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포퀵서비스요금 김포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9. 09:45




김포퀵서비스요금 김포 퀵비 문의환영

























살인적인 동안이라고 이나드 황자가 혀를 내둘렀다. 기윤은 외모만 보자면 아무리 넉넉하게 잡아도 18세를 넘기기 어려웠다. 이그라임 황자도 16세 정도로만 생각하고 있었다. 하지만 그의 나이보다도 더 눈여겨 볼 사항이 있었다. 처음에는 말도 통하지 않던 녀석이 1년 만에 말과 글을 익혔다고 한 부분이었다. 일상 회화야 노력만 한다면 몇 개월이면 쉽게 익힐 수 있다. 하지만 글은 다르다. 일정 이상의 교육을 받고 꾸준히 연습을 해야 한다. 샬밤 제국의 일반 백성들은 문맹률이 높은 편이었다. 그리고 귀족 중에서도 자기의 서명 외엔 글을 쓰지 못하는 이들도 있다. 주인을 옆에서 도우며 글을 읽고 쓰는 노예들은 주인과 함께 어렸을 때부터 공부를 함께 했기 때문에 가능하다. 그런데도 기윤은 1년 만에 익혔다고 한다. 그의 머리가 대단히 좋지 않은 이상 불가능한 일이었다. 혹은 그만큼 피눈물 나게 노력을 했거나. 기다렸던 보고서는 이그라임 황자를 만족시켜주지 못했다. 오히려 박기윤이라는 존재에 대해 궁금증만 더 커졌을 뿐이었다. 나이보다 어려보이고 똑똑한 녀석이라는 것은 몇 번 본 것만으로도 충분히 파악 할 수 있었다. 하지만 그것만으로는 부족했다. 기윤은 몇 번이고 같은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단조로운 곡조는 여전히 서글프다. 기척 없이 기윤의 뒷모습을 지켜보고 있던 이그라임 황자는 정원을 가로질렀다. 이그라임 황자는 뛰어난 무인이었지만 수풀이 무성한 정원을 소리 없이 지날 순 없었다. 부스럭거리는 소리에 기윤은 황급히 노래를 멈추고 뒤돌아 봤고 이그라임 황자와 눈이 딱 마주쳤다. 아무도 없을 거라 방심하고 마음껏 노래를 부르고 있던 기윤은 벼락을 맞은 것이나 다름없었다. 화들짝 놀라며 크게 뜬 기윤의 얼굴은 검은 눈에 대비해 하얗게 질린다. 그러다가 허둥지둥 무릎을 꿇고 고개를 숙였다. 이그라임 황자는 제 놈을 잡아먹을 호랑이라도 마주친 것 같이 구는 기윤의 반응이 재미있었다. “노래를 부르더군. 고국의 노래인가?” “예, 그러하옵니다.” “무슨 내용이지?” “이 노래는..... 일을 하러 집을 나선 어머니가 홀로 집에 남아 있는 아이를 걱정한다는 내용입니다. 자식을 걱정하는 어머니의 애틋한 마음을 노래를 부르면서 자식들이 깨닫게 되는 일종의 사모곡(思母曲)입니다.” 오늘 아침 손잡고 걸어가는 모자의 모습에 엄마가 보고 싶어서 불렀던 곡이었다. 쪼끔 눈물이 났었는데 이그라임 황자의 갑작스러운 등장에 눈물은 쑥 들어갔었다. 하지만 내용을 설명하려니 다시 가슴이 짠해졌다. “사모곡이라.... 고향이 그리운가 보군.” 머리 위에서 들리는 목소리에 기윤은 살짝 어깨를 움츠렸다. 맞는 말이었다. 사무치도록 그립고 그리웠다. “고개를 들어라.” 힘이 실린 이그라임 황자의 명령에 기윤은 조심스럽게 상체를 세우고 시선이 마주치지 않도록 살짝 눈을 내리 깐 채 고개를 들었다. 또 무슨 일일까 싶어 가슴을 두근거리고 있는데 아니나 다를까 이그라임 황자는 또 다시 손으로 턱을 잡아 올린다. 김포퀵 김포퀵서비스 김포 퀵 서비스 김포 퀵서비스 김포1톤용달 김포1톤용달비 김포다마스용달 김포다마스퀵 김포다마스퀵서비스 김포다마스퀵서비스가격 김포다마스퀵요금 김포라보용달 김포라보퀵 김포라보퀵비용 김포라보퀵서비스 김포라보퀵서비스운임 김포소형용달 김포소형이사 김포소형트럭 김포오토바이퀵 김포오토바이퀵서비스 김포오토바이퀵요금 김포퀵가격 김포퀵비 김포퀵비용 김포퀵서비스가격 김포퀵서비스비용 김포퀵서비스요금 김포퀵서비스운임 김포퀵요금 김포화물퀵 김포퀵서비스추천 김포퀵서비스전화번호 김포퀵 정직한곳 김포퀵 신속정확저렴! 김포퀵 저렴하고 빠른곳 김포퀵서비스 친절한곳 김포퀵서비스 빠른곳 김포퀵서비스 정직한곳 김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김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진짜 볼 때마다 왜 이러는 건지. 저번처럼 요모조모 살피는 모양새가 꼭 생선 가게에서 생선이 싱싱한지 아닌지 살피는 것과 비슷했다. 기분이 나빴지만 상대는 하늘보다 높은 황자마마셨다. 게다가 보기만 해도 눈이 즐거운 이미모의 얼굴을 바로 가까이에서 어른거리니 불편해졌다. 뱀 앞의 개구리가 된 심정이 되어버렸지만 기윤은 가능한 평정심을 유지하면서 가만히 얼굴을 내맡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