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성퀵서비스요금 안성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10. 11:33




안성퀵서비스요금 안성 퀵비 문의환영

























뒤이은 이그라임 황자의 말투는 싸늘하기 그지없었다. 기윤은 명령에 따라 힘없이 자리에서 일어났다. 이그라임 황자는 손을 내밀고 있었다. 조심스럽게 걸어간 기윤은 그의 손을 잡았다. 자리에 앉아 있는 이그라임 황자와 달리 기윤은 그의 손을 잡고 서 있었다. 자신을 올려다보는 이그라임 황자와 혹시나 눈이 마주칠까 기윤은 아예 눈을 감아버렸다. 얼굴을 마주보는 것조차 역겹고 싫었다. 기윤의 혐오감이 잔 떨림이 되어 잡은 손을 통해 이그라임 황자에게로 전해졌다. 이그라임 황자는 다시금 웃었다. 방심할 수 없을 만큼 용의주도한 녀석이었다. 이렇게 싫어하면서도 자신의 화를 돋우고 내쳐지기 위해 머리를 굴리다니. 어디 마음대로 하게 둘까 보다. 이그라임 황자는 속으로 이를 갈았다. “네 녀석이 무슨 짓을 하든 놓아주지 않는다.” 평소보다 한 단계 낮은 이그라임 황자의 목소리는 기윤의 귀가 아닌 심장을 파고들었다. 기윤은 가까스로 눈을 떴다. 자신을 노려보는 이그라임 황자의 검푸른색 눈동자가 보였다. 긴 속눈썹이 그늘을 드리우는 눈이 안성퀵 안성퀵서비스 안성 퀵 서비스 안성 퀵서비스 안성1톤용달 안성1톤용달비 안성다마스용달 안성다마스퀵 안성다마스퀵서비스 안성다마스퀵서비스가격 안성다마스퀵요금 안성라보용달 안성라보퀵 안성라보퀵비용 안성라보퀵서비스 안성라보퀵서비스운임 안성소형용달 안성소형이사 안성소형트럭 안성오토바이퀵 안성오토바이퀵서비스 안성오토바이퀵요금 안성퀵가격 안성퀵비 안성퀵비용 안성퀵서비스가격 안성퀵서비스비용 안성퀵서비스요금 안성퀵서비스운임 안성퀵요금 안성화물퀵 안성퀵서비스추천 안성퀵서비스전화번호 안성퀵 정직한곳 안성퀵 신속정확저렴! 안성퀵 저렴하고 빠른곳 안성퀵서비스 친절한곳 안성퀵서비스 빠른곳 안성퀵서비스 정직한곳 안성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안성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무척이나 아름답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그 안에 들어 있는 것은 냉철하고도 무자비한 지성. 자신의 의도를 꿰뚫어보고 말았다. 기윤은 처음으로 이그라임 황자의 눈을 피하지 않고 담담히 마주보았다. “왜 접니까?” 먼저 질문을 한 것도 처음이었다. “미천한 노예이고 사내입니다. 왜, 저입니까? 마마.” 그것이 궁금했다. 이그라임 황자가 원한다면 발치에 몸을 던질 사람이 한 둘이 아닐 터였다. 그 많고 많은 사람들 중에서 왜 자신인가. 자신은 이런 일 따윈 조금도 바라지 않았는데. 이 상황이 억울하고 분했지만 자신이 납득할 만한 이유를 황자가 말 해주었으면 했다. 그를 용서하지 못하더라도 수긍을 하며 살 수 있게. “노예 주제에 설명을 요구하다니. 웃기지도 않는다. 너는 이미 내 것이다. 그것 말고 다른 말을 해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