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남퀵서비스 요금 강남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10. 11:31




강남퀵서비스 요금 강남 퀵비 문의환영

























이그라임 황자궁 내부에 묘한 소문이 돌았다. 이그라임 황자가 사내를 첩으로 삼아 후궁에 들여앉혀 놓았다는 것이다. 알게 모르게 은밀히 퍼진 소문의 진원지는 알 수 없지만 남첩이 후궁에 있다는 것은 사실이었다. 게다가 총애가 대단해 하루가 멀다 하고 이그라임 황자가 찾는다고 했다. 황자쯤 되는 신분이면 사내를 첩으로 들이는 것은 그다지 흠이 되지 않았다. 이그라임 황자가 남색도 한다는 것이 그의 정적들이 모으는 정보란에 한 줄을 차지하게 되었을 뿐이었다. 하지만 여색에 빠지기는커녕 첩실의 수를 줄이기까지 한 황자가 남첩을 매일 찾는다는 것이 궁 내부에서는 대단한 화젯거리가 되었다. 어디서 굴러먹던 녀석인지 몰라도 대단한 요물이라 사람들은 저마다 수군거렸다. 하지만 정작 소문의 주인공인 기윤은 후궁의 후미진 곳 기둥 옆에 쪼그려 앉아 햇볕을 쬐고 있었다. 그런 기윤을 보며 철모르는 후궁의 아가씨들 몇은 부군을 홀린 요물이라 눈을 흘겼지만 사정을 아는 이들은 혀를 찼다. 기윤의 인생은 극적으로 바뀌었다. 예를 요구하던 자들이 이제는 그에게 고개를 숙였다. 후궁의 가장 좋은 방의 주인이 되었고 최고급 비단과 곡옥이 넓은 방을 채웠다. 기윤의 뒷배를 봐주는 가문은 없었지만 이그라임 황자가 직접 명령을 내려 챙겼던 것이다. 비단과 보석, 그리고 고급 가구와 화려한 장신구까지. 하루하루가 지날수록 기윤의 방은 다른 후궁에 비교해 뒤지지 않을 만큼 세심하게 꾸며졌다. 꽃가마를 탔다고 축하할 일이었다. 기윤이 남자인 것은 상관없었다. 권력자의 총애를 받는다는 것은 원래 그런 것이었다. 바라건 바라지 않건 부귀를 손에 쥘 수 있다. 하지만 기윤은 고목나무 마냥 말라가고 있었다. 자신의 처지를 받아들이지 못하고 강남퀵 강남퀵서비스 강남 퀵 서비스 강남 퀵서비스 강남1톤용달 강남1톤용달비 강남다마스용달 강남다마스퀵 강남다마스퀵서비스 강남다마스퀵서비스가격 강남다마스퀵요금 강남라보용달 강남라보퀵 강남라보퀵비용 강남라보퀵서비스 강남라보퀵서비스운임 강남소형용달 강남소형이사 강남소형트럭 강남오토바이퀵 강남오토바이퀵서비스 강남오토바이퀵요금 강남퀵가격 강남퀵비 강남퀵비용 강남퀵서비스가격 강남퀵서비스비용 강남퀵서비스요금 강남퀵서비스운임 강남퀵요금 강남화물퀵 강남퀵서비스추천 강남퀵서비스전화번호 강남퀵 정직한곳 강남퀵 신속정확저렴! 강남퀵 저렴하고 빠른곳 강남퀵서비스 친절한곳 강남퀵서비스 빠른곳 강남퀵서비스 정직한곳 강남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강남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완강히 거부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처음에는 반항을 했지만 결국 맥을 놓아버리고 말았다. 후궁의 적지 않은 하인들이 내재부에서 일을 하던 기윤을 알고 있었다. 눈에 뛰지는 않지만 제 할 일 잘 하던 녀석으로 기억하고 있었다. 그런 평범한 사내가 같은 사내에게 겁간을 당해 후궁으로 들어앉았다는 것은 받아들이기 힘든 현실이라는 것도 알고 있었다. 하지만 기윤에게 방법이 있는 것도 아니었다. 인정하지 않으면 죽는다. 저러다 죽지. 험한 꼴을 많이 봐 온 하인들부터 기윤의 참혹한 모습에 고개를 돌렸다. 기윤은 초점이 흐린 눈을 하고 반짝이는 물을 뿜어내는 작은 분수를 바라보았다. 미련이 남아 죽지도 못했으니 살아야 한다고 스스로에게 말을 걸어 보았다. 죽지 못했으니 살아야지. 아님 발버둥이라도 쳐야지. 그렇게 설득해보지만 마음은 움직여주지 않았다. 그래서 더 한심스러웠다. 무엇 때문에 살아 있을까 멍하니 생각하는 것조차 우스웠다. 이대로 굶어 죽는 것도 한 방법이지 않을까? 서서히 기울어 가는 해가 붉은색 노을을 만들어 내는 것을 바라보면서 기윤은 눈을 감았다. 해가 지면 이그라임 황자가 나타난다. 기윤에게 남은 방법은 한 가지 밖에 없었다. 이그라임 황자를 싫증나게 만들어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