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과천퀵서비스요금 과천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10. 11:22




과천퀵서비스요금 과천 퀵비 문의환영

























도대체 무슨 짓이냐며 소리를 지를 뻔했다. 자리에서 벌떡 일어난 이그라임 황자는 옆에 앉아 있던 자헬루가 깜짝 놀란 것도 알지 못한 채 물속에서 허우적거리는 기윤을 뚫어지게 바라보았다. 수영을 못한다는 말이 사실인지 그는 물속에서 필사적으로 발버둥쳤다. 몸이 한 번씩 가라앉았다 떠오를 때마다 기윤의 얼굴은 공포로 일그러지는 게 똑똑히 보였다. 기윤의 우스꽝스러운 모습에 주위의 사람들은 웃었지만 이그라임 황자는 조금의 미소도 지을 수 없었다. 기윤이 강에 던져지고 놀림감이 되는 것에 화가 났다. 아니 분노했다. 그리고 그것이 이그라임 황자를 당혹스럽게 만들었다. 매년 있어 왔던 일이었고 새삼스러울 것도 없었다. 그런데도 자신은 화를 내고 있었다. 왜? 저 녀석이 당했기 때문에? 이그라임 황자는 스스로에게 물었다. 왜 저 녀석의 일에만 민감해 지는 거지? 저도 모르게 자리에서 일어났고 소리를 치려했다. 그를 구하기 위해 물에 뛰어들려고 했다. 이성을 총 동원해 필사적으로 참지 않았다면 분명 그렇게 했을 것이다. 곁에 두고 싶다는 것만으로는 보일 수 있는 행동이 아니었다. 도대체 저 녀석에게 무엇을 바라는 거지? 의문이 떠올랐지만 쉽게 해답을 구할 수 없었다. 곁에 두고 싶다는 결론을 도출해내는 것도 오랫동안 고민을 하지 않았던가 말이다. 한참을 물속에서 허우적거리던 기윤이 밧줄을 타고 힘겹게 선채에 올라가는 것을 지켜보면서 이그라임 황자는 인상을 썼다. 이렇게까지 답답하고 혼란스럽기는 처음이었다. “젠장.” 입에서 욕지거리가 절로 나왔지만 이그라임 황자는 기윤을 주시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 람찻이 건네준 수건으로 머리를 닦는 과천퀵 과천퀵서비스 과천 퀵 서비스 과천 퀵서비스 과천1톤용달 과천1톤용달비 과천다마스용달 과천다마스퀵 과천다마스퀵서비스 과천다마스퀵서비스가격 과천다마스퀵요금 과천라보용달 과천라보퀵 과천라보퀵비용 과천라보퀵서비스 과천라보퀵서비스운임 과천소형용달 과천소형이사 과천소형트럭 과천오토바이퀵 과천오토바이퀵서비스 과천오토바이퀵요금 과천퀵가격 과천퀵비 과천퀵비용 과천퀵서비스가격 과천퀵서비스비용 과천퀵서비스요금 과천퀵서비스운임 과천퀵요금 과천화물퀵 과천퀵서비스추천 과천퀵서비스전화번호 과천퀵 정직한곳 과천퀵 신속정확저렴! 과천퀵 저렴하고 빠른곳 과천퀵서비스 친절한곳 과천퀵서비스 빠른곳 과천퀵서비스 정직한곳 과천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과천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여기저기에서 가벼운 웃음소리가 터져 나왔다. 이그라임 황자는 여전히 웃을 수 없었다. 믿을 수 없었지만 자신은 저 노예에게 욕정하고 있었다. 그 사실을 깨달은 이그라임 황자는 망치로 머리를 얻어맞은 기분이 들었다. 몰랐으면 모르되 한 번 깨달아 버리니 욕망은 거침없이 이그라임 황자를 지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