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양퀵서비스요금 고양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10. 11:21




고양퀵서비스요금 고양 퀵비 문의환영

























기윤은 수영을 못했다. 강에 내던져진 기윤은 한참동안 물을 먹고 허우적거리며 사람들의 웃음을 산 후에야 건져 올려졌다. 허리에 묶은 밧줄을 붙잡고 낑낑거리며 선채에 올라서자 람찻이 머리위에 수건을 던져주었다. “괜찮으냐?” “하나도 안 괜찮습니다. 주인님.” 수영을 못한다고 그렇게 매달렸어도 도와주기는커녕 옆에서 부추기고 약 올린 주인님이 곱게 보일 리 없었다. 기윤은 람찻을 흘려보는 대신에 수건으로 물이 뚝뚝 떨어지는 머리를 마구 닦아냈다. 주인님에게 분풀이 할 수 없으니 갈데없는 화가 치밀었다. 귀족들이 데리고 온 노예들끼리 일종의 팔씨름이 벌어졌다. 강물로 던져진다고 해서 필사적으로 덤볐지만 체격부터 차이가 있던 기윤은 당연히 꼴찌가 되고 말았다. 허리를 밧줄로 묶기는 했지만 잘못하면 목숨을 잃을지도 모르는 위험한 장난이었다. 이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자존심 따위야 아스팔트에 붙은 껌 딱지처럼 보잘 것 없지만 가끔은 오늘처럼 울컥했다. 노예의 팔자가 거기서 거기지만 노리개 취급에 기분이 좋지 않다. 푹푹 터지는 한숨을 참으며 홀딱 젖은 윗옷을 벗었다. 태양이 강렬하니 옷은 금방 마른다. 기윤은 배 밖을 향해 벗은 옷을 힘껏 쭈욱 짰다. “오. 봉사 정신이 투철한데?” “?” 옆에 계속 서 있던 람찻이 한 마디 거든다. 봉사정신? 무슨 소린가 싶어 기윤은 람찻을 쳐다보았다. 람찻은 은밀하고도 짓궂은 표정을 짓고 있었다. 람찻이 저런 표정을 짓고 있으면 절대 좋은 일이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을 그간의 경험으로 잘 알고 있었다. 갑자기 등골이 오싹해졌다. “주인님?” “저쪽을 봐.” 람찻이 눈짓으로 가리킨 곳은 건너편의 뱃전. 귀족가의 여인들과 이그라임 황자의 후궁들이 타고 있는 하얀 돛의 배였다. 그리고 선상의 난간에는 색색의 베일을 머리에 쓴 여인들이 나란히 서서 이쪽을 바라보고 있었다. 자기네들끼리 뭐라 숙덕거리면서 꺄아 하는 작은 비명소리도 내지른다. 윗옷을 벗어 위쪽은 알몸이었던 기윤은 반사적으로 몸을 가렸다. 당혹감에 얼굴이 달아올랐다. 그 모습에 람찻이 하하 웃었다. “어이, 봉사 좀 더 하라구.” “주인님!” “왜 닳는 것도 아니잖아. 아래를 벗은 것도 아니고 빈약한 가슴 보여주는 게 뭐 어때서? 어어, 얼굴 빨개진다. 빨개져. 여자한테 관심도 없는 반 고자 녀석이 얼굴 빨개지는 것 좀 보래? 주위를 둘러보라고. 다 너를 보고 있어.” 람찻의 말대로 슬쩍 주위를 보자 자신이 서 있는 뱃전은 물론이고 고양퀵 고양퀵서비스 고양 퀵 서비스 고양 퀵서비스 고양1톤용달 고양1톤용달비 고양다마스용달 고양다마스퀵 고양다마스퀵서비스 고양다마스퀵서비스가격 고양다마스퀵요금 고양라보용달 고양라보퀵 고양라보퀵비용 고양라보퀵서비스 고양라보퀵서비스운임 고양소형용달 고양소형이사 고양소형트럭 고양오토바이퀵 고양오토바이퀵서비스 고양오토바이퀵요금 고양퀵가격 고양퀵비 고양퀵비용 고양퀵서비스가격 고양퀵서비스비용 고양퀵서비스요금 고양퀵서비스운임 고양퀵요금 고양화물퀵 고양퀵서비스추천 고양퀵서비스전화번호 고양퀵 정직한곳 고양퀵 신속정확저렴! 고양퀵 저렴하고 빠른곳 고양퀵서비스 친절한곳 고양퀵서비스 빠른곳 고양퀵서비스 정직한곳 고양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고양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황자의 배와 건너편의 배에 있는 사람들이 모두 이쪽을 주시하고 있는 게 보였다. 빨개진 기윤의 얼굴은 하얗게 변하고 말았다. 기윤은 자신의 눈에 들어오는 세상의 사람들 대부분이 자신을 바라보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심지어 잘생긴 얼굴 탓에 멀리서도 얼굴이 구분되는 이그라임 황자조차 자신을 바라보고 있었다. 세상에, 맙소사, 하나님, 부처님, 아이고. 세상에 태어나서 이렇게 주목을 받아본 적은 처음이었다. 얼굴이 하얗게 질리다 못해 파랗게까지 변한 기윤은 고개를 푹 숙였다. 혹여나 누군가와 눈이 마주칠까봐 차마 고개를 들지 않은 채 배의 뒤쪽으로 도망가 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