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평퀵서비스 요금 양평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10. 11:37




양평퀵서비스 요금 양평 퀵비 문의환영

























“불쌍하다고 이렇게 움직일 당신이 아니잖습니까?” “아무리 나라도 실리만으로는 움직이지 않아. 그리고 그냥 내버려두면 그 아인 분명 버티지 못할 게야. 그러니 기윤을 만나 말 상대라도 되어 힘을 주게. 그거 자네 특기 아닌가?” 약육강식인 세계의 법칙에 따라 움직이던 람찻이었지만 아끼던 노예가 절망 속에 말라 죽어가는 것을 손놓고 지켜볼 수만은 없었다. “그 아이를, 기윤을 많이 아끼시는 모양이군요.” “그럴지도 모르지. 그러니 좀 보살펴 주시게나.” “저도 그 아이가 꽤 마음에 들었었지요. 알겠습니다. 힘닿는 데까지 하겠습니다.” 기윤이 마음에 든 것도 열심히 하겠다는 것도 진심이었다. 람찻에게 설득당한 이나드 황자는 무서운 형님께 기윤을 만나겠다 말을 꺼내는 것 자체가 엄청난 용기가 필요한 일임을 까먹고 있었다. 이그라임 황자의 날카로운 시선에 이나드 황자는 침을 꿀꺽 삼켰다. 기윤을 만나고 싶다는 청을 하자마자 집무실에서 서류를 훑어보고 있던 이그라임 황자가 찔러죽일 듯한 눈을 하고 노려봤기 때문이다. 단 둘뿐인 집무실에 상쾌하지 못한 정적이 흘렀다. 짧은 순간이었지만 이나드 황자가 식은땀을 흘렸다. 워낙 기세가 험했던지라 괜히 람찻의 말대로 했나 싶어 후회가 되기도 했다. 주제넘게 나선다고 형님께 싫은 소릴 들을거라 잔뜩 이나드 황자는 잔뜩 긴장했다. “어차피 람찻의 부탁이겠지?” “예. 그러하옵니다.” “좋다. 가서 만나봐라.” 아무리 피를 나눈 형제라고 하지만 자신의 사생활을 보일 생각은 전혀 없었다. 하지만 힘없는 기윤을 생각하면 양평퀵 양평퀵서비스 양평 퀵 서비스 양평 퀵서비스 양평1톤용달 양평1톤용달비 양평다마스용달 양평다마스퀵 양평다마스퀵서비스 양평다마스퀵서비스가격 양평다마스퀵요금 양평라보용달 양평라보퀵 양평라보퀵비용 양평라보퀵서비스 양평라보퀵서비스운임 양평소형용달 양평소형이사 양평소형트럭 양평오토바이퀵 양평오토바이퀵서비스 양평오토바이퀵요금 양평퀵가격 양평퀵비 양평퀵비용 양평퀵서비스가격 양평퀵서비스비용 양평퀵서비스요금 양평퀵서비스운임 양평퀵요금 양평화물퀵 양평퀵서비스추천 양평퀵서비스전화번호 양평퀵 정직한곳 양평퀵 신속정확저렴! 양평퀵 저렴하고 빠른곳 양평퀵서비스 친절한곳 양평퀵서비스 빠른곳 양평퀵서비스 정직한곳 양평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양평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활력이 넘치는 동생을 만나게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판단했다. 게다가 전 주인이었던 람찻의 소식을 들으면 기윤도 힘을 낼 것이었다. 이그라임 황자는 내키지 않아하면서도 허락을 해 주었다. 허락이 떨어지자 이나드 황자는 감사하다는 말을 하고 얼른 집무실을 나왔다. 다시금 서류에 집중하던 이그라임 황자는 인상을 찡그렸다. 글이 눈에 들어오지 않는 대신에 기윤의 모습이 떠올랐다. 무엇이 불만이라고 날이 갈수록 말라가는 녀석을 보자니 답답해서 기가 막힐 지경이었다. 음식 거부가 심해져 이제는 억지로 먹여도 모두 토해내 버린다. 노예 주제에 언제 그런 부귀영화를 누려볼 것이라고 거절하는 꼴이라니.