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두천퀵서비스요금 동두천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10. 11:32




동두천퀵서비스요금 동두천 퀵비 문의환영

























“모질었다면 벌써 혀를 깨어 물었겠지. 말라죽든 굶어죽든 내 알바 아니나 죽지도 못해 비루먹은 꼴은 눈뜨고 못 보겠다.” 저녁 식사 기간인데도 불구하고 음식에 손 하나 대지 않는 기윤을 보며 이그라임 황자가 차갑게 일소했다. 잔인한 말이었지만 사실이었고 기윤은 속으로라도 반박하지 못했다. 황자 말이 맞다. 죽으려 작정했다면 목이라도 메었을 것이다. 기윤이 고개를 푹 숙이고 이그라임 황자의 시선을 피했다. 이그라임 황자는 짜증스러운 기분에 혀를 찼다. 호곡의 삼일 이후로 열흘이 넘었다. 처음 며칠은 보내달라고 애원을 하며 빌던 기윤은 그것이 불가능 한 일임을 깨닫지 입을 다물고 말았다. 안을 때마다 발버둥을 치던 놈이 이제는 어떤 반응도 보이지 않았다. 처음에는 귀찮게 반항을 하지 않아 다행이라고 여겼지만 굶어 죽겠다는 듯 제대로 먹지도 않은 녀석을 보니 화가 솟구쳤다. 보고에 의하면 오늘 하루 종일 먹은 것이라고는 살구 두 조각뿐이라고 한다. 죽기로 작정을 했다면 그 날 죽었어야지. 왜 이렇게 답답한 짓을 하는지 이그라임 황자로서는 이해하가지 않았다. 제 놈을 위해 가장 좋은 방을 꾸미고 불편함이 없도록 사람을 붙여주었다. 이전의 생활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돌봐주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감사하기는커녕 돌멩이보다 더 딱딱하게 굳어 있다. 저녁 식사로 준비된 음식이 식어갔다. 기윤은 처음부터 손도 대지 않았고 화가 난 이그라임 황자조차 식사를 중단하자 화려하게 꾸민 기윤의 방 안은 무거운 침묵이 흘렀다. 한 마디 대화조차 오가지 않았다. 기윤은 여전히 고집스럽게 바닥만 보고 앉아 있었고 동두천퀵 동두천퀵서비스 동두천 퀵 서비스 동두천 퀵서비스 동두천1톤용달 동두천1톤용달비 동두천다마스용달 동두천다마스퀵 동두천다마스퀵서비스 동두천다마스퀵서비스가격 동두천다마스퀵요금 동두천라보용달 동두천라보퀵 동두천라보퀵비용 동두천라보퀵서비스 동두천라보퀵서비스운임 동두천소형용달 동두천소형이사 동두천소형트럭 동두천오토바이퀵 동두천오토바이퀵서비스 동두천오토바이퀵요금 동두천퀵가격 동두천퀵비 동두천퀵비용 동두천퀵서비스가격 동두천퀵서비스비용 동두천퀵서비스요금 동두천퀵서비스운임 동두천퀵요금 동두천화물퀵 동두천퀵서비스추천 동두천퀵서비스전화번호 동두천퀵 정직한곳 동두천퀵 신속정확저렴! 동두천퀵 저렴하고 빠른곳 동두천퀵서비스 친절한곳 동두천퀵서비스 빠른곳 동두천퀵서비스 정직한곳 동두천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동두천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이그라임 황자는 화가 머리끝까지 난 와중에도 기유의 의중을 파악하고자 그를 살폈다. 기윤은 똑똑하고 현명했다. 그런 녀석이 입을 꼭 다물고 마치 존재하지 않는다는 듯이 기척을 죽이고 있는 그를 보자니 의심이 갔던 것이다. 묻는 말에도 예, 아니오 이상의 대답은 그의 입에서 나오지 않았다. 처음과 달리 순순히 안기고 하라면 하라는 대로 하지만 마지못해서 한다는 티가 역력했다. 마치 자신의 화를 돋우는 것이 목적이라는 듯 말이다. 거기까지 추리해낸 이그라임 황자는 웃고 말았다. “하하, 정말로 똑똑한 녀석이군.” 차가운 웃음이었다. 침묵을 깨는 갑작스러운 이그라임 황자의 웃음에 기윤은 반사적으로 움찔 떨었다. 느낌이 좋은 웃음소리가 아니었다. 똑똑한 녀석이라는 평은 분명 자신을 향한 것이었다. 하지만 거기엔 냉소와 함께 분노가 실려 있었다. “이리로 오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