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남퀵서비스요금 성남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9. 09:41




성남퀵서비스요금 성남 퀵비 문의환영

























“저녁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실라라와 하겠다. 그보다 너, 불난 데 도우러 갔었다며?” “예? 어..... 어떻게 아셨습니까?” “다 아는 수가 있지.” 쿠션에 앉아 준비된 차를 들이킨 람찻이 씨익 입 꼬리를 올리며 웃었다. “이나드 황자님이 우연찮게 보신 걸 내게 일러주시더라. 용감한 녀석이라 하시던데.” “예에...” 말꼬리를 늘어뜨린 기윤은 얼굴을 약간 붉혔다. 칭찬을 받으려고 한 일은 아니었다. 아무도 모를 거라 여겼는데 지적을 받으니 좀 쑥스러웠다. 람찻이 서탁 위에 올려두었던 종이 상자를 기윤에게 주었다. “그건 마마께서 내리시는 선물이다. 네 녀석의 용기가 마음에 들었다고 하시더군. 열어 봐.” 상자의 꽤나 고급이다. 기윤은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뚜껑을 열었다. 얇은 기름종이에 쌓인 내용물은 허리에 둘러 감는 천이었다. 비단으로 만든 것은 귀족들이나 사용할 수 있는데 여러 번 허리에 감고도 길게 늘어뜨리며 재력을 과시했다. 반대로 일반 백성이나 기윤같은 노예들은 올이 거칠고 성기게 짠 광목을 그것도 겨우 한 번 둘러 묶는 것이 전부였다. 이나드 황자가 선물한 허리천은 비단은 아니지만 성남퀵 성남퀵서비스 성남 퀵 서비스 성남 퀵서비스 성남1톤용달 성남1톤용달비 성남다마스용달 성남다마스퀵 성남다마스퀵서비스 성남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성남다마스퀵요금 성남라보용달 성남라보퀵 성남라보퀵비용 성남라보퀵서비스 성남라보퀵서비스운임 성남소형용달 성남소형이사 성남소형트럭 성남오토바이퀵 성남오토바이퀵서비스 성남오토바이퀵요금 성남퀵가격 성남퀵비 성남퀵비용 성남퀵서비스가격 성남퀵서비스비용 성남퀵서비스요금 성남퀵서비스운임 성남퀵요금 성남화물퀵 성남퀵서비스추천 성남퀵서비스전화번호 성남퀵 정직한곳 성남퀵 신속정확저렴! 성남퀵 저렴하고 빠른곳 성남퀵서비스 친절한곳 성남퀵서비스 빠른곳 성남퀵서비스 정직한곳 성남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성남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고급 면으로 되어 있었다. 노예인 기윤에겐 과분한 선물이었다. “이런 과분한 것을....” “예의상 내가 한 번 거절했으니까 걱정 말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받아 둬. 나중에 물으시면 인사하는 거나 잊지 말고. 그리고 팔아먹으면 안 되는 거 알지?” “예에. 물론입니다. 주인님.” 매끈매끈한 허리천의 감촉을 느끼며 기윤은 웃었다. 노예인 자신이 이런 고급물건을 가지기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다. 원칙상 노예는 어떤 개인 재산도 가질 수 없다. 옷도 먹을 것도 다 주인이 내려주는 것이다. 물론 람찻처럼 좋은 주인을 만나고 기윤처럼 주인을 바로 옆에서 모시는 노예가 되면 자잘한 물건들을 가질 수 있다. 기윤이 가진 건 필기도구 정도. 모두 값싸고 일하는데 필요한 것뿐이다. 값비싼 물건을 가지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기에 기분이 매우 좋아졌다. 평소에는 허리에 두르고 다닐 수 없겠지만 상자 안에 넣어두는 것만으로도 배가 부를 것 같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