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군포퀵서비스요금 군포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10. 11:29




군포퀵서비스요금 군포 퀵비 문의환영

























넓은 방을 주황빛 등불이 은은하게 밝히고 있었다. 장식품은 별로 없지만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방이었다. 섬세하게 조각된 창틀의 문양과 예술품으로 보이기까지 하는 유리창. 그리고 이그라임 황자가 방 중앙의 양탄자 위에 앉아 있었다. 인사를 하고 방에 들어와 황자의 명을 기다리고 있는데도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있었다. 무거운 침묵이 흘렀다. 기윤은 분위기에 압도되어 가만히 무릎을 꿇고 고개만 숙이고 있었다. 무언가 시킬게 있다면 빨리 시킬 일이지. 사람 고문하는 것도 아니고 이게 무슨 일인가 싶어 답답했다. 게다가 다른 사람들도 보이지 않았다. 이그라임 황자의 시중을 들기 위한 하인이나 시종이 한 둘쯤은 있어야 하는데 아무도 없었다. 방 밖의 대기실에서도 기척이 없었다. 단 둘뿐이라는 사실도 너무 부담스러웠다. “기윤.” “네넵.” 질식할 것 같은 침묵 끝에 이그라임 황자가 자신의 이름을 부르자 잔뜩 긴장하고 있던 기윤은 반사적으로 놀라고 말았다. 실수했다고 생각하며 다시금 고개를 더 숙이는데 혀를 차는 소리가 들렸다. “전에 내가 내린 명을 잊었느냐?” “?” “머리가 좋은 줄 알았는데 의외로 나쁜 녀석이군.” 이그라임 황자의 신랄한 말에 기윤은 필사적으로 기억을 더듬었다. 어떤 명령을 내렸었지? 이그라임 황자가 자신에게 내린 명령을 기억하지 못할 리 없었다. 기윤은 고개를 번쩍 들었다. 기억해냈다. “기억해냈나?” 쿠션에 기대어 비스듬히 앉아 있던 이그라임 황자는 큭하고 웃었다. 처음엔 자신도 기억하지 못하고 있었다. 무릎을 꿇고 앉아 이마가 땅에 닿도록 고개를 숙이고 있는 기윤의 모습이 마음에 들지 않아 혀를 차다가 문득 떠오른 것이다. 이그라임 황자의 지적이 부끄러운지 볼을 붉힌 기윤이 눈을 내리깔고 있었다. 이그라임 황자는 기윤의 붉어진 뺨과 턱, 그리고 목을 따라 시선을 옮겼다. 기윤을 직접 눈으로 보면 또 다를 줄 알았다. 달랐다. 단순하게 군포퀵 군포퀵서비스 군포 퀵 서비스 군포 퀵서비스 군포1톤용달 군포1톤용달비 군포다마스용달 군포다마스퀵 군포다마스퀵서비스 군포다마스퀵서비스가격 군포다마스퀵요금 군포라보용달 군포라보퀵 군포라보퀵비용 군포라보퀵서비스 군포라보퀵서비스운임 군포소형용달 군포소형이사 군포소형트럭 군포오토바이퀵 군포오토바이퀵서비스 군포오토바이퀵요금 군포퀵가격 군포퀵비 군포퀵비용 군포퀵서비스가격 군포퀵서비스비용 군포퀵서비스요금 군포퀵서비스운임 군포퀵요금 군포화물퀵 군포퀵서비스추천 군포퀵서비스전화번호 군포퀵 정직한곳 군포퀵 신속정확저렴! 군포퀵 저렴하고 빠른곳 군포퀵서비스 친절한곳 군포퀵서비스 빠른곳 군포퀵서비스 정직한곳 군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군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자신이 원하기만 한다면 일국의 공주도 가질 수 있었다. 뿐만 아니었다. 아름다운 여인들의 숱한 유혹도 끝이질 않았다. 하지만 그 어떤 경우에도 이렇게까지 자신이 원한 경우는 없었다. 너무나 가지고 싶어서 손끝이 다 떨려왔다. 일국의 공주도 아름다운 여인도 아닌 한낱 사내 노예를 가지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