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리퀵서비스요금 구리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10. 11:27




구리퀵서비스요금 구리 퀵비 문의환영

























쉴마의 궁전, 지금은 이그라임 황자궁이라고도 불리는 궁은 크게 네 개의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었다. 남쪽은 관궁으로 쉴마루안의 행정과 군사업무를 보는 공적인 공간이었다. 동쪽은 후궁들의 거처로 사용되며 서쪽은 귀한 손님들을 모시기 위한 객전이 자리 잡고 있다. 그리고 북쪽이 글라르만-쉴마와 이그라임 황자의 침소가 있는 내궁으로 가장 엄중하게 경계되는 곳이었다. 기윤은 이그라임 황자의 시종인 켄겐의 안내를 받고 들어간 곳은 황자궁의 내궁 중에서도 가장 안쪽에 자리 잡은 별궁이었다. 켄겐을 따라 별궁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주위를 둘러본 기윤은 아름다운 광경에 감탄의 한숨을 쉬었다. 람찻과 이그라임 황자를 따라 내궁에 두어 번 발을 딛어 본 적이 있지만 이렇게 아름다운 별궁은 본적 없었다. 내일 비가 내린다는 사실이 거짓말인 것처럼 까만 밤하늘에는 별이 반짝거리고 있었다. 그리고 밤하늘이 그대로 비춰지는 호수 위에 하얀 궁전이 떠 있었다. 주위를 둘러싼 것은 갖가지 향기로운 꽃과 초록빛 잎사귀가 서걱거리는 나무들. 어지럽게 얽혀진 수로에서 떨어지는 물들이 파문을 일으키면서 호수에 담긴 별들 역시 흔들렸다. 한 폭의 그림이다 못해 별세계에 온 것 같았다. 황자궁에 이런 곳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기윤은 아름다움에 도취되고 말았다. “와아.” 저도 모르게 감탄사를 내뱉었는데 앞서가는 켄겐이 어서 가자고 눈으로 재촉을 했다. 켄겐은 기윤을 데리러 람찻의 저택으로 찾아온 시종으로 황자의 곁에서 손발 노릇을 하는 해방노예이기도 했다. 기윤은 얼른 그의 뒤를 따라갔다. 저 아름다운 궁전에서 자신을 찾는 사람이 누군지 안다면 늦장을 부릴 여유 따윈 없었다. 이그라임 황자가 자신을 찾는다는 소릴 람찻에게 전해들은 것은 오늘 퇴근길에서였다. 내일부터 3일은 놀 수 있다는 생각에 들떠 있는 기윤과 달리 람찻은 처음부터 꽤나 진지한 얼굴이었다. 그러다가 오늘 저녁 이그라임 황자가 자신을 따로 불러 무언가를 시킬 거라고 했다. 무언가가 무엇인지는 구리퀵 구리퀵서비스 구리 퀵 서비스 구리 퀵서비스 구리1톤용달 구리1톤용달비 구리다마스용달 구리다마스퀵 구리다마스퀵서비스 구리다마스퀵서비스가격 구리다마스퀵요금 구리라보용달 구리라보퀵 구리라보퀵비용 구리라보퀵서비스 구리라보퀵서비스운임 구리소형용달 구리소형이사 구리소형트럭 구리오토바이퀵 구리오토바이퀵서비스 구리오토바이퀵요금 구리퀵가격 구리퀵비 구리퀵비용 구리퀵서비스가격 구리퀵서비스비용 구리퀵서비스요금 구리퀵서비스운임 구리퀵요금 구리화물퀵 구리퀵서비스추천 구리퀵서비스전화번호 구리퀵 정직한곳 구리퀵 신속정확저렴! 구리퀵 저렴하고 빠른곳 구리퀵서비스 친절한곳 구리퀵서비스 빠른곳 구리퀵서비스 정직한곳 구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구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람찻도 모른다고 했다. 주인이 시키는 대로 할 수밖에 없는 처지지만 람찻의 진지한 태도에 기윤도 긴장했다. 상대가 이그라임 황자였기 때문이다. 그가 자신을 따로 불러 시킬 일이 무엇이 있을까 아무리 생각해봐도 떠오르는 것은 없었다. 하늘같이 높으신 분이며 자신의 목숨을 구해주신 생명의 은인이기도 했다. 글라르만-쉴마와 물의 정령까지 보여준 탓에 기윤은 이그라임 황자에게 호의를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그 뿐이었다. 여전히 그는 기윤에게 어려운 존재였고 가능하면 얽히고 싶지 않은 것도 그대로였다. 그냥 멀리서 이그라임 황자가 황제가 되는 것을 보는 것이 적당하다고 여기고 있었다. 지금처럼 이렇게 따로 불려가는 것은 절대 사양하고 싶었다. 켄겐을 따라 별궁으로 들어가기 위해 구름사다리를 건너던 기윤은 별이 반짝이는 밤하늘을 올려다보았다. 밤하늘을 담은 발아래의 호수에도 별이 반짝이고 있었다. 자신이 서 있는 곳이 땅인지 하늘인지 잠시 분간을 할 수 없었다. 꿈에서도 보기 힘든 몽환적인 광경이었지만 불길한 예감이 가슴을 파고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