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주퀵서비스요금 양주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10. 11:35




양주퀵서비스요금 양주 퀵비 문의환영

























“이른 아침부터 어쩐 일이십니까?” 아무리 친한 사이라고 하지만 람찻은 이른 아침에 다른 사람의 집을 방문할 사람이 아니었다. 이나드 황자가 걱정스럽게 묻자 람찻은 얼굴을 살짝 굳혔다. “부탁이 있어서 찾아왔네. 이나드 황자.” “부탁이요?” “예. 황자께건 기윤의 일을 알고 있나?” “물론, 들어서 알고 있는데. 그게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멀리 떠나 있던 이나드 황자의 귀에도 기윤에 대한 소문이 들렸다. 형님께서 남색도 하셨던가? 의문도 들었지만 그간 기윤에게 마음을 쓰던 결과라 여기며 대수롭지 않게 넘겼었다. 하지만 쉴마루안에 도착한 어제, 정보통에서 전해들은 이야기에는 놀라고 말았다. 호곡의 삼일 이후 이그라임 황자가 거의 매일 기윤을 찾는다는 것이다. 기윤을 위해 이그라임 황자가 직접 명령을 내려 방을 꾸미고 비단과 선물을 떠 안기다고 하니 총애도 이런 총애가 없었다. 어느 누구에게도 그렇게 챙겨준 적 없던 이그라임 황자라는 것을 잘 아는 이나드 황자는 처음에는 우리 형님이 맞나 의심도 했었다. 하지만 확실한 정보통에서 나온 이야기여서 믿을 수밖에 없었다. 문제가 있냐는 이나드의 질문에 잠시 한숨을 쉰 람찻이 고개를 끄덕였다. “문제야 많지.” “람찻?” “기윤 녀석이 이 상황을 못 받아들이고 있어. 결코 좋게 시작한 게 아닌지라. 처음에는 소란도 많이 피웠다고 하더군.” 시작이 좋지 않다는 것은 역시 들어서 알고 있었지만 소란을 피웠다는 이야기는 금시초문이었다. 이나드는 인상을 썼다. 양주퀵 양주퀵서비스 양주 퀵 서비스 양주 퀵서비스 양주1톤용달 양주1톤용달비 양주다마스용달 양주다마스퀵 양주다마스퀵서비스 양주다마스퀵서비스가격 양주다마스퀵요금 양주라보용달 양주라보퀵 양주라보퀵비용 양주라보퀵서비스 양주라보퀵서비스운임 양주소형용달 양주소형이사 양주소형트럭 양주오토바이퀵 양주오토바이퀵서비스 양주오토바이퀵요금 양주퀵가격 양주퀵비 양주퀵비용 양주퀵서비스가격 양주퀵서비스비용 양주퀵서비스요금 양주퀵서비스운임 양주퀵요금 양주화물퀵 양주퀵서비스추천 양주퀵서비스전화번호 양주퀵 정직한곳 양주퀵 신속정확저렴! 양주퀵 저렴하고 빠른곳 양주퀵서비스 친절한곳 양주퀵서비스 빠른곳 양주퀵서비스 정직한곳 양주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양주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귀찮고 소란스러운 것을 싫어하는 형님의 성정이라면 당장에 목이 떨어져도 이상하지 않을 상황인 것이다. “그래서 제게 청할 게 무엇입니까?” “그 녀석, 기윤의 뒷배가 되어 주면 하네.” “람찻?” “어려운 부탁인 거 알아. 이나드 황자. 하지만 녀석은 아무것도 가진 게 없어.” 람찻이 다시 한 번 한숨을 쉬며 말했다. 태생조차 알 수 없는 노예에 게다가 남자. 손에 쥔 것 하나 없으니 불리해도 여간 불리한 게 아니었다. 이그라임 황자가 전에 없이 총애를 하고 있다지만 그것만으로는 부족했다. 자신이 기윤의 힘이 되어주겠다고 했지만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은 정보수집과 다른 사람의 이목을 가릴만한 음모 정도밖에 없었다. 한 가문의 가주도 아니고 이렇다할 직책도 명예도 없기 때문에 겉으로 드러나는 후원자가 되어주지는 못했다. 람찻은 한숨을 쉬며 계속 말을 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