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원퀵서비스요금 수원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9. 09:41




수원퀵서비스요금 수원 퀵비 문의환영

























“좋나보네.” “예.” 너무 좋아하는 티를 내지 않고 싶었지만 입 끝은 이미 귀에 걸렸다. 람찻도 웃었다. “그걸로 그렇게 좋으면 이걸 받으면 까무러치겠군.” “?” 람찻이 뜸을 들이며 가만히 있자 기윤은 고개를 갸우뚱 거렸다. 람찻이 넓은 소매 품에서 꺼낸 것은 끝으로 묶은 아주 작은 나무 상자. 비상하는 독수리 문양이 찍힌 나무 상자는 섬세한 음각이 되어 있는데다 끈은 비단이다. 이것도 선물일까? 기윤은 눈을 반짝였다. “이건 이그라임 황자마마가 네 녀석에게 내리시는 것이다.” 미소가 만연했던 기윤의 얼굴이 확 굳었다. 방금 자신이 무슨 소리를 들었는지 파악이 되지 않았다. 누가 줬다고? “정확하게 말하자면 이그라임 황자마마가 아니라 시종이 줬지만 명령은 황자마마께서 내리신 거니 틀린 말은 아니지. 자.” 람찻이 내미는 작은 상자를 기윤은 아주 무겁게 받았다. 이그라임 황자라고? 왜? 뭐지? 감히 열어볼 생각이 들지 않았다. 왠지 무시무시하고 엄청난 것이 안에 들어 있을 것 같았다. 옛날에 국사 선생님께서 해 준 이야기의 한 자락이 떠올랐다. 중국에서 황제가 신하들에게 선물로 하사한 것들 중엔 독약도 있었다고. 선물이라고 해서 다 좋은 것은 아니라는 이야기였다. 특히나 높으신 분들의 선물은 이중의 의미가 담겨져 있다. 이나드 황자가 허리끈을 선물한 것도 불을 끄러 가기 위해 심부름하던 상자를 허리끈에 감은 자신을 봤기 때문일 게 분명했다. 손이 달달 떨리는 것을 어쩔 수 없었다. 목숨을 구해준 것과는 별개로 수원퀵 수원퀵서비스 수원 퀵 서비스 수원 퀵서비스 수원1톤용달 수원1톤용달비 수원다마스용달 수원다마스퀵 수원다마스퀵서비스 수원다마스퀵서비스가격 수원다마스퀵요금 수원라보용달 수원라보퀵 수원라보퀵비용 수원라보퀵서비스 수원라보퀵서비스운임 수원소형용달 수원소형이사 수원소형트럭 수원오토바이퀵 수원오토바이퀵서비스 수원오토바이퀵요금 수원퀵가격 수원퀵비 수원퀵비용 수원퀵서비스가격 수원퀵서비스비용 수원퀵서비스요금 수원퀵서비스운임 수원퀵요금 수원화물퀵 수원퀵서비스추천 수원퀵서비스전화번호 수원퀵 정직한곳 수원퀵 신속정확저렴! 수원퀵 저렴하고 빠른곳 수원퀵서비스 친절한곳 수원퀵서비스 빠른곳 수원퀵서비스 정직한곳 수원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수원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이그라임 황자는 기윤에게 있어 여전히 구름 위의 존재였고 무섭고 어려운 사람이었다. “안 열어봐? 이 녀석 질린 것 좀 보게. 선물이 무섭느냐?” “주인님은, 주인님은 안 무섭습니까?” “안의 내용물을 아는데 무서울 게 뭐 있느냐?” 기윤을 대신해 람찻이 끈을 풀고 상자 안에서 뚜껑이 달린 도자기 그릇 꺼냈다. 세간의 평범한 도자기가 아니라 귀족들이나 사용할 섬세한 구름문양이 문양이 그려진 명품이었다. 람찻은 도자기 뚜껑을 열어 안에 든 것을 확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