린 정실부인들이 젊은 여자의 꽁무니나 쫓아다니는 늙은 남편에게 짜릿하게 복수하는 방법으로 한 번씩 쓰이고 있다. 독은 아니지만 남자들에겐 독보다도 더 무서운 것이었다. “워낙 효능이 좋아서 날리는 가루를 들이마시는 것만으로도 위험해. 온체레가 조심하라는 것도 그것 때문이지. 다음 달에나 쓰일 것이니 잘 챙겨 두어라. 잘못하면 부천퀵 부천퀵서비스 부천 퀵 서비스 부천 퀵서비스 부천1톤용달 부천1톤용달비 부천다마스용달 부천다마스퀵 부천다마스퀵서비스 부천다마스퀵서비스가격 부천다마스퀵요금 부천라보용달 부천라보퀵 부천라보퀵비용 부천라보퀵서비스 부천라보퀵서비스운임 부천소형용달 부천소형이사 부천소형트럭 부천오토바이퀵 부천오토바이퀵서비스 부천오토바이퀵요금 부천퀵가격 부천퀵비 부천퀵비용 부천퀵서비스가격 부천퀵서비스비용 부천퀵서비스요금 부천퀵서비스운임 부천퀵요금 부천화물퀵 부천퀵서비스추천 부천퀵서비스전화번호 부천퀵 정직한곳 부천퀵 신속정확저렴! 부천퀵 저렴하고 빠른곳 부천퀵서비스 친절한곳 부천퀵서비스 빠른곳 부천퀵서비스 정직한곳 부천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부천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반 고자인 네 놈이 진짜 고자가 될 수도 있어.” “예에.” 기윤은 매우 조심스럽게 목함을 챙겼다. 그것도 모르고 오늘 낮에 품에 넣고 흔들고 다녔으니 무식하면 용감하다는 이야기가 딱 맞다. 몇 겹이나 막아 놓았으니 괜찮겠지. 안심을 하며 기윤은 재빨리 상자를 농장의 서랍 안에 집어넣었다. 그리고 자리에 앉은 람찻 앞에 차를 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