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주퀵서비스요금 광주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10. 11:26




광주퀵서비스요금 광주 퀵비 문의환영

























“기윤을... 빌려 달라는 말씀이십니까?” “그래.” 이그라임 황자는 람찻의 되물음에 긍정을 했다. 영문을 알 수 없는 람찻은 미간을 좁히며 고민했다. 지금 이그라임 황자는 기윤을 빌려 달라 부탁을 하고 있는 것이었다. 기윤은 자신의 노예였고 개인 재산이었다. 아무리 이그라임 황자라고 하더라도 자유인의 재산을 함부로 할 수는 없다. 주인의 허락 없이는. 누구의 청이라고 거절을 할까. 하루를 빌리는 게 아니라 달라고 하면 드려야 하는 게 자신의 입장이었다. 그런데 왜 빌려달라고 하는 것인지 궁금해졌다. “제가 어찌 거절할 수 있겠사옵니까. 그런데 한 가지 여쭤보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그 녀석이 쓸 데가 있다. 쓸모가 없으면 오늘이라도 당장 돌려주도록 하지.” 람찻이 무엇을 물어볼지 알고 있었던 이그라임 황자는 질문을 듣기 전에 미리 대답을 했다. 람찻이 원하는 대답은 아니었지만 분위기가 분위기인지라 같은 질문을 두 번 할 용기가 생겨나지 않았다. 원래 이그라임 황자의 목소리가 차갑긴 했지만 광주퀵 광주퀵서비스 광주 퀵 서비스 광주 퀵서비스 광주1톤용달 광주1톤용달비 광주다마스용달 광주다마스퀵 광주다마스퀵서비스 광주다마스퀵서비스가격 광주다마스퀵요금 광주라보용달 광주라보퀵 광주라보퀵비용 광주라보퀵서비스 광주라보퀵서비스운임 광주소형용달 광주소형이사 광주소형트럭 광주오토바이퀵 광주오토바이퀵서비스 광주오토바이퀵요금 광주퀵가격 광주퀵비 광주퀵비용 광주퀵서비스가격 광주퀵서비스비용 광주퀵서비스요금 광주퀵서비스운임 광주퀵요금 광주화물퀵 광주퀵서비스추천 광주퀵서비스전화번호 광주퀵 정직한곳 광주퀵 신속정확저렴! 광주퀵 저렴하고 빠른곳 광주퀵서비스 친절한곳 광주퀵서비스 빠른곳 광주퀵서비스 정직한곳 광주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광주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오늘따라 더욱 냉랭했다. “예. 알겠사옵니다. 그럼 언제 기윤을 보내오리까.” “해가 지고 집으로 사람을 보내도록 하지.” “예. 그렇게 알고 기다리겠습니다.” “좋다. 물러가라.” “예. 편히 계십시오.” 인사를 한 람찻은 종종걸음을 치며 뒤로 물러났다. 이그라임 황자는 그가 사라지는 문을 사납게 노려보았다. 자. 이그라임. 결국엔 그 아이를 불렀구나. 진짜로 그 아일 안을 것이냐? 이그라임 황자는 제 3자가 되어 스스로에게 질문을 했다. 몇 번이고 물어봤지만 대답은 언제나 한결 같았다. 물론이다. 안을 것이다. 이미 결정을 그리 내리지 않았던가. 뱃놀이가 끝나자마자 기윤을 불러야 되겠다는 생각만이 머릿속을 지배했다. 마음을 정하니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조금도 저어되지 않았다. 람찻을 부르고 기윤을 빌려달라고 말하는 시간조차 아까웠다. 입 밖으로 소리를 내어 말을 하고 다니 더욱 기대감이 커진다. 이그라임 황자는 해가 지기만을 기다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