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명퀵서비스요금 광명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10. 11:23




광명퀵서비스요금 광명 퀵비 문의환영

























끝없이 뻗어나가는 망상을 멈추고자 이그라임 황자는 버럭 소리를 질렀다. 그의 노성이 선채 위에 퍼져 나갔다. 놀란 가신들이 눈을 크게 뜨고 쳐다보았지만 이그라임 황자는 거기에 신경 쓸 여력 따윈 없었다. 온 몸의 피가 끓어오르는 것 같았다. 당장에라도 달려가 기윤의 목덜미에 이를 박고 싶은 욕망이 이그라임 황자를 괴롭혔다. 시중을 드는 하인이 다가와 용태를 걱정스럽게 물어왔다. “마마? 무슨 일이시옵니까?” “안으로 들어가겠다. 부를 때까지 사람을 들이지 마라.” 이그라임 황자는 무슨 일인가 싶어 이쪽을 바라보는 가신들을 무시하고 자신만을 위해 준비된 선실 안으로 들어갔다. 문이 닫히고 밖과 안이 단절되었지만 이그라임 황자는 자리에 앉지 않고 선실에 선 채 방금 전 깨달은 것을 되새겼다. 웃기지도 않았다. 그래서 화가 났다. 곁에 두고 싶었던 이유가 그 때문이라고? 자신이 한낱 노예에게 욕정을 하다니. 그것도 사내를. 믿고 싶지 않았지만 사실이었고 그래서 더욱 부정하고 싶었다. 힘을 꽉 주고 주먹을 쥐자 손톱이 손바닥을 파고들었다. 이그라임 황자는 손톱자국이 빨갛게 남은 자신의 손바닥을 가만히 들여다보았다. 온몸을 죄이는 듯한 욕망에 이성조차 마비되는 것은 처음이었다. 이렇게나 자신이 감정에 휘둘리는 인간인가 한심해지는 순간이기도 했다. 이그라임 황자는 단순하게 생각하기로 했다. 자신이 원하여 가지지 못한 것은 없었다. 그 볼품없고 마른 몸에 욕정을 한다면 그리 하면 그만이었다. 전혀 복잡한 문제가 아니었다. 기윤이 노예인 것도 사내인 것도 아무런 흠이 되지 않았다. 람찻에게 하루쯤 빌리면 된다. 사내여서 안지 못한다면 그것으로 그만이고 안을 수 있다면 자신이 남색도 할 수 있음을 확인하는 것뿐이다. “그러면 되겠군.” 즉흥적인 결정이었지만 이그라임 황자는 만족의 웃음을 흘렸다. 자신의 결정은 언제나 옳았고 광명퀵 광명퀵서비스 광명 퀵 서비스 광명 퀵서비스 광명1톤용달 광명1톤용달비 광명다마스용달 광명다마스퀵 광명다마스퀵서비스 광명다마스퀵서비스가격 광명다마스퀵요금 광명라보용달 광명라보퀵 광명라보퀵비용 광명라보퀵서비스 광명라보퀵서비스운임 광명소형용달 광명소형이사 광명소형트럭 광명오토바이퀵 광명오토바이퀵서비스 광명오토바이퀵요금 광명퀵가격 광명퀵비 광명퀵비용 광명퀵서비스가격 광명퀵서비스비용 광명퀵서비스요금 광명퀵서비스운임 광명퀵요금 광명화물퀵 광명퀵서비스추천 광명퀵서비스전화번호 광명퀵 정직한곳 광명퀵 신속정확저렴! 광명퀵 저렴하고 빠른곳 광명퀵서비스 친절한곳 광명퀵서비스 빠른곳 광명퀵서비스 정직한곳 광명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광명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틀리지 않았다. 벨라 이그라임. 자신에게 철저하고 엄격했던 사내는 자신의 머릿속을 들여다보는 것은 익숙했다. 하지만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자신의 감정이 무엇을 말하는지 제대로 알아차리지 못했다. 때문에 자신이 평생 돌이킬 수 없는 최악의 판단을 내렸다는 것을 아직 알 리 없었다. 람찻이 이그라임 황자의 호출을 받고 불려간 것은 뱃놀이가 끝내고 황자궁으로 귀환한 후였다. 내일부터는 호곡의 삼일이다. 뱃놀이로 피곤한데다 그리고 내일부터 이어질 3일간의 휴일을 즐기기 위해 람찻은 부지런히 퇴근준비를 하고 있는 중이었다. 예기치 못한 부름에 람찻이 찾아간 곳은 내궁의 별실. 안으로 들어서기 전에 눈치 빠른 시종 한 명이 이그라임 황자의 기분이 그다지 좋지 못하다는 언질을 슬쩍 해주었다. 아니나 다를까 별실의 공기는 긴장감이 어려 있었다. 무엇을 하명할까 싶어 고개를 숙이고 말이 떨어지기를 기다리는데 이그라임 황자는 뜻밖의 청을 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